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는 미디 레슨 받다가 도저히 돈 아까워서 못하겠더라앱에서 작성

ㅇㅇ(110.70) 04-16 09:11:48
조회 271 추천 0 댓글 3
							

주1회 한시간 네번에 30가량 됐었나..
직장인인데도 돈이 아까웠음
가르치는 선생도 미디를 한 시간 한다는 건 좀 무리라는 뉘앙스로 얘기하더라
아 내 돈이어서 그런가
부모님 돈이었으면 그런 생각 안했으려나
예전에도 한 번 레슨 받았다가 돈 때문에 그만두고
암튼 진지하게 작곡 길로 들어설까 해봤었는데 이제는 깨끗이 접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3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컴피티션] 2017 작곡갤러리 리믹스 컴피티션 [33] 뚤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13 3285 22
- [작곡갤] 2012 배틀 컴필레'잉'션 [58] Holr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21 24906 33
- 작곡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4] 운영자 11/04/13 18790 11
143779 근데 솔직히 금손이면 큐베5나 큐베 9.5던 cyan(210.103) 09/24 15 0
143778 큐베이스5로 입문중인데 cyan(210.103) 09/24 13 0
143777 현직 무용수 보컬 재능발견 미디까지 손대는중 cyan(210.103) 09/24 17 0
143776 작갤러님들 이 두 곡 어떻게 생각해요? ㅇㅇ(223.39) 09/24 11 0
143774 어정쩡한 대학 갈 거면 고졸 해라 [3] ㅇㅇ(39.7) 09/24 86 3
143773 리퍼 겁나게 불친절하네 전자구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9 0
143766 fl 스튜디오 4까지찍엇는데 ㅎㅈㄷㅎㅈㄷ(114.201) 09/23 30 0
143764 fl스튜디오 음길이가 넘지않았는데 왜반복이안돼? ㅈㅅㅈㄷ(114.201) 09/23 25 0
143762 아이폰 가래지밴드 노래 컴으로 어떻게 옮김 ㅇㅇ(116.124) 09/23 15 0
143761 Fl스튜디오 모바일 wav로 랜더링 하고 저장한거 어디 저장됨? [1] Ho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28 0
143760 각종 음악 모니터링하기 진짜 좋은 비밀채널 특별히 알려드림 ㅇㅇ(223.62) 09/23 51 0
143759 잔잔 - 시크(Sick) [2] 잔잔(175.115) 09/23 341 1
143758 국제예대 스튜디오작곡과 입시 및 미디 레슨합니다 [4] 국제예대(180.66) 09/23 121 0
143756 야 로직 안 불편하냐? [2] ㅇㅇ(223.53) 09/23 52 0
143755 님들 기타는 녹음이답임? [2] ㅁㄴㅇㄹ(211.168) 09/23 72 0
143754 좋은 코드가 떠올랐다 [1] ㅇㅇ(210.219) 09/23 69 0
143753 진짜좋아하는곡있는데들을때마다 다르게 느껴지드라 굿(182.211) 09/23 61 0
143752 완전증감은 왜 완전증감이고 [5] 레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78 0
143751 형님들 미개한 작린이 어떻게 스타트끊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6] 현이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95 0
143750 자작연주곡입니다 [1] ㅇㅇ(175.210) 09/23 45 2
143749 로직 쓰는사람? 맥북 질문좀 [1] ㅇㅇ(175.223) 09/23 63 0
143748 빅스 레오 작곡 잘하지 않음? 츄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6 0
143747 정말 아무 지식도 없는 쟉린이가 궁금해서 올림 [5] 쟉린2(124.63) 09/22 137 0
143746 나 컴프레서 배운거 써먹고왔다 [7] ㅇㅇ(220.80) 09/22 160 0
143745 큐베 9.5 엘레먼트 트랙수 넘적어요 [2] 오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13 0
143744 화성학 질문 진짜급합니다 형님들손길이필요합니다ㅠ [1] (122.38) 09/22 100 1
143743 Rikki - Sutekidane (커버곡) 유튜버????아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7 0
143742 레드벨벳의 Be natural도 전조가 되게 잦지 않음? ㅇㅇ(58.234) 09/22 40 0
143741 fl에서 콘탁쓰면 익스포트했을때 틱노이즈랑 끊김현상 ㅇㅇ(211.247) 09/22 26 0
143740 드레이크 in my feelings 샘플링 어떻게한거임 [2] ㅇㅇ(211.186) 09/22 67 1
143738 가사의 난해함도 ㅇㅇ(220.122) 09/22 47 2
143737 노래추1101 잔잔(175.115) 09/22 376 0
143736 구린 음악을 하는 분들은 자신이 구린걸 몰라서 계속 활동하시는 건가요? [1] ㅇㅇ(211.223) 09/22 93 0
143735 사람은 다르지않음ㅋㅋ똑같음ㅋ ㅇㅇ(110.70) 09/22 38 2
143734 잔잔 - 그 이상의 것 [3] 잔잔(175.115) 09/22 836 1
143733 마틴개릭스 장르가 edm에 가까움?? [3] ㅇㅇ(59.1) 09/22 67 0
143732 잔잔 -너만의 길을 가 [4] 잔잔(175.115) 09/22 880 1
143731 음악으로 번돈 잔잔(175.115) 09/22 97 1
143730 퍼퓸 프로듀싱해주는 나카타 작곡능력은 어느정도임? [4] ㅇㅇ(59.4) 09/22 117 0
143729 사클 작곡갤러리 대체 누구냐?? [1] ㅇㅇ(1.229) 09/22 98 0
143728 절대음감이 0%인 사람은 없지않을까 [3] ㅇㅇ(115.140) 09/22 100 0
143726 메타인지가 중요하다 [2] ㅇㅇ(216.185) 09/22 72 2
143725 경희대 포스트모던 붙었는데 ㅇㅇ;; [1] 메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18 0
143724 현실적으로 이거 도움됨? [3] ㅇㅇ(211.186) 09/22 116 0
143723 아이돌노래나 알앤비힙합 작곡가가 되려면 ㅇㅇ(117.111) 09/22 58 0
143721 청음 잘하는분 있나요 이거좀 도와주셈 [6] ㅇㅇ(220.123) 09/22 134 0
143718 제목 : 밤 [3] 블랙클라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9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