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2017년 결산 아이유 노래 인기투표 결과 발표◆

ㅍㅌㅍㅋㅍ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12-31 23:49:40
조회 5826 추천 144 댓글 51
							









지난 일년간 두 장의 앨범과 투어콘서트로

우리에게 깊은 감동과 행복을 안겨주었던

아이유님의 노래들에 대한 아이유 갤러리 

갤러들의 선호도를 투표한 결과입니다.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이 없듯 

아이유님의 모든 노래를 사랑하지만 

갤러리에서 오랬동안 해 온 연말 결산의

의미로 한 투표 결과이니 재미로 봐주세요..



올해는 총 211명 참여 하셨고

(중복 참여자로 추정되는 분들은 걸렀습니다)

이번엔 일인당 최대 10표씩 

투표 하시도록 하여 진행 하였습니다.

아이유님의 노래가 점점 늘어나는 상황에서

투표 방법에 조금 고민이 필요한 시기 같네요



데이터 정리는 제가 포토샵 작업은 

봉ㅎㅎ 님이 올해도 수고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노래 인기투표 결과 보기]


☆ 2016 결산 아이유 노래인기투표 결과 보기




p.s) 2011년부터 2014년 글들은 짤 링크가 깨져서

XURC가 복구한 아래 게시물에서 확인하세요
=> 2011 2012 2013 2014 아이유 노래 인기투표 결과




그럼 아이유 갤러리 여러분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우리 징짱도 새해 복 많이 받아!!!!





..여러분 아이유 팬하고 천국가세요, 아이유는 사랑입니다~

추천 비추천

144

고정닉 5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5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아이유 프로필 정보 [189] ㅠㅐ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4 46544 650
- 제16회 아이유갤러리 자짤경연대회 결과발표 [24] 가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2492 46
◆2017년 결산 아이유 노래 인기투표 결과 발표◆ [51] ㅍㅌㅍㅋㅍ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31 5826 144
- 아이유 인증글 모음♬ [346] 리얼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4/01 240843 713
- 갤에 내 얘기가 없으니까 [1453/5] 엿막어는반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11 6412989 2943
- 아이유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83] 운영자 14/04/01 270373 63
3623610 모바일 웹 로그인이 안되네 XUR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 0
3623609 나 귀긁는중 I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4 0
3623608 마뤼주사 입술까지 저릿하다 화살표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9 0
3623607 추석선물 젤 좋은거 [2] 닠웅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3 0
3623606 스윙스 닮은 여자 RU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7 0
3623605 방금 마취주사 놓음 ㅅㅂ 사랑니 아프냐 [3] 화살표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9 0
3623604 추석 선물 좀 좋은거 주지 ㅅㅂ GOL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1 0
3623603 팬클럽중에 매크로 몇명있다고봄? [1] 지은센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31 0
3623602 서울콘 [1] ㅇㅇ(1.240) 09/21 25 0
3623601 찌낀 [4] 닠웅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8 0
3623600 다들 내일 뭐해?? [3] 파란가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8 0
3623599 임창정 콘서트 13마넌 주고 갔는데 [5] 해수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83 0
3623598 저랑 국내콘 올콘 비용까지만 단기알바 하실분 ㄹㅇ [1] 리얼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5 0
3623597 사랑니 뽑으러 왓다 [3] 화살표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7 0
3623596 봉센세 떡값 70마넌 ㄷㄷ [2] GOL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43 0
3623595 이거 오프때 들고가면 [4] 비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1 0
3623594 이번에도 의탠딩각임? ㅇㅇ(175.223) 09/21 8 0
3623593 8시에 영화보실분? [2] EM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33 0
3623592 빠심 평가좀 [1] 설백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36 0
3623591 지으니어스가보니 소속사가 안전빵으로 1인2매했다네 지은센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46 0
3623590 자야지 비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3 0
3623589 생각해보니 콘서트비 만원올랐네ㅋㅋ [4] ㄹㅈ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78 0
3623588 길거리에 은행폭탄 좆대노 ㅋㅋㅌ [1] 로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5 0
3623587 자살하고싶다 메이플데미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5 0
3623586 쇼미더머니 보고 왔는데 심사기준을 잘 모르겠음 ㅋㅋ [1] 리얼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4 0
3623585 나도 돈벌어야대는데 [3] 닠웅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8 0
3623584 봉하이란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ㄹㅈ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9 0
3623583 자유게시판 근데 말머리없음도 있던데 [1] 돌I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2 0
3623582 2층 1열 노리면 무난하게 손으로 가능? [4] 세무사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1 0
3623581 선예매 해놓고 일반인들 보다 [1] RU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48 0
3623580 저 이제 백수임.. [5] 봉센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9 0
3623579 스매시힛 나도 빨리 보고싶다 닠웅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8 0
3623578 안경 다시맞춤 ㅋㅋㅋㅋㅋㅋ 로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34 1
3623577 아이유 올해 앨범 좆망하는 사주 나오던 말던 뭔상관인데 [5] ㅇㅇ(125.128) 09/21 78 1
3623576 헤드폰은 소5니 사면 되나요 ㅇㅇ(220.122) 09/21 10 0
3623575 펀드에 떡값 다 송금함 올해로떼우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7 0
3623574 고나리 극혐이네요 ㅋㅋ [11] 닠웅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27 0
3623573 돈모아서 해외콘갈거야ㅜㅜ 파란가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 0
3623572 봉갤하는데 이 아이피만 차단하면 문제 없다 [1] ㅇㅇ(221.159) 09/21 132 1
3623571 찌낀 빨리 주세요 닠웅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8 0
3623570 스매시히트2 시킨사람들에게 질문좀~~~ [5] ㅁㅁ(210.104) 09/21 42 0
3623569 1인2매 욕하는 새끼들 팩트 ㅇㅇ(110.70) 09/21 30 0
3623568 배고파... [1] 파란가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2 0
3623567 아이유 정보가 ㄱㄴㄱ안가는 이유 닠웅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