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 졸리고덥다앱에서 작성

아후라마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23:15:12
조회 31 추천 0 댓글 0
							

1










괴롭고 힘든 현재보다 날 답답하게 만드는 것은 여전히 희망이 없는 미래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우울증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60/2] 운영자 15/08/04 55490 63
4354918 동표야 씨발 역겨우니까 꺼져 무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 0
4354917 저 오빠 여친이랑 헤어지면 뻨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6 0
4354916 애들아 연인이 제주도에 사는데 사귀면 감당 가능?? [1] 한심한미남이죽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2 0
4354915 크윽.... 기분좋은기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 0
4354914 로아 깔앗는데 대기만 1시간넘더라 [1] 북북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0 0
4354913 아ㅏㅏ 짝남 오빠 개조아ㅠㅠㅠㅠㅠㅠ [2] 뻨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1 0
4354912 로아 무슨 벌써 대기 1500명이네 [1]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7 0
4354911 아스팔트에 머리 갈려서 죽고싶다 사랑받고싶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4 0
4354910 죽어랏 하핫 [1] 사랑받고싶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6 0
4354909 근데 사람 대할 때 이거 나만 그럼? [2] ㅇㅇ(223.62) 11/14 18 2
4354908 ㅂㄷㅂㄷ 사람 실수로 죽이면 클남 ㅇㅇ(211.246) 11/14 12 1
4354907 오늘따라 울갤 ㅈ병신같음 [1] 사랑받고싶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0 0
4354906 죽고싶다 [1] ㅇㅇ(39.121) 11/14 9 0
4354905 씹스러워서 죽갰어 무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5 0
4354904 하 너무좋아 한심한미남이죽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4 0
4354903 오늘 하루 잘보내고 계신가요?? [2] 인사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5 4
4354902 남자들은 막상 천박한 년이랑 바람나면서 ㅇㅇ(175.223) 11/14 18 0
4354901 ㅂㄷㅂㄷ 실수로 사람 죽임 ㅇㅇ(211.246) 11/14 8 0
4354900 로아업뎃이 97퍼에서멈춰서 우울해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8 0
4354899 정신과에서 자기 수치스러움을 말할때마다 자살하고싶은 기분이듬 사랑받고싶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5 0
4354898 선영이랑 다정하게 뽀뽀하는 사진 모모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6 1
4354897 갤하고 현실하고 언행일치 하니까 ㅇㅇ(211.246) 11/14 10 1
4354896 꿀돔베 꿀다이브 꿀수비니 [2] 무빈이(223.62) 11/14 26 0
4354895 나 지금 사랑에 푹 빠졌어 [1] 한심한미남이죽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0 0
4354893 천박한계집들 노무실타 [1] 메갈리아vs롯데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7 0
4354892 윰이 실망이크다 [1] 메갈리아vs롯데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5 0
4354891 나 약대 준비할때 시간표 모모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8 0
4354890 dvsdkfma 이게 누구야 [1] 장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1 0
4354886 엔드라이브보니까 작년까지만헤도 친구많은거갓은디 [1] 모모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1 0
4354885 섹스를잘하는여자가 잇긴하냐? [2]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34 0
4354884 석촌호수 대학생 실종, 마지막 모습 cctv..'택시에서 왜 내렸나?'' [1] 444444444(222.121) 11/14 16 0
4354883 지나가는 한남 단무지로 존나 패고십다 [7]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64 0
4354882 윰이 디스한적업는데 [3] 일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32 0
4354881 죽음은 실수할 때 ㅇㅇ ㅇㅇ(211.246) 11/14 10 0
4354880 발렁시아갸 [2] 무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4 0
4354879 실수로 한남 5명정도 죽이고싶다 [6] 피니기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39 0
4354878 사람은 실수로 죽는다 ㅇㅇ 죽는것이다 ㅇㅇ(211.246) 11/14 6 0
4354877 잘생긴순서대로 적어줘 [1] 메갈리아vs롯데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44 0
4354876 스피드러너특징 돔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1 0
4354875 곧알바가야하네..좆같다... ㅇㅇ(223.39) 11/14 10 0
4354874 사람은 실수로 죽는다 ㅇㅇ 실수로 ㄷ죽는다 ㅇㅇ(211.246) 11/14 6 0
4354873 먼데까지 찾아왔다고 유세하네 ㄴㅇ(39.7) 11/14 9 1
4354872 사람은 실수로 죽는다 ㅇㅇ 실수로 죽음 ㅇㅇ(211.246) 11/14 6 0
4354871 오늘 기분 좋아. 내가 좋아하는 여자애도 나 좋대 [2] 한심한미남이죽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43 0
4354870 사람은 실수로 죽는다 ㅇㅇ 재미는없다 ㅇㅇ(211.246) 11/14 8 0
4354869 애 ~ ~ ~ ~오~~ [1] 무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0 0
4354868 잘생긴순서대로 순위매겨줘 [6] ㅇㅇ(110.70) 11/14 63 0
4354867 사람은 실수로 죽엇으니 ㅇㅇ 죽은사람 놔두고 갤질할수도잇다 ㅇㅇ ㅇㅇ(211.246) 11/14 8 0
4354866 슬프다 ㅇㅇ(110.70) 11/14 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