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HIT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남미 우유니 소금사막가서 버킷리스트 이룬게 자랑

옥콩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03-23 10:08:10
조회 64294 추천 432 댓글 190

입대 전에 갔던 남미 배낭여행중에 우유니 간거 자랑좀 하려고함. 난 3월 중순에 우유니에 갔음. 사람들이 12.1월이 오진다하는데 2.3월도 충분히 물 많음 ㄹㅇ 투어사 아재들이 귀신같이 물 많은 곳으로 데려다주니까 걱정 ㄴㄴ하고 사진 잘 찍을 생각이나 해야됌

우유니 선라이즈 투어에서 달이 지는 타이밍에 찍은 사진인데 ㄹㅇ 다른 행성에 있는 느낌이였고

투어 같이 간 사람들이랑 사진 찍는데 ㅋㅋㅋ 다들 움직이면 안된다고 존버했음

남미 가고시뿐 사람~~? 하이잇!!
또 가고 싶다 습할..;;

진짜 별이 개많아서 내가 저기서 평생살면서 갯수 세다가 뒤져도 다 못셈

별도 많고 성운? 그런 것도 보이는데 우리나라에선 보기 힘들 듯;;

계속해서 컨셉도 잡아보고...

닉값하는 세상에서 가장 큰 거울인 우유니

우유니 = UYUNI

다른 투어사에서 오신 교직에서 명예퇴직하신 아주머니 4분은 세달간 남미 여행을 오셨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인데 치마 살짝 올린게 신의 한수 ㅇㅈ?

국뽕에 취한다~~ 외국 나가면 애국자됌

사진 찍느라 열심인 나를 누가 찍어줌 ㅎㅎ;

우유니 질문 있으면 답변해줌
그리고 다른 여행기 궁금하면 요즘 블로그하는데



볼만함 ㅇㅇ

- dc official App



출처: 자랑거리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432

고정닉 115

27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팬들이 퇴출, 지지철회 성명서 낸 게 이해가는 스타는? 운영자 19/03/18 - -
공지 2013년 1월 1일부터 힛갤에 선정되신 분들께 기념품을 드립니다. [194] 운영자 13/01/11 488827 272
공지 힛갤에 등록된 게시물은 방송에 함께 노출될 수 있습니다. [326/1] 운영자 10/05/18 443655 90
15122 그간의 넙치농어 조행기 [132] YouG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4684 70
15120 바닷마을 다이어리 표지 순례 후기 [216] Aj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8523 115
15119 매복사랑니 빼고 죽다살아난 만화 [478] 사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0 61053 567
15118 구스를 그렸습니다.(디지털페인팅) [317] 박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0 24615 449
15117 이세계에 소환된 용사와 일행의 활약 [447] 沙狗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99265 632
15116 [행사참석후기] 지난주말 스테파니+트리플에이치+샬롯 [스압] [142] 로니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14819 103
15115 아버지가 네소베리 아파트 지어주신게 자랑 [1057] 니코마키결혼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48045 524
15114 재업) 알프스 백축 키보드 줍했다!!! + 케이블 개조 [390] 얼룩껄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48600 483
15113 요즘 날씨가 좋아서 여러가지 굽굽 [스압] [244] Moo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33400 336
15112 큰멍이, 작냥이. [593] 올리브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5 45115 935
15111 카트라이더 모의고사를 내봤어요 [550] 카잘참(218.148) 03/15 65151 466
15110 리듬게임 23개를 한곡에 뭉쳐봤습니다. [503] 파테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50565 574
15109 7박9일 터키에서 먹은 음식들....[스압] [192] 싸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42095 152
15108 (쌉스압) 오늘 하루는 알리타로 꽉 채웠다.michinnom [344] DD(101.235) 03/13 38078 155
15107 (코스프레)카베이라 코스해봤따.jpg [287] 소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45172 414
15106 2019 여의도 한강 릴레이마라톤 후기 [227] Chrow(119.192) 03/12 30072 286
15105 (단편,스압) 우리 아빠는 고래야 [661] 앶댖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2 57060 633
15104 화이트데이, 수제 식용꽃 사탕을 만들어보았습니다. [166] 행복한화이트데이(218.232) 03/11 32738 441
15103 본격 키보드 사진찍기 [28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1 54427 338
15102 드디어 실제촬영 의상과 30년도 넘은 전대물 물품 장식장 진열 완료입니다 [401] 징비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9 52781 574
15101 [자작핫산] 첫글)볼펜그림 몇개 올려봐요 [529] MUS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45870 676
15100 주리니 1년간의 스프링뱅크 시음기 (스압주의) [143] 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30541 86
15099 흔해빠진 1차세계대전만화 [641] 가시사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78144 1273
15097 새를 주웠다? 새가 살았다? (3) [354] 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6 72535 952
15096 자취생 2만원에 공기청정기 만듬.JPG [451] ㅇㅇ(175.223) 03/06 106823 1387
15095 피코트 착샷들 [933] 불량소년(221.157) 03/05 72742 2125
15094 표류기.manhwa [430/1] 태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5 64270 541
15093 동네 청소한게 자랑 [769] 빽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63558 2720
15092 레고로 만든 블랙아웃 [438] 그습(180.70) 03/04 52414 970
15091 지난주 주말 동안 만든 과자들 [403] 햄휴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2 61049 756
15090 리듬 루미코 세상 [655] 꽃빙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1 75930 1084
15089 인싸 찐따와 일본 여행 -1- [367] 범고래(125.182) 02/28 153137 448
15088 샌즈 리믹스 해봤다.. 념글 가고싶다. [981] 투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63298 1123
15087 그림발전과정 [1215/1] limem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71629 905
15086 [카연갤 명작 영상화 프로젝트 1장] 희키 - 만우절 [190] 슈슈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34601 261
15085 세이콘의 포항투어 (2.21~22) [241] 세이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27653 78
15084 380박 381일 남극 여행기[스압] [446] 내연기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52465 1095
15083 교통사고 가해자이자 피해자가 된 만화 [886] 우이칠로포츠틀리(59.31) 02/25 121981 538
15082 위스키의 롤스로이스, The Macallan M [276] ☆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34888 261
15081 요도끊긴 고양이 통장털어 살린 후기 [2011] ㅇㅇ(14.44) 02/23 98887 2568
15080 폭신폭신 가벼운 당근케이크 + 크림치즈 프로스팅 [289] 호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51229 431
15079 휴지심으로 만든 동물(흙손 주의) [365] TicTocT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54982 584
15078 이벤트) 잔치국수 [399] 푸른혓바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70397 839
15077 오니짱.. 정월대보름 파티갓다왔어양 [스압] [288] 그치만..이렇게라도하지않으면오니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43055 392
15076 [일챔직관 프붕이] 직관 후기랑 이런저런 이야기 [171] 로니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1704 77
15075 물붕이 호텔 오하라에 취업 성공했습니다!! [1379] 마리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92514 975
15074 유럽 여행기 - 파리 - 인터라켄 - 빈 - 프라하 [143] ㄷㄴ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4295 149
15073 과일 씨앗을 키워서 과일을 따먹는게 가능할까? (사진있음) [519] 전성우(118.40) 02/19 69594 135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