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컨탁5 native access bex64 뜬다 씨발

개빡침(220.81) 01-13 00:13:01
조회 134 추천 0 댓글 2
							

좆 빡치네 저거때문에 컨탁 라이브러리 쓰지도 못하고 있다

저거 해결해본 사람 있음?

아 씨발 존나 개빡침 아예 켜지질 않아 좆같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컴피티션] 2017 작곡갤러리 리믹스 컴피티션 [33] 뚤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13 3941 22
공지 [작곡갤] 2012 배틀 컴필레'잉'션 [58] Holr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21 25270 33
공지 작곡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4] 운영자 11/04/13 19099 11
149336 메인선율?편곡?화성학? 도움좀! [1] ㅇㅇ(182.211) 12/10 33 0
149335 드럼앤 베이스 자작곡 평가해주세요 ㅠ [4] Rksvnd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32 1
149334 미친거 아니야 제 정신이냐? [2] ㅇㅇ(216.162) 12/10 34 0
149333 [[개념글]]보스무찌러갈작갤파티원모집한다해~★☆入壇 いくぞ [5] ㅎㅊ(220.124) 12/10 1052 10
149327 에이블톤 질문좀 [3] ㅇㅇ(14.33) 12/09 54 0
149326 2018 최고의 퓨처하우스 믹스 모음.1 [1] aaaofficial(222.235) 12/09 26 0
149325 작갤의 와룡봉추.. 잔잔과 나이든형 [1] ㅇㅇ(1.229) 12/09 40 0
149323 공모전 같은 곳에서 나오는 곡들 들어보고 싶다 [2] ㅇㅇ(1.232) 12/09 44 0
149322 EDM 작곡 시작해보려 하는데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막막하다 [4] ㅇㅇ(119.70) 12/09 92 0
149321 ㅎㅊ이 보고 생각한거 [2] 잔잔(175.115) 12/09 84 2
149315 큐베에서 가상악기 불러오면 이따구로 뜨는데 왜이럼? [1] ㅇㅇ(211.187) 12/09 55 0
149312 작갤단톡방.kakao (잔잔,늒비환영,크랙충들이 가상악기크랙공유도해줌) [2] ㅇㅇ(37.120) 12/09 75 0
149311 님드라 music score 처음 쓰는데 하나만 알려줘 [2] 아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24 0
149310 백병동 화성학 vs 김성태 화성법 [3] ㅇㅇ(211.49) 12/09 50 0
149309 오마이걸의 비밀정원 이 노래 잘 만들었다. [1] ㅇㅇ(1.232) 12/09 37 0
149308 음악 독점 판매 계약서 양식이 있냐? 좀도와주라ㅠㅠ [2] 00(211.210) 12/09 35 0
149307 곡을 쓰면서 가수들의 안무까지 제작하기도 하냐? [2] ㅇㅇ(1.232) 12/09 37 0
149306 EDM 작곡에 관심 생겼는데 어떻게 배워야하냐 [2] ㅇㅇ(119.70) 12/09 55 0
149305 확 와닿는 곡 만들기가 쉽지가 않은 것 같다. [3] ㅇㅇ(1.232) 12/09 60 1
149304 자작곡 하나 올립니다. [3] ㅇㅇ(211.177) 12/09 82 2
149303 우리가 본래 쓰던 피아노 건반과 비교하면 [2] ㅇㅇ(1.232) 12/09 51 0
149302 신디 톤만드는거 어려움? ㅇㅇ(27.163) 12/09 17 0
149301 결국 모방을 통해 창의성이 발현되는 듯... [1] ㅇㅇ(1.232) 12/09 41 0
149300 미디 말고 건반연습도 따로 하고싶은데 ㅇㅇ(110.9) 12/09 14 0
149299 님들아 이거 샘플 뭔지 찾아줄 수 있음? [1] ㅇㅇ(14.45) 12/09 24 0
149297 내가 예전부터 말하는게 머냐...예술가 창작가는 얼굴만 봐도 알수있다. [3] ㅇㅇ(220.94) 12/09 98 1
149296 내가 우주에 관한 노래를 만든 이유는 [12] ㅇㅇ(220.94) 12/09 106 2
149295 남에 곡에서 영향받아 만들면서 [2] ㅇㅇ(220.94) 12/09 70 0
149294 그냥 주둥이로 막놀리네..ㅋㅋㅋ [1] ㅇㅇ(220.94) 12/09 52 0
149293 너 다르게 해볼려다 실패했지? [1] ㅇㅇ(220.94) 12/09 47 0
149292 잔잔(JANJAN) - 우주속으로(To Space) 잔잔(175.115) 12/09 61 1
149291 환상과 상상의 차이2 [1] 잔잔(220.73) 12/09 62 0
149290 형들 투트랙 믹싱 질문하나만 할게 피도리(122.45) 12/09 25 0
149289 Sensitive Uncle Jay-Miracle! (j-pop) [1] producerjayy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17 1
149288 잔잔옹호하던 녀석도 결국엔 사라지게 되있음. ㅇㅇ(220.73) 12/09 34 1
149287 ———저새끼 또 개소리 한바탕 푸짐하게 싸놨네—— [1] ㅇㅇ(60.38) 12/09 51 1
149286 환상과 상상의 조화 잔잔(175.115) 12/09 28 0
149285 작곡으로 정신이 돈 사람을 치유할수있다 [10] 잔잔(175.115) 12/09 104 0
149282 환상과 상상의 차이 [2] 잔잔(175.115) 12/09 91 0
149281 노력과 믿음의 차이 잔잔(175.115) 12/09 44 0
149280 3의 의미 잔잔(175.115) 12/09 26 0
149279 JYP의 본질 잔잔(175.115) 12/09 64 0
149278 SM의 본질 잔잔(175.115) 12/09 52 0
149277 YG의 본질 잔잔(175.115) 12/09 69 0
149276 인디 라이브의 흥행 잔잔(175.115) 12/09 24 1
149275 라이브의 의미 잔잔(175.115) 12/09 25 0
149273 국내팝중에 재즈느낌나는거 하나 더 있음 이다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