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1.2Ver) 히오스 잡렉과 프레임 드랍을 줄이는 거의 모든 방법

아스라한(175.192) 2016-10-20 18:29:58
조회 133820 추천 142 댓글 124
							

- 캠페인 : 제발 뉴비들을 위해서라도 히갤채널좀 살립시다 /참가 히갤 


다음팟 방송 키고 하면 한타 프레임이 20대까지 떨어지길래 화나서 인터넷에서 다 긁어서 찾아냈다


효과는 굉장했다!


어떤 원리로 좋아지는지 묻지 마라 나도 잘 모른다 걍 좋아지니깐 따라하자


안그래도 언제 한번 정리해서 히갤러들이 좀 더 쾌-적한 플레이 할 수 있었으면 했는데 잘됐다

 

발적화인 히오스 엔진에 답답했을 히갤러들에게 이 글을 바침미다


- 추가 : 지금은 다음팟 트위치 동시 송출해도 한타프레임이 넉넉함


------------------------------------------------------------------------------------------------------


- 1.2Ver 추가 사항(2017. 01. 13)


프로세스 우선 순위를 실시간 또는 높음으로 설정하여 히오스 클라이언트에 CPU자원을 집중


게시물에 직접 타 사이트 링크 걸면 공지로 못올라간단다 찾는 방법 유도도 안된대 그래서 안알랴줌


알아서 Process Lasso 찾아서 깔던가 말던가


체감 효과는 굉장히 나이스함


Process Lasso 프로그램 설치 그리고 실행

히오스 클라이언트 실행하고 리스트를 CPU 또는 메모리 순으로 정렬하면 위쪽에 히오스 클라이언트가 뜸

우클릭 - Prioty class - Always - Real-time (Highest) 설정 해주면 되고 뭔가 이상하다 더 끊기는거 같다 하면 High로 내려서 설정

추가 설정법이 더 있는데 32Bit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느냐 64bit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설정법 및 성능 향상의 정도가 달라질 것 같아 연구해보고 업데이트할 예정

1.1버전에서는 단순히 작업관리자로 들어가 수동 설정하는 방법을 업데이트 했었는데 매번 게임 킬때마다 설정하는건 너무 불편해서 고정 설정 방법 찾아왔음


하나 더

프로세스 라쏘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게이밍 모드 설정도 있음

상단 메뉴-Main-Gaming mode enabled 체크

게임 클라이언트를 제외하고 나머지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억제를 최대화한다는 것 같은데

해보고 효과 있으면 계속 냅두고 아니면 풀고 자유롭게 선택하길


------------------------------------------------------------------------------------------------------


1. 배틀넷 프로그램


게임 시작하면 배틀넷 프로그램 자동으로 꺼지게 설정


혹시나 이거 켜져있으면 꺼라 토렌트도 꺼라


(선택사항)

명령줄 인수 추가 활성화 후 -dx9 입력

- 추가 : 혹여나 방송하는데 xsplit 사용한다면 -dx9 입력시 클라이언트를 감지 못하니 걍 그대로 쓰면됨

64비트->32비트 클라이언트 실행 활성화


------------------------------------------------------------------------------------------------------


2. 내 문서에 존재하는 Heroes of the Storm 폴더 오픈(선택 사항)


Variables.txt 파일을 연다


GraphicsOptionShadowQuality=0 찾아서 뒤에 0만 삭제


frameratecap=128

frameratecapGlue=60

이거 두 줄 복사해서 넣어주고 저장 

스크린샷에는 512로 나와있는데 걍 128로 하면 된다

-추가 : 거의 없겠지만 144 또는 165프레임 지원 모니터를 쓰는 부르주아라면 256 입력하던지 걍 수직동기화 맞추고 해라


------------------------------------------------------------------------------------------------------


3. 인게임 설정


위에서부터 설명

1. 화면모드 전체화면 해라

2. 수직동기화, 계단 현상 방지 꺼라

3. 위에서 텍스트파일 수정을 완료했다면 그림자, 조명, 반사, 간접그림자는 설정 불가능하게 바뀐다

추가적으로 후처리, 물리, 동영상, 효과 옵션을 다 최하로 낮추자

나머지 텍스쳐 품질, 셰이더, 모델, 지형은 본인 컴사양에 따라 적절한걸 알아서 찾길 

찰흙으로 안보일 정도로만 올려서 쓰는 걸 추천

-추가 : 지형은 내장그래픽으로 돌리는 노트북이 아니라면 최소 중간으로 설정하자 최하옵 쓰면 갓겜 냄새나는 다른 게임이 되어버림

        그리고 셰이더도 최소 중간은 쓰자 똥컴이면 어쩔 수 없겠지만.. 


1. 잔향 사용 꺼라

2. 소리 품질 중간으로 맞춰 32채널로 쓰자


빨간 박스 안에 있는 두 옵션 모두 꺼라


------------------------------------------------------------------------------------------------------


4. NVIDIA 제어판 설정 - 암드 및 내장그래픽은 알아서

- 추가 : 인텔 내장그래픽은 현재 기술력으로는 아직까지 한계가 있다 그래픽 셋팅하는 곳에서 성능이라는 글자 써져있는걸로 쭉 맞춰보시길

  그보다 더 추천하는건 750 이상의 그래픽카드를 중고로 싸게 데려와 끼우는 것



피직스 프로세서를 그래픽카드로 맞춰주자



위에서부터

1. 모니터 하나 쓰면 단일 디스플레이 성능 모드로 변경

2. 수직 동기 꺼라

3. 전원 관리 모드 : 최고 성능 선호

4. 최대 사전 렌더링 프레임 : 1로 설정하는 걸 추천하지만 컴터가 좀 구리다 싶으면 2 써도 됨 어짜피 니들이 2프레임 늦게 본다고 뭐가 달라지겠냐

5. 텍스처 필터링 - 품질 : 고성능


------------------------------------------------------------------------------------------------------


여기까지고 이것보다 더 좋은 옵션 설정이나 추가적으로 해줄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면 리플로 알려줘라


더 나은 설정을 위해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겠음


아 그리고 게임하기 전에 컴퓨터 껐다 다시 키고 하는 것도 효과 있더라 ㅅㄱ


- 캠페인 : 제발 뉴비들을 위해서라도 히갤채널좀 살립시다 /참가 히갤 

추천 비추천

142

고정닉 26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1.1Ver)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기초 가이드 [50] LightTempl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8 43490 180
(1.2Ver) 히오스 잡렉과 프레임 드랍을 줄이는 거의 모든 방법 [124/1] 아스라한(175.192) 16/10/20 133820 142
공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4] 운영자 15/03/06 177728 72
1040618 아나 호루스 이거 버그임? 법률 제14236호(39.122) 02/17 8 0
1040617 이겜은 왜 삭제도 안되냐 ㅇㅇ(223.33) 02/17 7 0
1040616 [병맛더빙] 메갈리안의 추격 ㅅㅅ(116.121) 02/17 30 0
1040615 나는야 부자왕 ㅇㅇ(121.150) 02/17 19 0
1040614 시공에 안두인 언제나와 ㅇㅇ(61.99) 02/16 21 0
1040613 시공경찰이다 자경(112.166) 02/16 43 0
1040612 니들도 렉존나 걸림?????? ㅇㅇ(115.23) 02/16 30 0
1040611 히오스 업뎃하더니 왜 누더기 w 루시우 q에 씹히냐? ㅇㅇ(118.45) 02/16 27 0
1040609 오늘 모르는사람들이랑 게임하는데 [2] yourqx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50 0
1040608 내 성노예임.jpg [2] 폴라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09 0
1040607 히오스 오랜만에 하는데 렉 왤케 걸려 ㅇㅇ(59.29) 02/16 15 0
1040606 시발 난투 한명만 돌려봐 ㅇㅇ(211.44) 02/15 17 0
1040605 야 히오스 왤케 꿀잼임? [1] 보빔과민달팽이의상관관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98 0
1040604 며칠전에 팀리에서 누리아재인가 방송하는애 만났는데 [4] ㅇㅇ(39.7) 02/15 54 0
1040603 ☆★☆★☆★☆★§ 채팅창에 /참가 히갤 §★☆★☆★☆★☆ [4] ㅌㅍ(113.10) 02/15 70 0
1040602 데커드 이새끼 왜 약코하냐 [2] 아옳옳(110.8) 02/14 96 0
1040601 내 성노예임.jpg [1] 폴라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60 0
1040599 이거 뭐임? [1] ㅇㅇ(211.36) 02/14 54 0
1040598 일겜 매칭좀 해주세요 [1] ㅁㅁㅁ(112.171) 02/14 93 0
1040597 [병맛더빙] 일베츙 잡는법 ㅋㅋ(욕설) [1] ㅅㅅ(116.121) 02/14 246 8
1040596 장난감이벤 왤케오래함? 좆망겜이라 이벤관리안함? [1] ㅇㅇ(203.237) 02/14 45 0
1040595 씨발게임 왜 자꾸 멈추냐 씨밯좆갗네 게임씨밯것 ㅇㅇ(182.225) 02/13 27 0
1040592 나비갸 날아올랐어요 ㅇㅇ(110.70) 02/13 24 0
1040590 죽어버린 히오스를 살릴 방법일 확률 100% [1] ㅁㅁ(218.39) 02/13 264 0
1040589 내 성노예임.jpg [2] 폴라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189 0
1040588 씨발 부두의식 풀스택 나보지 시체거미 뎀지보소 ㄷㄷㄷㄷ 짭쌔간부진서열3위주먹왕구마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2146 1
1040587 히갤왜 망한거죠? [1] 솜브라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76 0
1040586 선생님들 히오스 다시팔만함니까 [3] ㅇㅇ(223.62) 02/12 101 0
1040585 이 게시판 왜있는거냐 [2] ㅍ_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5803 1
1040584 리밍콘만들엇서양 [4] 누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5913 3
1040583 요즘 왜 렉걸리냐 [1] sedric122(203.255) 02/12 44 0
1040582 내가 아는 브론즈 구역, 차단도 안되는 답 없는 메크로 아이디 목록. 붐바야(111.118) 02/12 58 1
1040581 아직도 기억나는 가장 화려했던 시공 전투 [2] ㄹㅋ(58.236) 02/12 77 1
1040579 길잃은 바이킹 갤러리로 [1] ㅇㅇ(112.147) 02/11 86 0
1040578 이거실화냐? [1] ㅇㅇ(58.233) 02/11 96 1
1040576 롤에서 어케하노 시발련ㄴ아 했다가 [1] ㅇㅇ(61.80) 02/11 126 0
1040574 돌아왔구나, 히오스! [1] Zak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142 0
1040573 빠대 플레인데.. 영리 잘 안걸리네 해볼랬더니 [1] ㅇㅇ(223.62) 02/11 54 0
1040572 빛나래#31102 랩 천넘는 분이 피닉스 잡고 딜량이 ㅎㄷㄷ [1] ㅋㅋㅋ(119.197) 02/11 146 0
1040571 길잃은 바이킹 마이너 갤러리로 [1] ㅇㅇ(125.132) 02/11 79 0
1040570 스타2 대회열린다는데 여긴? [2] ㅇㅇ(113.60) 02/10 95 0
1040569 여왕님 [1] ㅇㅇ(110.8) 02/10 105 0
1040568 궁금한게 있는데 오르피아가 왜 로리임? [1] JonathanJoe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110 0
1040567 내 성노예임.jpg [2] 폴라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184 0
1040566 상대에 비해 팀원 모두가 물몸일때 [1] 메데이아좋아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89 0
1040565 히갤 언제 흥했었음? 언제 망함? [1] ㅇㅇ(110.70) 02/10 108 0
1040564 지금까지 연구한 머키로 노는법 [2] attorney3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10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