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싸움할줄 모르던 주인공이앱에서 작성

ㅇㅇ(1.244) 07-13 02:45:37
조회 235 추천 1 댓글 5
							

사실 재능충이였고 점점 배우면서 강해지는 드라마 있으면 추천좀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50]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93258 601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2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08133 481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26388 839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29816 42
1138123 핅언맑 1~6시즌 고화질로 볼 수 있는데 좀 알려줘 ㅇㅇ(182.214) 11/14 7 0
1138121 왕겜 방영일 나왔네 [2] 와드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47 0
1138120 힐하우스 존나재밌더라 [2] ㅇㅇ(211.105) 11/14 40 0
1138119 드린이 브베보는데 와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222.113) 11/14 27 0
1138118 베터콜 사울 만악의 근원은 맥길형제 아빠 아니냐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30 0
1138117 피워데 첨부터 보려는데 어디서 봐요..? [8] ㅇㅇ(121.128) 11/14 31 0
1138116 브베 1화보는데 ㅇㅇ(218.209) 11/14 21 0
1138113 워킹데드 시즌 9 6화에서 제일 뜬금없던거 [1] 돈콜리오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78 0
1138112 프렌즈 보는데 남자배우들 ㅆㅅㅌㅊ아니냐? [2] ㅇㅇ(211.54) 11/14 49 0
1138111 루시퍼에서 야한 장면 나와? [4] ㅇㅇ(125.183) 11/14 52 0
1138110 킬링 이브 여주 존나 섹시하고 예쁘다. [3] ㅇㅇ(180.67) 11/14 111 1
1138108 진짜 엘리멘터리랑 빌리언즈 만한 미드가 없다 oo(116.37) 11/13 25 0
1138107 스타트업 시즌3는 시즌내내한번도 안웃네 ㅇㅇ(180.189) 11/13 19 0
1138106 워킹데드 최신화 토렌트 어디서구하냐 씨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29 0
1138105 오컬트 드라마 추천좀 [4] ㅇㅇ(125.183) 11/13 61 0
1138104 님들 최근완결난 미드추천좀여 ㅎㅎ [3] ㅇㅇ(124.49) 11/13 53 0
1138103 영드는 왜 편수가 짧아? [1] ㅇㅇ(175.223) 11/13 85 0
1138102 Talking Dead로 제목 바꿔야하는거아니냐????? ㄷㄷㄷ(182.230) 11/13 61 0
1138101 캐롤 ㅋ ㅋ ㅋ 데어데블보 이길듯 ㅋ ㅋ 디ㄱㅅ(182.230) 11/13 60 0
1138100 아이폰 넷플릭스 자막 크기 이거 어캄 ㅇㅇ(115.139) 11/13 52 0
1138099 chuwi hi9 pro 왔는데 쓸만하다. [2] ㅇㅇ(27.115) 11/13 70 0
1138098 우리나라도 [2] ㅇㅇ(39.7) 11/13 45 0
1138097 내가 워데 중간에 접었는데 요새 다시 볼만하냐? [1] ㅇㅇ(222.107) 11/13 61 0
1138096 아니 이제 좀비가 말도 하는거? ㅇㅇ(211.200) 11/13 61 0
1138095 [한글자막] 워킹데드 시즌9 6화 자막입니다. 찰스! [19] 자막데뷔(220.76) 11/13 782 40
1138094 뉴스룸 실사판 ㅇㅇ(39.7) 11/13 78 1
1138093 플래시 시즌 1 2 재밌게 봤는데 시즌3도 볼만함? [1] ㅇㅇㅇㅇ(42.82) 11/13 32 0
1138092 미국인들은 왕좌의 게임같은 미드도 무자막으로 봄? [4] ㅇㅇ(175.223) 11/13 167 0
1138091 죄인 시즌1은 [3] ㅇㅇ(112.155) 11/13 86 0
1138090 워데 캐롤 포스 미친다 미쳐ㅋㅋㅋㅋㅋㅋ [3] ㅇㅇ’(175.192) 11/13 240 0
1138089 쥬디스 그라임스 커엽노 ㅋㅋ ㅇㅇ(39.120) 11/13 71 3
1138088 자신이 미드 고수다 거수해라 제목질문 [3] 123(125.143) 11/13 128 1
1138086 고담보다가 뜬금웃음 웅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67 1
1138085 워킹데드 주인공 릭 헬기타고 어데갔냐? [3] dd(211.57) 11/13 207 0
1138084 히어로물이란 외피 자체가 매력적이라서 적당한 장르적 쾌감만 ㅇㅇ(124.216) 11/13 33 0
1138083 ㅇㅇ [1] ㅇㅇ(107.170) 11/13 24 0
1138080 워데 아주 ㅈㄹ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58.140) 11/13 287 0
1138079 기묘한이야기에 나오는 와플 이마트에서 사서 먹어봄 [1] ㅇㅇ(125.186) 11/13 83 0
1138077 빅뱅이론 제작진 라지한테 너무하네... [3] 67673434(211.228) 11/13 172 0
1138075 나도 보디가드 장관 누나 개꼴리던데 ㅇㅇ(110.70) 11/13 200 1
1138074 워데 어디서보냐 [3] ㅇㅁㅇ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03 0
1138073 주인공들 해피엔딩이나 잘해결하는거 배알꼴려서 불편해죽겠네 [4] ㅇㅇ(180.189) 11/13 94 0
1138071 보디가드 2화보는데 ㅋㅋ ㅇㅇ(124.216) 11/13 87 1
1138070 보디가드 장관누나 내 스타일이네 [6] ㅇㅇ(124.216) 11/13 188 1
1138069 PC묻은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화 [1] ㅇㅇ(222.121) 11/13 167 2
1138068 시카고메드 ㅈㄴ보고싶다 에바랑 코너 어케 됨 ㅇㅇ(211.199) 11/13 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