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농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윤호영도 평득 10 안넘는거 아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7) 01-13 06:32:40
조회 360 추천 8 댓글 4
							

결장 경기는 윤호영이 훨씬 많고 우승 해본적도 없음

윤호영=> 결승에서는 부진

양희종=> 결승에서는 잘함

인삼 첫 우승도 윤호영이 양희종 데리고 공격하다가 턴오버해서

공격권 넘어가고 거기서 양희종이 미들 때려 박아서 우승함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0

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KBL20주년 10개팀 유니폼 구입하는법 [25]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7 28096 119
공지 10개 팀 경기장 사진 有 가는방법 [58/1] 나이츠섭터(211.218) 16/02/10 44648 331
공지 자주 논란이 되는 농구규칙 등등 [124] 배까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3 143855 48
공지 농구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85] 운영자 05/02/19 69339 34
4819025 허훈 프로와서 잘했던적있냐? ㄴㄷ(116.126) 12/10 8 0
4819024 서동철은 농구모름 ㄴㄷ(116.126) 12/10 16 0
4819022 유도훈 아들 농구 관뒀냐? [1] ㅇㅇ(220.78) 12/10 77 0
4819021 갓우섭좀 쓰라고 그래 디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9 0
4819020 어제 어케이겻냐 ㅋㅋㅋㅋ 디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8 0
4819019 삼성은 한 10승 정도 하고 시즌 끝나겠다 ㅇㅇ(180.68) 12/10 16 1
4819017 어제 kt가 진 이유 간략하게 정리해준다 [1] M미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04 4
4819016 46세 우지원 클래스 [6] ㅇㅇ(175.214) 12/10 189 5
4819015 양동근은 진짜 보면 볼수록 대단한거 같다 ㄹㅇ ㅇㅇ(211.57) 12/10 71 3
4819014 박지훈,변준형 개좆거품임 ㅇㅇ(218.151) 12/10 64 4
4819013 반대로 생각하면 크트는 질만한 팀한테 진것뿐임 [1] ㅇㅇ(121.175) 12/10 64 3
4819012 내가 오늘 삼성과 크트를 자주 언급하는 이유 [1] S타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50 1
4819011 이상민이 왜 졌는지 모르겠다고 하는데 알려준다 S타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47 0
4819010 이런 기록을 내고 게임에 졌다는거는 S타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44 0
4819009 크트에 대한 고찰.. 어제 이겼어야 했다 S타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5 0
4819008 내가볼때 크트의 실수는 박준영 픽이 아니라 [3] S타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12 0
4819007 크트는 채닝프라이때의 피닉스라고 S타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7 0
4819006 맹상훈도 얼마나 건방진 인텨뷰했냐? 그후 군대간 사연~ p(219.240) 12/10 55 5
4819005 두경민 최성모 - 정효근 김낙현 트레이드 ㅇㅇ(117.111) 12/10 38 0
4819004 박준영은 손가락하트할때 눈여겨봤다 [4] S타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00 0
4819003 박지훈이 나이든 양동근 못제끼는 이유.gif [4] ㅇㅇ(175.116) 12/10 202 15
4819002 김윤태 오늘 20분뛰고 8득점 5어시스트 [1] p(219.240) 12/10 74 1
4819001 서동철이 박준영을 뽑은이유 [2] ㅇㅇ(117.111) 12/10 90 2
4819000 박지훈은 왜 늙은 양동근하나 못재끼냐? ㅇㅇ(117.111) 12/10 32 2
4818999 서동철 잘하긴한다 [1] S타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64 2
4818998 장단신 할로웨이 - 로건이 최고다. [2] ㅇㅇ(211.36) 12/10 64 0
4818997 한희원 전랜 시절... 느바랜드엘리펀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51 0
4818996 발렌타인 전날 2월 13일... [1] 우쩡이(49.165) 12/10 25 1
4818995 6강탈락은 삼상 장판 스크는 확실해보이고 ㅇㅇ(210.57) 12/10 24 0
4818992 박지훈이 없어서 몹하고 개그한테 졌다는건 전혀 말도 안되는 소리 [9] ㅇㅇ(220.78) 12/10 137 7
4818991 다큐3일 장판 권시현의 패기.gif [1] ㅇㅇ(175.116) 12/10 241 2
4818990 서동철 틀드 잘못된것 같지 않은데 ㅇㅇ(220.78) 12/10 81 1
4818989 박준영과 서동철 멘붕시키는 방법 S타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86 2
4818988 전자랜드는 삼산체육관만 나가면 ㅂㅅ팀 됨 M미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52 0
4818987 상오형은 너무 오래 뛰어서 저평가된 선수지 ㅇㅇ(182.229) 12/10 65 1
4818986 허훈만 정상 컨디션 찾으면 kt 는 6강 가겟더라 [1] p(219.240) 12/10 105 1
4818985 조동콘이 욕먹어도 그렇게 못했던가 [1] ㅇㅇ%20(121.145) 12/10 94 1
4818984 네이버 검색어에 할로웨이가 나왔길래 보니까 [2] 북추(222.107) 12/10 116 0
4818983 서동철 용병빨에 신인픽 빨이지 무슨 능력 ㅉ [3] ㅇㅇ(211.246) 12/10 210 19
4818982 서동철 까는놈들 잘들어라 [16] 몹동부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385 13
4818981 성공했다고 할 수 있을지 애매한 농구선수들은 이 정도지 [3] 박삼구(223.62) 12/10 118 0
4818980 비행기는 탄사람이 잘못한거냐 태운사람이 잘못한거냐? ㅇㅇ(115.139) 12/10 32 0
4818979 내가 볼땐 변준형 오래 못간다 ㅇㅇ(220.78) 12/10 161 6
4818978 박준영은 능글능글한게 실력없으면 존나 까이기 십상임. ㅇㅇ(112.186) 12/10 76 3
4818977 신인 평가는 내년까지 지켜보고 해야지 [3] ㅇㅇ(220.78) 12/10 134 5
4818975 박찬희 박상오는 성공한 선수가 아니다 [1] ㅇㅇ(175.116) 12/10 209 1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