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고봉민김밥 이랑 콩나물국이랑 이삭토스트 랑 오렌지쥬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01-13 07:03:27
조회 333 추천 0 댓글 6
							

먹고싶다  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공지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1] 운영자 17/07/20 153617 20
5973179 우도환은 sbs 금토 우금티도 나온다는데 jtbc 나의나라도 나와? 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 0
5973178 근데 예체능이 재능이 ㅈㄴ 필요한가봄 ㅇㅇ(106.102) 12/14 3 0
5973177 순옥킴이 드라마 만드는 마인드.jpg ㅇㅇ(110.12) 12/14 14 0
5973176 황후 다음주 청률 오를거같어? ㅇㅇ(117.111) 12/14 8 0
5973175 엠팍 아저씨들도 황후로 달리던데 ㅋㅋㅋ ㅇㅇ(218.144) 12/14 6 0
5973174 하정우갤에 야갤러들은 왜 유입된거냐 ㅇㅇ(58.72) 12/14 11 0
5973173 남친 댓가이드 송빠가 올린거아냐? ㅇㅇ(110.70) 12/14 13 0
5973172 갤A8 2018 어떰? [1] ㅇㅇ(39.118) 12/14 8 0
5973171 나는 스트레스 쌓이면 까를 깐다 [1] ㅇㅇ(223.38) 12/14 15 0
5973170 황후 1화 시작한다ㅋㅋㅋㅋㅋ부럽지? [1] ㅇㅇ(121.146) 12/14 8 0
5973169 박신혜 손은 진짜 못생 ㅇㅇ(182.228) 12/14 11 0
5973168 긷갤러들아 요새 재밌는 드라마 추천 좀 해주라 서울특별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3 0
5973167 pmc sbs라디오나와서 그래? ㅇㅇ(58.231) 12/14 6 0
5973166 223.39앱어제 실컷 까놓고 팬코 ㅇㅇ(110.70) 12/14 5 0
5973165 긷줌들아 언니는 살아있다 재밌냐??? [3] ㅇㅇ(203.237) 12/14 15 0
5973164 야 니네 배우갠갤은 악플러들이 조직적으로 팩트아닌거 뿌려도 [3] ㅇㅇ(223.38) 12/14 50 0
5973163 박보검 이번 남친 반응 별로라서 이제 열일할듯 하다 ㅇㅇ(220.118) 12/14 38 0
5973162 습스 금토가 김과장작가 정도전작가 조작작가 ㅇㅇ(182.172) 12/14 18 0
5973161 남친 해외판매 기사 베플 웃긴다 ㅋㅋㅋ [3] ㅇㅇ(223.62) 12/14 123 0
5973160 그래도 직장 다니는게 행복한거 같음 [7] ㅇㅇ(118.220) 12/14 57 0
5973159 아 그리고 복줌들은 지들 실드글에 반박댓달리면 [1] ㅇㅇ(223.62) 12/14 28 0
5973158 마마를 왜 여기서 달려 스캐할건데 [2] ㅇㅇ(211.36) 12/14 26 0
5973157 문재인 역대급 언론통제 아니냐? [2] ㅇㅇ(211.229) 12/14 25 0
5973156 알함브라 커플 [4] ㅇㅇ(175.223) 12/14 139 0
5973155 근데 염색하고 요새 머리 정전기 쩐다. 뭐 해야 할까 ㅇㅇ(121.145) 12/14 16 0
5973154 황후 영업당하지마 제발 [2] ㅇㅇ(182.228) 12/14 61 0
5973153 다시보는 하정우 선밐ㅋㅋㅋㅋㅋ [1] ㅇㅇ(223.33) 12/14 56 0
5973152 카페에 어른이랑 학생이 같이 동영상 강의듣는다 [1] ㅇㅇ(175.223) 12/14 31 0
5973151 돈꽃 청아그룹은 혼외자 만들어도 혼외자 인정 안해? [5] ㅇㅇ(112.154) 12/14 32 0
5973149 안되겠네 이아가씨씬이 진짜 현빈 눈빛이 죽여? [5] ㅇㅇ(175.195) 12/14 48 0
5973148 지금도배가 개데수야 스크223.33=223.62 ㅇㅇ(175.223) 12/14 13 0
5973147 임지연은 소속사가 삽질하더니 사라졌네 [2] ㅇㅇ(110.70) 12/14 95 0
5973145 참이슬 소주광고 진짜 하기힘든건데 [6] ㅇㅇ(223.62) 12/14 113 0
5973144 긷갤외에는 멍갤이나 냥갤만 다녀서 잊고있었는데 ㅇㅇ(211.36) 12/14 28 0
5973143 몇년전 하정우갤 정병들 기억하는 긷줌 있냐 [2] ㅇㅇ(175.113) 12/14 56 0
5973142 남친은 청률 왜자꾸 떨어져? [2] ㅇㅇ(223.62) 12/14 59 0
5973141 이건 긷줌이면 누가봐도 난생첨보는 글들인데 [13] ㅇㅇ(223.62) 12/14 165 1
5973140 언제부터 기드갤 거렸다고 유입이라고 뭐라 하냐 [2] ㅇㅇ(1.215) 12/14 29 0
5973139 이디야 갈껀데 머사먹을까? [5] ㅇㅇ(118.220) 12/14 45 0
5973138 재능없어도 얼굴되면 연옌 하기 쉬운가? [1] ㅇㅇ(27.113) 12/14 26 0
5973137 마마 시청률 그모양이면 왜해 [2] ㅇㅇ(182.228) 12/14 77 0
5973136 남친 5,6회 반응 좋아서 담주 시청률은 오를듯 [7] ㅇㅇ(223.39) 12/14 124 0
5973135 송혜교 이병헌은 이제 멜로 그만했으면. 특히 나이차 나는 상대 ㅇㅇ(14.33) 12/14 34 0
5973134 근데 스사금토한다는데 부들거리는건 케이블 알바들인가 [1] ㅇㅇ(223.39) 12/14 19 0
5973133 황후 진짜 재밌어?빠까 거르고 [11] ㅇㅇ(118.220) 12/14 92 0
5973132 윤박도 뭔가 열심히 하는데 작품 복이 없네 ㅇㅇ(121.145) 12/14 17 0
5973131 박빠들이 고소하면 1타가 개덕수아니냐 ㅇㅇ(211.36) 12/14 14 0
5973130 223.62=223.33 혼자도배중 ㅇㅇ(175.223) 12/14 9 0
5973129 아시발 다늙어서 부하한테 빼빼로 안줬다고 광광댔다는거보니까 존나웃기노 ㅇㅇ(39.118) 12/14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