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요즘 액소시스트 잼나다는데 이거 시즌1 다보고 2봐야 되는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224) 2017-11-15 15:01:59
조회 305 추천 0 댓글 4


시즌2부터 달리면 안됨??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50]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94772 601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2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09070 482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27411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0004 45
1141226 바이킹스 또 ㅇ언제 업뎃되냐 ㅡㅡ ㅈㄴ기다려지노 ㅇㅇ(124.46) 12/16 3 0
1141225 미드들은 왜케 높은 확률로 산으로 가냐? ㅇㅇ(112.186) 12/16 10 0
1141224 넷플릭스 얘들 민주당 성향임? [1] ㅇㅇ(121.162) 12/16 22 0
1141223 익스팬스 평가. ㅁㄴㅇ(49.171) 12/16 26 0
1141222 미드 작가들 돈 많이 범? [1] ㅁㄴㅇ(49.171) 12/16 30 0
1141221 님덜 넷플릭스에 럭키루이 없나요 ?? [1] asdasd(211.220) 12/16 16 0
1141220 바이킹스5 좆노잼이네 ㅋㅋㅋㅋㅋㅋ [2] ㅇㅇ(124.46) 12/16 37 0
1141219 타이탄즈 자막은 걍 넷플릭스에 풀릴때까지 포기해라 [1] ㅇㅇ(116.39) 12/16 47 0
1141218 가족드라마 일인자는 뭐냐 [3] %20ㅇㅇ(175.223) 12/16 28 0
1141217 살인자 만들기 이거 정작 법정에선 죄다 반박당하네 [1] ㅇㅇ(121.162) 12/16 39 0
1141216 데어데블 시즌3 끝이야? [4] ㅇㅇ(210.178) 12/16 59 0
1141215 기미갤러들 파인갭봐라 [4]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64 0
1141214 질문)이번주 굿닥터2안함? [1] ㅇㅇ(116.124) 12/16 38 0
1141213 덱스터스포) 이 내용이 시즌 몇화야 ????? [2] ㅇㅇ(112.171) 12/16 38 0
1141212 데어데블 시즌3은 [3] 아델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50 0
1141211 배틀스타는 스포 무지하게 당하고 보는 데도 재밌네 [2] ㅇㅇ(61.253) 12/16 43 0
1141210 잘보다가 도중 하차한 미드 ㅇㄹㅇㄹ(14.51) 12/16 67 0
1141209 슈퍼걸에 외계인은 다 어디서 끼나온걸까 ㅇㅇ(115.140) 12/16 21 0
1141208 넷플에 프로텍터란 터키 드라마 [1] ㅇㅇ(211.36) 12/16 41 0
1141207 워킹데드이젠좀비조종하는세력만드느거임? 1(1.224) 12/16 42 0
1141206 바이킹스 욕하는 애들 특징.txt [5] ㅇㅇㅇ(118.139) 12/16 101 2
1141205 기프티드 반정도 보고 깨달은게 뮤턴트 = PC충이네 ㅋㅋㅋ ㅇㅇ(222.121) 12/16 35 0
1141204 홈랜드 시즌4 대사 남편이 바꿔치기한 캐리 약 말인데 [3] ㅇㅇ(59.0) 12/16 36 0
1141203 비욘은 할프단이랑 모험할때가 꿀잼이였는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35 0
1141202 님들 입시 끝난 고3인데 미드 추천좀 [13] 파파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79 1
1141201 다이너스티 ep7 언제 올라와...ㅠㅠㅠ 팰러ㅓㅓㄴㄴ(14.46) 12/16 22 0
1141200 미국드라마들 캐나다에서 많이 찍는 이유가 뭐야? [5] ㅇㅇ(39.119) 12/16 116 0
1141199 넷플에 페니드레드풀 느낌나는 꿀잼 미드 뭐 없음?? [2] ㅇㅇ(124.46) 12/16 54 0
1141198 바이킹스 시즌5 ㄹㅇ 캐릭터 매력이 전부 사라졌다 [2] ㅇㅇ(183.98) 12/16 63 0
1141197 프리즌 브레이크 재밋는거 맞냐? [2] ㅇㅇ(61.78) 12/16 56 0
1141196 왕겜 차남용병단 두목 왜 바꼇냐? [7] dd(119.198) 12/16 84 0
1141195 이바르 이새끼 빗세르크 제물 세우는거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53 0
1141194 뒤지기전에 마약한사발 쭉 빨고 뒤져야지 [1] ㅇㅇ(121.170) 12/16 42 0
1141193 더 와이어 실화냐 [1] ㅇㅇ(121.163) 12/16 69 0
1141192 넷플 잘알이 볼거 추천해준다 사람들이 모를만한 비주류만 추천해봄 [3] (121.160) 12/16 175 1
1141191 참형사 시즌3 1월 13일 방영이네 [2] ㅇㅇ(59.2) 12/16 55 0
1141190 미국드라마 보니까 마약 존나하고 싶지 않냐?? ㅇㅇ(61.80) 12/16 43 0
1141189 인스팅트는 존잼인데 왜 2화부터 자막이없엌ㅋㅋㅋ ㅇㅇ(61.81) 12/16 14 0
1141187 오자크는 진짜 개독 게이 불륜 마약 살인 다있네 [1] ㅇㅇ(61.80) 12/16 49 0
1141186 비요른 시즌5 오면서 애가 좀 이성이 떨어져가는거같은데 [4] 설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113 0
1141185 베터콜사울 킴 겁나 매력적이지 않냐? [3] ㅇㅇ(121.170) 12/16 53 0
1141184 마드리드 모던걸 본 사람 오프닝 노래 아는 사람 ㅇㅇ(115.139) 12/16 25 0
1141183 한국 남자들이 만든 여성 폭력, 죄값을 치르리라.jpg [2] ㅇㅇ(121.151) 12/16 101 1
1141182 시간여행자시즌3뭐냐 ㅋㅋ ㅇㅇ(152.165) 12/16 96 0
1141181 애로우 시즌7 1화부터 암걸리네 ㅅㅂ [4] ㅇㅇ(220.76) 12/16 85 0
1141180 홈랜드 시즌1 보는데 가슴아프다 [4] ㅋㅋ(101.235) 12/16 13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