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븨앱 반갑다녤 주간전체1위/주간4개국1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07-13 02:59:12
조회 2732 추천 372 댓글 36


반갑다녤 주간은 정리안된것 같아서 가져왔오
갤주 기록이니깐 남겨노면 좋을것 같아서

+주간전체국가1위
+1위한국가
      한국,태국,말레이시아,홍콩

추천 비추천

372

고정닉 13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강다니엘갤러리 데뷔 1주년 서포트 후기 □■ [475] 1주년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77220 2400
공지 ■강다니엘갤러리 광고주 및 외부컨택 가이드■ [55] 녤갤찻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5599 452
공지 ■ ■ 강다니엘갤러리 첫번째 생일서포트 후기 ■ ■ [859] 생일서폿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10 136794 3757
공지 ■■강다니엘갤러리 데뷔서포트 후기■■ [1259] 데뷔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5 271963 5068
공지 ■■■ 강다니엘 갤러리 통합공지 ver 1.2 ■■■ [2] 강다니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13 32636 89
공지 ■■■ 강다니엘 갤러리 가이드 ■■■ [1] 강다니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7 37191 139
공지 강다니엘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8] 운영자 17/06/29 19508 25
공지 강다니엘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62] 운영자 17/06/29 26419 38
공지 ★★★종방기념 첫번째 서포트후기★★★ [287] 서폿총대D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19 106654 1867
914912 갤주 항상 칭찬많이해죠 ㅇㅇ(1.227) 11/15 0 0
914911 진짜 리액션 쉴틈없오 ㅋㅋㅋ ㅇㅇ(211.36) 11/15 0 0
914910 리액션 계속잡히니까 좋다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8) 11/15 9 0
914909 갤주 너무 잘해 ㅇㅇ(223.62) 11/15 13 0
914908 갤주 진짜 엠씨인줄ㅋㅋ ㅇㅇ(223.62) 11/15 31 0
914907 ++ 네캐 뜸 ++ [11] ㅇㅇ(175.223) 11/15 161 21
914906 그룹갤가서 피뎁 따 [1] ㅇㅇ(195.123) 11/15 101 0
914905 방금 존나 커여오 ㅇㅇ(223.62) 11/15 28 0
914904 갤주 웃는거 진짜 조녜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13 0
914903 [김경호갤] 투표 두고 갑니다❤(설x) ㅇㅇ(180.64) 11/15 5 0
914902 갤주 웃는거 조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18 0
914901 [김경호갤] 스밍 두고 갑니다❤(설x) ㅇㅇ(180.64) 11/15 3 0
914900 갤주 계속잡혀 ㅇㅇ(223.62) 11/15 17 0
914899 내일 당장 실천할래 ㅇㅇ(110.70) 11/15 82 0
914898 진짜 웃겨ㅋㅋㅋ ㅇㅇ(223.38) 11/15 47 0
914897 [배은영마갤]배리단☝은영이와☝ 스밍왔은영❤(설×) 은영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7 0
914896 ㅅㅂ지면 집들이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69 0
914895 ㅋㅋㅋ타갤주님ㅋㅋㅋㄱ ㅇㅇ(223.62) 11/15 76 0
914894 않이 우리집인줄 ㅅㅂ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40 0
914893 않잌ㅋㅋㅋㅋㅋㅋㅋ현관에 갤주있옼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45 0
914892 집구석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7.111) 11/15 27 0
914891 오 브마 집들이 되게 괜찮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11/15 51 0
914890 ㅅㅂ 해투 존잼 ㅜ ㅇㅇ(223.62) 11/15 18 0
914889 나도 더 분발해야게쏘 ㅇㅇ(1.225) 11/15 32 0
914888 녤이트도 있으실듯 ㅋㅋㅋ ㅇㅇ(211.36) 11/15 30 0
914887 컵이 있었다니 롬곡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129 0
914886 횡금잔? ㅇㅇ(223.62) 11/15 70 0
914885 어머님 갓이트 저 궂즈 어디서 구하심ㄷㄷ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98 0
914884 식기도구도 들고있대ㅋㅋㅋㅋㅋ ㅇㅇ(223.39) 11/15 57 0
914883 토크 자연스러워 ㅋㅋㅋㅋㅋ ㅇㅇ(211.36) 11/15 23 0
914882 갤주 존나좋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18 0
914881 갤주 머단해 ㅇㅇ(110.70) 11/15 31 0
914880 근데 저날 인별에 올라왔는데 목격짤 ㅇㅇ(223.62) 11/15 274 0
914879 갤주 투자한게임 저어가 하고싶오 [3] ㅇㅇ(223.62) 11/15 201 0
914878 똑띠멈무 ㅇㅇ(110.70) 11/15 32 0
914877 호곡 갤주 머단해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51 0
914876 프로게이머야 ㅋㅋㅋㅋ ㅇㅇ(211.36) 11/15 34 0
914875 우리녤님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56 0
914874 ㅅㅂ 조녜 ㅇㅇ(121.151) 11/15 27 0
914873 ㅅㅂ 미치겠다 갤주 존나 말하면서 자신감 줄어드는게 느껴짐 ㅇㅇ(223.62) 11/15 368 0
914872 갤주 광고 많이 봐서 존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4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