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HIT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엌ㅋ시벌 술안주 잡으러왔다 백령도(스압)

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02-20 10:38:47
조회 81506 추천 300 댓글 284

- 엌ㅋ시벌 술안주 잡으러왔다 백령도-1


백령도임. 아시는 분이 백령도 살아서
안주 얻으러 가끔온다


백령사곳


삽으로 존나게 파면 술안주가 나온다


내가바로 개불헌터


맛조개도 나오는데
난 술안주로 날거 먹는게 좋음
저거 날로먹음 장염크리 있어서 조심해야됨


운전해서 콩돌해안 지나서


양계장


닭이 알난거 수거해가는데
이주변에 참새가 존나게 많은데 그색기덜이 닭모이 쳐먹고 빤쓰런을 반복햐서

참새도 잡아서 안주로 해먹을거다


농어낚시가면 바닥에 깔려있는 성개
바닥에 너무많아서
어부들이 성개를 싫어함

줏어옴


그리고 아까 계란 한개 떠서 먹고



라프로익 페트나발 한잔

낚시하면서 새우깡에 한통다비우고 
한마리도 못잡고 들어왔다

술은 이거밖에 안남았는데
다먹으면 어쩌지 ㅅㅂ


낼 시내 나가는데 중국술이나 좀 찾아봐야지

그럼 ㅂㅂ


- 엌ㅋ시벌 술안주 잡으러왔다 백령도-2


2탄임

일단 오늘 뻘가서 개불 골벵이 맛조개 등등 잡고
집가서 이것저것 손질했다


이건 어제 숭어잡는다고 라프로익 페트케스크랑
새우깡들고 낚시대폈다가 술만 쳐먹고 온날

장화신고 들어가서 10마린가 잡아온거임

이게 일반 성게고


이게 갈메기성게? 라고 섬사람들은 그렇게 부르는데
아마 따로 명칭이 있겠지. 일반 국내산 성게보다
색이 훠얼씬 찐하다.


저 까만건 내장임 먹어도 되긴 되는데
그대로 팔면 상품가치가 떨어져서 대부분 제거해서
먹음


해서 개불잡은거랑 맛조개숙회랑 멍게알


저 존나게 노-란색 색좋은게 갈메기성게
좀 파랗고 누런게 일반성게인데

저 노-랗게 생긴건 진짜 존나게 쓰다...
먹자마자 어어엄청 쓴맛이 올라오는데
내가 알콜부즈나 한약의쓴맛 뭐 이런거 잘 못느끼는데
이건 진자 먹자마자 존나써서 깜놀함.

근데 원래 그런 맛이라더라. 덜자라거나 더자라서
그런게 아니라고 하고. 일반성게알이 오히려
일본에서 먹는 성게알이랑 비슷한 맛임.

근데 왜 일본성게는 그렇게 발색이 좋지
딱 저 갈메기성게알 색이었는데


근데 이런것도 먹다보면 진자 물려서 잘 안먹음

내가 해산물 회는 대부분 흰살생선만 먹는데
먹다보니 다 물려서 가장 단백한것만 먹게 되더라고.

특히 제일 물리는게 성게알임. 그 고소하고 달달한
성게알의 진한 풍미가 그렇게 물리지 않을 수가 없다

그나마 개불이랑 광어우럭이 젤 나음.
식감때문인듯


먹다가 계속 내방 왔다갔다 하면서
라프로익2온즈 물2온즈
원샷땨리고 가서 다시 먹었다.

왜냐고? 이집식구들이랑 주변식구들
전부 기독교라 술한방울 안먹는다 ㅡㅡ
딱 나혼자 마심. 나보다 다 나이도 많아서

앞에서 혼자 술까기가 힘들다.

시벌 저 개불.성게.해삼.해삼내장(이것도 먹엌ㅅ음)
맛조개 등등을 물이랑 같이 드심.......

나로선 이해불가영역인데 뭐 그려러니 해야지..



그리고 이게 오리수육 먹은건데
아까 뻘에서 안주줍고 차타고 집 가는데
30m정도 앞에 독수리가 뭘 물고 내려오더라고

뭔가 해서 차시동끄고 독수리있는곳으로
존나게 달려갔는데

독수리새끼가 오리한마리 물고 한끼 하려는 중이더라. 30m 경주하듯 달려가며 소리질러서 독수리 내쫒고 목만 살짝 물어놨던 오리 대리고와서 털뽑고 수육해먹었다

진짜다 존나 구라같은데 구라 1도 안섞었음
구라면 내 봄베이5병 건다

오리수육먹고 배불러서 안주없이
라프로익 마저 비우는중

오랜만에 백령도 온건데
진자 무슨 듀랑고 찍는것마냥 안주 쌔벼다 먹고있음

내일은 덫 만들어서 오리 더 잡고
양계장에 들낙거리는 참새 잡아다 구워서 고량주랑 먹을거임

이럴줄 알았으면 ㅅㅂ 봄베이나 버번도 한병 들고올걸 그랬다

그럼 ㅂㅂ

- dc official App






출처: 주류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300

고정닉 65

8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13년 1월 1일부터 힛갤에 선정되신 분들께 기념품을 드립니다. [194] 운영자 13/01/11 489106 272
공지 힛갤에 등록된 게시물은 방송에 함께 노출될 수 있습니다. [326/1] 운영자 10/05/18 443733 90
15126 [자작] 드래곤볼 여캐들의 Likey 댄스 커버 [489] 궁극의Shad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0487 105
15125 [씹덕체주의]여태 그렸던거 모아서 올립니다 [1254] 금하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68074 660
15124 옛날 성냥들 자랑 [291] 스트라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40826 709
15123 2019 서울동아마라톤 후기 -1 (스크롤마라톤) [99] Chrow(110.11) 03/22 15593 80
15122 그간의 넙치농어 조행기 [267] YouG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27480 270
15120 바닷마을 다이어리 표지 순례 후기 [271] Aj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22416 247
15119 매복사랑니 빼고 죽다살아난 만화 [547] 사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0 91144 768
15118 구스를 그렸습니다.(디지털페인팅) [361] 박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0 33646 573
15117 이세계에 소환된 용사와 일행의 활약 [489] 沙狗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121372 731
15116 [행사참석후기] 지난주말 스테파니+트리플에이치+샬롯 [스압] [147] 로니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18451 127
15115 아버지가 네소베리 아파트 지어주신게 자랑 [1116] 니코마키결혼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55692 576
15114 재업) 알프스 백축 키보드 줍했다!!! + 케이블 개조 [413] 얼룩껄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54084 513
15113 요즘 날씨가 좋아서 여러가지 굽굽 [스압] [245] Moo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35984 347
15112 큰멍이, 작냥이. [601] 올리브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5 48777 980
15111 카트라이더 모의고사를 내봤어요 [559] 카잘참(218.148) 03/15 68960 490
15110 리듬게임 23개를 한곡에 뭉쳐봤습니다. [509] 파테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53179 586
15109 7박9일 터키에서 먹은 음식들....[스압] [195] 싸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44321 157
15108 (쌉스압) 오늘 하루는 알리타로 꽉 채웠다.michinnom [346] DD(101.235) 03/13 40128 158
15107 (코스프레)카베이라 코스해봤따.jpg [289] 소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47618 424
15106 2019 여의도 한강 릴레이마라톤 후기 [229] Chrow(119.192) 03/12 31124 290
15105 (단편,스압) 우리 아빠는 고래야 [666] 앶댖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2 59119 648
15104 화이트데이, 수제 식용꽃 사탕을 만들어보았습니다. [168] 행복한화이트데이(218.232) 03/11 33888 450
15103 본격 키보드 사진찍기 [28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1 56757 343
15102 드디어 실제촬영 의상과 30년도 넘은 전대물 물품 장식장 진열 완료입니다 [404] 징비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9 54216 579
15101 [자작핫산] 첫글)볼펜그림 몇개 올려봐요 [532] MUS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46946 687
15100 주리니 1년간의 스프링뱅크 시음기 (스압주의) [143] 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31277 86
15099 흔해빠진 1차세계대전만화 [646] 가시사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80610 1304
15097 새를 주웠다? 새가 살았다? (3) [356] 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6 74115 966
15096 자취생 2만원에 공기청정기 만듬.JPG [451] ㅇㅇ(175.223) 03/06 109643 1405
15095 피코트 착샷들 [935] 불량소년(221.157) 03/05 74710 2159
15094 표류기.manhwa [431/1] 태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5 66020 549
15093 동네 청소한게 자랑 [777] 빽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65901 2776
15092 레고로 만든 블랙아웃 [439] 그습(180.70) 03/04 54001 977
15091 지난주 주말 동안 만든 과자들 [402] 햄휴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2 62127 766
15090 리듬 루미코 세상 [656] 꽃빙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1 76764 1098
15089 인싸 찐따와 일본 여행 -1- [368] 범고래(125.182) 02/28 154986 451
15088 샌즈 리믹스 해봤다.. 념글 가고싶다. [981] 투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64148 1127
15087 그림발전과정 [1216/1] limem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72816 914
15086 [카연갤 명작 영상화 프로젝트 1장] 희키 - 만우절 [190] 슈슈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35155 261
15085 세이콘의 포항투어 (2.21~22) [241] 세이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28111 78
15084 380박 381일 남극 여행기[스압] [447] 내연기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53469 1104
15083 교통사고 가해자이자 피해자가 된 만화 [887] 우이칠로포츠틀리(59.31) 02/25 123316 540
15082 위스키의 롤스로이스, The Macallan M [276] ☆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35644 263
15081 요도끊긴 고양이 통장털어 살린 후기 [2016] ㅇㅇ(14.44) 02/23 100012 2582
15080 폭신폭신 가벼운 당근케이크 + 크림치즈 프로스팅 [289] 호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51783 431
15079 휴지심으로 만든 동물(흙손 주의) [365] TicTocT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55964 586
15078 이벤트) 잔치국수 [400] 푸른혓바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71482 842
15077 오니짱.. 정월대보름 파티갓다왔어양 [스압] [288] 그치만..이렇게라도하지않으면오니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43696 39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