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년에 리빌딩 작정하고 군대 최대한 보낸는게 안낫나?모바일에서 작성

ㄱㄷ(110.70) 09-15 09:06:04
조회 79 추천 0 댓글 2
							

경찰청 없어지고 이제 면제 받을길도 점점 줄어들거같은데

상동희  나종덕 박진형 윤성빈
상황바서 박세웅 안중열까지 보낼놈 최대한 보내는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2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2018 롯데자이언츠 경기일정 ☆☆ 달력 ver [16] ㅇㅇ(223.38) 05/10 14355 80
-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3] 운영자 05/10 3501 14
938617 이름순으로 타순짜도 이거보단잘짜겠네 Nae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 0
938616 선발 투수가 컨디션 좀 좋다하면 ㅇㅇ(112.163) 09/22 6 0
938615 삼즈계속쓰다 제발 석두새끼 내년엔 보지말자. ㅇㅇ(182.209) 09/22 7 0
938614 애미뒤진 통구이들이랑 경기하면 ㅇㅇ(211.205) 09/22 12 0
938613 번즈 귀화시켜서 걍 삼성주면 안되냐 [1] ㅇㅇ(211.36) 09/22 37 0
938612 민병헌 홈런칠때말고 밀어치는거 한번도못봄 ㅋㅋㅋㅋ 꼴절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 0
938611 아니 걍 1준우 3뱅 하지 석두 ㅅㅂ [1] ㅇㅇ(121.151) 09/22 22 0
938610 타이밍 맞는 타자가 1명도 없다 시발 .(119.69) 09/22 1 0
938609 저새낀 밀어치는건 못하냐? ㅇㅇ(211.36) 09/22 5 0
938608 진짜 민병헌 존나못치는거같은데 3할이네 얘들아밥먹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 0
938607 에라이 ㅇㅇ(118.35) 09/22 6 0
938606 근데 안중열은 개사훈 나좆덕이 얼마나 병신샛기면 이렇게 과대평가 받았냐 [2] ㅇㅇ(175.223) 09/22 31 0
938605 시발이제 투구수 점점줄겠네 빛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 0
938604 포수왕국 갓데 인정! ㅇㅇ(175.223) 09/22 6 0
938603 손아섭 언제복귀하냐 [4] 정보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6 0
938602 이팀 코칭스탭 문제는 개좆즈가 8월부터 1할치는데 [1] ㅇㅇ(1.252) 09/22 27 0
938601 민뱅 왜 1번치냐 이나미안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 0
938600 갓델만 공좋네 ❄오이빙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 0
938599 1점 어캐내노 시바 ㅇㅇ(123.213) 09/22 8 0
938598 아델만 쟤도 꼴나쌩맞지? [5] 얘들아밥먹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95 0
938597 아니 씨발새끼들 죄다 삼진이야 개 좆같은새끼들 ㅇㅇ(211.36) 09/22 9 0
938596 야 니네 OPS870 wRC110따리가 왜 8번치냐 [3] ㅇㅇ(211.36) 09/22 66 0
938595 삼즈 타령하네 통즈겠지ㅇㅇ Nae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 1
938594 저 씹창년 6월에도 조졌음 진작에 퇴출했는데 ㅇㅇ(1.252) 09/22 5 0
938593 긍정충) 좆즈가 공 5개나봄 고승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 0
938592 삼성전 좆망은 저새끼 공도크지 얘들아밥먹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6 1
938591 용병조무사 월별 성적.jpg 10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2 0
938590 겨속써야돼? ㅇㅇ(118.35) 09/22 6 0
938589 삼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2.234) 09/22 8 0
938588 좆즈 미국행 삼진ㅅㅅㅅㅅㅅ ㅇㅇ(59.20) 09/22 6 0
938587 첫 변화구삼진 아니냐?ㅋㅋㅋㅋ ㅇㅇ(1.252) 09/22 5 0
938586 좆즈 전매특허 스윙ㅋㅋ 똥빤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 0
938585 앰뒤스윙ㅋㅋㅋㅋ ㅇㅇ(122.47) 09/22 6 0
938584 모두가 예상한 삼진 ㅇㅇ(110.12) 09/22 3 0
938583 어휴 개새끼 ㅇㅇ(59.15) 09/22 4 0
938582 병신년 이나미안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 0
938581 번즈요즘 심판한테 짜증도 많이냄ㅋㅋ 얘들아밥먹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2 0
938580 앰듸스윙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0.77) 09/22 3 0
938579 나이스 삼진 ㅅㅅㅅ 하림아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7 0
938578 저새낀 좌투수 130후반대도 헛스윙함 ㅇㅇ(1.252) 09/22 4 0
938577 ㅇㅇ [1] ㅇㅇ(211.202) 09/22 33 4
938576 실투를 2개 던졌는데 파울 2개 시발 .(119.69) 09/22 9 0
938575 칩))니네는 왜 그렇게 야구를 못하는거냐? [3] ㅇㅇ(49.164) 09/22 61 0
938574 저새끼는 진심 가만히 서있는게 차라리 나음 ㅇㅇ(59.15) 09/22 6 0
938573 번즈는 한달로 1년먹고사는거지? 얘들아밥먹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8 0
938572 좆즈 4구삼진 예상 정보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 0
938571 번즈 제발 아웃 ㄱㄱ 하림아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8 0
938570 조홍석이 민뱅 대체할 수는 없냐 [1] ㅇㅇ(61.75) 09/22 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