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거붕이 오셨는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5.126) 01-14 03:18:31
조회 215 추천 7 댓글 1
							

오백년 거붕갤을 필마로 도라드니
무순은 의구하되 금손은 간데없다
어즈버 자갤힛갤이 꿈이런가 하노라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음란성 게시물 등록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826] 운영자 13/05/28 58842 323
공지 자이언트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23] 운영자 10/05/11 27558 39
852096 뱅장 찻집 열면 2222 [4] ㅇㅇ(203.229) 10/16 90 5
852095 진짜 단 한 번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93 0
852094 리바이가 너무 불쌍해 ㅜㅜ ㅇㅇ(223.62) 10/16 54 0
852093 그냥 리바이가 너무좋다.. ㅇㅇ(223.33) 10/16 91 4
852092 내년 1월에 진격 온리전 열림 [2] ㅇㅇ(223.39) 10/16 102 1
852091 난 개인적으로 3기 1쿨이 너무너무 아쉬움 ㅇㅇ(223.38) 10/16 85 7
852090 개인적으로 3기 엔딩 너무 아까움 ㅠㅠ ㅇㅇ(118.46) 10/16 88 5
852089 다시보니까 리바이 작화 진짜 좋아졌네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29 8
852088 그와중에 쟝이랑에렌 ㅇㅇ(59.86) 10/16 95 3
852087 사샤 죽은 거 좀 슬프다 [5] ㅇㅇ(115.86) 10/16 117 1
852086 와시발 [8] ㅇㅇ(59.86) 10/16 278 4
852085 난 리바이가 좆좆 강냉이 털 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10 3
852084 와캇데 이루노카 이부분 목소리 존좋 [1] ㅇㅇ(118.46) 10/16 109 5
852083 리바이는 인내심이 엄청난거같다 [2] ㅇㅇ(1.219) 10/16 122 9
852082 근데 12화에 뜬금없이 일본어는 왜나온거냐 ㅇㅇ(118.46) 10/16 112 0
852081 근데 니트빈이 [4] ㅇㅇ(218.39) 10/16 136 0
852080 [ㅂㅇ] 탈환작전의 밤에 [11] ㅇㅇ(211.36) 10/15 340 34
852079 밴드 보컬 리바이와 소속사 대표 엛시발이 ㅂㄱㅅㄷ ㅇㅇ(61.255) 10/15 80 5
852078 아라키 또 갑철성만드는거봐 ㅇㅇ(211.44) 10/15 75 0
852077 이짤 보면볼수록 어이없고 웃긴게 [7] ㅇㅇ(175.223) 10/15 483 21
852076 리바이가 엘빈 가지말라는 장면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469 21
852075 까놓고 말해서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02 39
852073 아 존나 만화로 봤을땐 그래도 추스렸는데 [1] ㅇㅇ(112.161) 10/15 166 9
852070 난 좆렌이 싫었으면 싫었지 ㅇㅇ(115.161) 10/15 160 20
852069 체격차 실화냐;; [5] ㅇㅇ(203.252) 10/15 346 14
852067 나거붕은 리바이의 모든 면에 꼴려서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27 3
852066 니폰 금손ㄷㄷㄷ [2] ㅇㅇ(117.111) 10/15 272 12
852065 단쵸한테 홀린 리바이 [3] ㅇㅇ(221.142) 10/15 426 39
852064 지금버스인데 링크로 엔딩보고 충격받아서 내릴 정거장 놓쳤음 [3] ㅇㅇ(211.36) 10/15 206 3
852063 예고만 봐도 울컥하네 %20ㅇㅇ(1.231) 10/15 71 6
852062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저 대사 ㅇㅇ(223.38) 10/15 122 15
852061 12화 마지막에 예고하는거 [3] ㅇㅇ(116.43) 10/15 181 0
852060 빨리 좆렌이 아르민 쳐먹엇음 좋겠다 ㅇㅇ(223.62) 10/15 118 1
852059 미친 예고만 봐도 벌써 울컥하는데 [3] ㅇㅇ(39.7) 10/15 182 10
852058 근데 좆렌새끼 아직도 인기많냐 [14] ㅇㅇ(115.86) 10/15 500 25
852057 아 ㅅㅂ 못봐서 링크타고가서 앤딩만 봤는데 존나무섭다 ㅇㅇ(175.223) 10/15 166 1
852056 12화 못봤는데 [1] M인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08 0
852055 리바이 더 ㅉㅌ인게 뭔지 아냐 [11] ㅇㅇ(223.38) 10/15 578 74
852054 내가 병장님이었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41 15
852053 근데 난 이제 에레기 [2] ㅇㅇ(223.62) 10/15 233 27
852052 프록 어쩌다가 ㅇㅇ(203.229) 10/15 116 9
852051 어휴 분할이라니 ㅇㅇ(223.38) 10/15 87 0
852050 하극상 예고 보니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53 10
852049 ㅈ격은 아무한테도 애정 가지고 보면 안됨 [1] ㅇㅇ(203.229) 10/15 220 9
852048 2쿨 연속으로 달릴줄 알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87 0
852047 진격장르 언제부터 호러였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10 0
852046 애니팀 엔딩 만들면서 무슨 생각했을까 [1] ㅇㅇ(1.246) 10/15 214 5
852045 아씨발ㅋㅋㅋㅋㅋㅋ [1] ㅇㅇ(211.210) 10/15 130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