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사랑님 리얼 중딩이였음?모바일에서 작성

211(223.62) 06-14 14:07:13
조회 44 추천 0 댓글 1


충격이 크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D [긴급선동!] 배당형 거래소의 단점을 보완한 코아거래소(COAEX)! 운영자 18/11/27 - -
공지 우울증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52/2] 운영자 15/08/04 56541 65
4516453 단어에 게이가 들어가면 이유없이 웃긴다 파비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 0
4516452 닥칠 테니까 [2] ㅇㅇ(210.181) 12/19 11 0
4516451 아 배거파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3 0
4516449 모르면 가만히 있는 게 좋.을.겁.니.다. ㅇㅇ(210.181) 12/19 10 0
4516447 뉴이스트w 가유명한 얘들이냐? [1] 카르페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3 0
4516446 낭만고양이 들으면서 감탄함 [2] 파비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5 0
4516445 닥쳐시발아 [4] 나오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9 0
4516444 내얼굴에서 그나마 코는 ㄱㅊ은듯 [1]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5 0
4516443 밤에 존나 쫄린다 [1] ㅇㅇ(175.223) 12/19 6 0
4516442 야 그래도 귀신 같네 [1] ㅇㅇ(210.181) 12/19 15 0
4516440 이거 사야지 제이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3 0
4516439 약속한 적 없어 ㅇㅇ(210.181) 12/19 13 1
4516438 울갤하면서 보는 애들중에 보기만해도 웃긴애들 [1]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8 0
4516437 나 정말 힘들어 [4] ㅇㅇ(210.181) 12/19 36 1
4516436 반남 박씨면 전라도 홍어냐??? 서울에서 태어났는데 ㅇㅇ(116.34) 12/19 5 0
4516435 반남 박씨면 전라도 홍어냐??? 서울에서 태어났는데 ㅇㅇ(116.34) 12/19 6 0
4516434 내머리 나름 실제로보면 간지다 ㅇㅇ [2]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32 0
4516433 난 잘래 이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2 0
4516432 호새끼 보고십다 이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0 0
4516431 ㅋㅋ [2]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6 0
4516430 호새끼 보고십다 이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0 0
4516429 향기존나미친녀이네 운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5 0
4516428 약속은 함부로 하는 거 아니야 [1] ㅇㅇ(210.181) 12/19 23 1
4516427 인어공주같아 [4] 나오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4 0
4516426 달달해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9 0
4516424 저새끼 사실 정상모 알바임. 대치동과 9호선을 강조하는것봐 [2] 이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7 0
4516423 아니 시발ㅋㅋㅋㅋㅋㅋㅋ요즘 초딩들 [3] 뻨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1 0
4516421 난정상이야 구원해주러온거지 [2] 운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2 0
4516420 병신들 ㅇㅇ(210.181) 12/19 11 1
4516419 반남 박씨면 전라도 홍어냐??? 서울에서 태어났는데 ㅇㅇ(116.34) 12/19 4 0
4516418 본인 삼촌 조현병 진단으로 군대 안갔음. ㅇㅇ(121.142) 12/19 11 0
4516417 그니까 ㅋㅋㅋ 씨발 왜 아들 현강을 애미가 강제하냐 ㅇㅇ(116.34) 12/19 13 0
4516416 강아지 [2] 이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5 0
4516415 와 저거 인성 쓰래기네 못하는말이 없네 ㅋ [1] 미남이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6 0
4516414 조현병은 대화라도 되지 경계선 + 조울증이 정신병 끝판왕이지 ㅇㅇ [3] 미남이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5 0
4516413 그니까 ㅋㅋㅋ 씨발 왜 아들 현강을 애미가 강제하냐 ㅇㅇ(116.34) 12/19 8 0
4516412 울집 강아지도 귀여움 [7] 이런썩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18 0
4516411 조현병도 유전이래 진짜애미애비 존나페야돼 [5] 운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9 0
4516409 정신병끝판왕이 조현병아니냐 [2] ㅇㅇ(211.36) 12/19 20 0
4516408 귀여워 [1] 자핑(121.184) 12/19 14 0
4516407 너때메 정상모 이름 외우겠다 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8 0
4516406 지드래곤 노무 머싯는듯 [3]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9 0
4516404 어휴 ㅇㅇ(210.181) 12/19 24 1
4516403 뇌 재활도 있었으면좋겠다 [3] 파비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28 1
4516402 울갤에 조현병러좀알려줘 [4] ㅇㅇ(211.36) 12/19 25 0
4516401 아 진짜 엄마가 자꾸 일요일에 9호선타래. 학원도 내가못고름? [3] ㅇㅇ(116.34) 12/19 22 0
4516400 울집개보다 못생깃네 [4] 제이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53 0
4516399 공부해야하는데 [2] 무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30 0
4516398 울갤속보)동표♡이혜민 오는 12월20일 결혼 [1] ㅇㅇ(211.36) 12/19 30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