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젝스키스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새벽에 무슨일이....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11-15 06:58:31
조회 259 추천 0 댓글 1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과잉대응 스태프 때문에 팬심 떨어지는 스타는? 운영자 18/10/22 - -
AD 갓이트 인증하고 강다니엘 스페셜 패키지 GET 하자! 운영자 18/10/17 - -
공지 ■■■ DC 젝스키스 갤러리 가이드 (180209 ver.) ■■■ [128] ㅇㅇ(223.33) 02/09 15480 493
공지 젝스키스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9] 운영자 16/05/16 108820 173
공지 젝스키스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120] 운영자 16/05/16 103245 409
2414065 이번 젝키콘 마이너스는 아니지? ㅇㅇ(175.223) 10/22 11 0
2414064 왜자꾸 짤먹이지!?ㅜ [2] ㅇㅇ(106.102) 10/22 27 0
2414063 ?? 이짤 언제행사에서 나온거에요? ㅇㅇ(119.67) 10/22 35 1
2414062 떡줌 꾼줌만큼 정신 돌아버림 ㅇㅇ(39.7) 10/22 19 2
2414061 자짤대회 오픈했다 금손나리들 고고씽 ㅇㅇ(223.62) 10/22 7 1
2414056 지방콘 해해 망신은 하는 사람이 당하는거지 [4] ㅇㅇ(110.70) 10/22 59 0
2414055 공정거래위원회 문의 글 개념가게 댓 좀 ㄱㄱㄱ ㅇㅇ(175.223) 10/22 13 0
2414053 4시콘나리 등판할 글이 아주 많이 보이는구나 ㅇㅇ(223.62) 10/22 17 1
2414050 하라쨩 허니듀 처음 사먹어봐 ❤+ [4] 하라(211.36) 10/22 106 0
2414048 선착순 1명, ㅇㅇ(110.70) 10/22 21 0
2414047 콘은 원래 한양에서 하는거야 [2] ㅇㅇ(175.223) 10/22 49 0
2414046 공정거래위원회 문의 글 댓글 좀 ㄱㄱㄱ ㅇㅇ(175.223) 10/22 28 0
2414044 ㅇㅇ(211.36) 10/22 10 0
2414043 스님 댓글다셨엌 [3] ㅇㅇ(223.38) 10/22 214 5
2414041 로ㄷ게임에 너네 모여있는거커엽 ㅋㅋㅋ [2] %20ㅇㅇ(110.70) 10/22 26 0
2414040 용산역 아마게돈 머글들 패는것봐 ㅋㅋ [3] ㅇㅇ(223.62) 10/22 111 2
2414039 미안한데 파트문제 해결안하면 은젼갠팬들은 이제 팀콘 안감 [40] ㅇㅇ(175.223) 10/22 410 9
2414038 지방콘 갠적으론 서울보다 시야가 좋다고 생각함 [2] ㅇㅇ(223.38) 10/22 96 1
2414037 멤버들은 투어 생각중인데 팬들이 텅텅콘에 지레 겁먹어서 [15] ㅇㅇ(175.223) 10/22 313 9
2414036 총공 7시 넘어서 바로 쪄도 됨? [1] ㅇㅇ(223.62) 10/22 15 0
2414031 꾸니가 얼마나 저러고 입털고 다녔을까 [1] ㅇㅇ(175.223) 10/22 124 3
2414030 얘들아 맛저해 즐라면 ! ㅇㅇ(223.62) 10/22 8 0
2414029 굿즈 발송 관련 공정거래위원회에 문의했다 !!! [3] ㅇㅇ(175.223) 10/22 267 31
2414028 꾸니 왔구나 저녁 먹었어? ㅇㅇ(1.255) 10/22 39 4
2414023 [자짤응모] 사스가 퀵나리 ver.white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37 11
2414021 [자짤응모] 사스가 퀵나리 ver.black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22 17
2414020 이따 총공 있어 같이 가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5 0
2414015 [젝갤자짤] 젝키로고 자짤 대회 OPEN [8] 젝갤자짤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28 18
2414014 난 이상한 남자들한테 계속 시달리다 비혼 선언.. [13] ㅇㅇ(39.7) 10/22 254 1
2414011 나 각개 갔다왔어 ㅋㅋ [4] ㅇㅇ(58.123) 10/22 30 0
2414009 멤버들이 후니없이 활동할거라고 생각하냐 [15] ㅇㅇ(175.223) 10/22 362 6
2414008 개년 지방콘 또 썰었네 ㅋ [14] ㅇㅇ(223.33) 10/22 220 4
2414007 신곡 떡반납 몇분에 갈꺼얌?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46 0
2414005 제 2의 홍ㄱㅎ 사건 일어날지도? [7] ㅇㅇ(223.63) 10/22 453 7
2414004 아 신곡미뤄진거 진짜 속상하다 [2] %20ㅇㅇ(223.62) 10/22 85 3
2414003 신곡 스밍 배달 부탁해도 될까? [1] ㅇㅇ(183.98) 10/22 41 0
2414001 아 시발 생각할수록 빡치네 컴백 엎어진거 [1] ㅇㅇ(223.33) 10/22 139 11
2414000 오늘 9시 리다 스쿨어택 [2] ㅇㅇ(223.62) 10/22 156 6
2413999 꾸니민폐 ㅈ같다 [2] ㅇㅇ(175.223) 10/22 149 13
2413996 너네 내적 댄스가 외적 댄스로 변한 일 있냐 [3] ㅇㅇ(223.38) 10/22 106 1
2413995 저 아래 기사 존나 짜증나네 [2] ㅇㄱㄹ(223.39) 10/22 293 8
2413994 6시 신곡 떡반납 가자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2 4
2413989 나 약 먹을 시간이다 ㅇㄱㄹ(223.39) 10/22 39 0
2413987 5집 븝이앱할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4 0
2413986 와 이제야 편하게 놀 수 있어 ㅇㄱㄹ(223.39) 10/22 113 0
2413985 툭. [35] 단관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668 16
2413984 근데 나리들아 이사진에서 [9] ㅇㅇ(218.55) 10/22 62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