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읍읍 거의 확정이냐?

ㅇㅇ(221.141) 04-17 06:48:34
조회 317 추천 0 댓글 2
							

ㄹㅇ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TV 프로그램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9] 운영자 17/11/07 41964 55
3971993 응? 치미 바비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0 0
3971992 트퀴들은 갑자기 친목질한다고 망와가다시반등함? ㅇㅇ(222.107) 12/17 1 0
3971991 이러다 사나충새끼들 갤럽쳐 못들거나 ㅈㄴ 낮으면 보자 ㅇㅇ(211.206) 12/17 6 0
3971990 프리스틴이 여자 세븐틴 컨셉이였는데 ㅇㅇ(223.38) 12/17 4 0
3971989 ??? 뿡퀴는 말이 안통함 [3] 치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12 0
3971988 뿡맘충들 너무 극혐아님? [2] ㅇㅇ(175.223) 12/17 15 0
3971987 휴 팩트로 조져놨더니 약뻥뱅퀴 새뀌들 싹 사라졌네 붕신들 ㅇㅇ(112.168) 12/17 12 1
3971986 뷔는 표정연기 잘 하는것 같다 ㅇㅇ(211.36) 12/17 12 0
3971985 프리스틴이 뭔 악개 땜에 망했어 [1] ㅇㅇ(175.200) 12/17 25 0
3971984 슴 약국 방탄 워너원 한군데가 빠져야하면 [2] ㅇㅇ(223.62) 12/17 30 0
3971983 드레이크 노래 하나만 추천해주셈 ㅇㅇ(223.39) 12/17 9 0
3971982 지민이 빠는 eu 한짤요약 [4] 치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61 2
3971981 4나좌 깊갤 모의고사 존잼이었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12 0
3971980 마마에서 아이콘 수상했네 [1] ㅇㅇ(223.39) 12/17 21 0
3971979 페북 화제로 사나 1위라 치면 ㅇㅇ(211.206) 12/17 28 1
3971978 지민은 분위기가 볼 때마다 [2] ㅇㅇ(211.36) 12/17 52 4
3971977 그냥 뽑힌거 가지고 지랄들이야 뽑힌게 월급을 주냐 상을 주냐 ㅇㅇ(117.111) 12/17 21 1
3971976 킹짱콘 이별길 총판 4만장도 못나갓다는데 ㅇㅇ(175.223) 12/17 22 3
3971975 프듀4는 이제 하청안주고 cj에서 직접 운영할것같은데?.jpg ㅁㄴㅇ(49.142) 12/17 94 1
3971973 뷔가 롤모델이라고하면 친한척 해주냐? [5] ㅇㅇ(223.38) 12/17 68 0
3971972 뭘 모르네 20대 남자는 무족권 사나다 ㅇㄴㅇ(59.6) 12/17 27 2
3971971 시제이 미친놈들 시한부 그만 만들어 ㅠ ㅇㅇ(223.33) 12/17 19 0
3971970 지민 1위도 ㅅㅂ ㅋㅋㅋㅋㅋ [6] ㅇㅇ(211.206) 12/17 75 1
3971969 나름 갓등타이틀도있었는데 ㅇㅇ(222.107) 12/17 15 0
3971968 약국은 탈출할 생각 안하고 ㅇㅇ(223.62) 12/17 17 0
3971967 빅뱅 멤버들끼리 사이 좋지 [2] %20ㅇㅇ(174.204) 12/17 43 0
3971966 빅뱅은 지디 원맨팀이자너ㅋㅋ [1] ㅇㅇ(211.36) 12/17 28 0
3971965 아이즈원이 프듀최초 올팬기조이자 마지막일듯ㅋㅋㄹㅇ ㅇㅇ(118.219) 12/17 42 0
3971964 20대 남자가 사나 1위는 무슨 ㅋㅋㅋㅋㅋ [5] ㅇㅇ(211.206) 12/17 48 0
3971963 롤모델과 있어서 행복한 윙깅이 [7] ㅇㅇ(1.249) 12/17 71 0
3971962 이번에 수상소감 듣고 워너원퀴들 마음 조금 이해했음 [1] ㅇㅇ(223.62) 12/17 38 0
3971961 깊념보니 트퀴들 1진놀이하는 오타쿠같다 ㅇㅇ(222.107) 12/17 15 0
3971960 빅뱅 멤버들끼리 사이 좋은데 왜 씹창이래.. [2] ㅇㅇ(1.229) 12/17 49 1
3971959 아까 깊갤에 엠붕이들 왜왔었냐 ?? [1] ㅇㅇ(1.254) 12/17 34 0
3971958 팩트)사실만써줘도 ㅂㄷㅂㄷ대는 약뱅퀴 나 출세? 저격도 당하고 ㅋㅋㅋㅋ [2] ㅇㅇ(112.168) 12/17 22 0
3971957 방탄 뷔 너무 착하다 [5] ㅇㅇ(223.38) 12/17 105 0
3971956 드레이크 이 ㅈ거품새끼는 뭔데 나올때마다 빌보드 씹어먹냐 ㅇㅇ(223.39) 12/17 20 0
3971955 사나가 아이린 이기는건 그렇다쳐도 아이유를 이긴단다 [2] ㅇㅇ(211.206) 12/17 37 0
3971953 다음부턴 ㄹㅇ 시한부 안빨거긔 ㅠ [7] ㅇㅇ(223.33) 12/17 74 0
3971952 와 진짜 .. [3] 4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55 0
3971951 콜라보한다고 퀸 노래 부르기만 해 [1] ㅇㅇ(223.38) 12/17 31 0
3971950 하루하루 해체 준비하는거 ㄹㅇ 좆같네 ㅠ [1] ㅇㅇ(223.33) 12/17 33 0
3971949 멤버간 사이씹창인 그룹 누구있음 [3] ㅇㅇ(175.223) 12/17 79 0
3971948 마마 대상 시상식 보고 있다~ 방시혁이 난놈이네 [1] ㅇㅇ(36.38) 12/17 38 0
3971947 우리 그룹 사이 좋아요^^ [1] ㅇㅇ(223.62) 12/17 28 0
3971946 개념 왜저러노?? ㅇㅇ(110.70) 12/17 24 0
3971945 어느그룹이나 올팬타령이 젤 좆같음 [2] ㅇㅇ(223.62) 12/17 71 1
3971944 워너원은 진짜로 해체함 근데? [5] ㅇㅇ(1.229) 12/17 70 0
3971943 뿡양 좆목 누가몰라 [5] 치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1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