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언제였나 고은의 시를 몇 개 올리면서 그의 시를 자랑했는데

firmamen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23:42:33
조회 291 추천 1 댓글 36
							




 이번 폭로를 통해 까발려진 그의 실체는

 그의 시를 좋아한 독자들을 슬프게 하네

 

 언제였나 고은의 시를 몇 개 올리면서 그의 시를 자랑했는데

 거기에 잠깐 쓰였다가 사라진 댓글이 있었다.

 그 댓글의 내용이 뇌리를 스쳐 지나간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D [긴급선동!] 배당형 거래소의 단점을 보완한 코아거래소(COAEX)! 운영자 18/11/27 - -
공지 ☆★☆★알아두면 좋은 맞춤법 공략 103선☆★☆★ [59] 성아(222.107) 09/02/21 31588 39
공지 문학에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84] 운영자 08/01/17 14548 14
161905 작은것들의 신에서 본받을점이나 깨달은 점이 뭐가 있냐? ㅇㅇ(61.105) 12/18 13 0
161904 예심 안 남! ㅇㅈㄹ ㅋㅋㅋㅋ ㅇㅇ(223.33) 12/18 68 0
161903 '일본 음식에 카페와 인테리어까지, 한국은 지금 일본 열풍' 일본학과(222.98) 12/18 11 0
161902 공무원 중에 병신 있지? ㅇㅇ(223.62) 12/18 27 0
161901 서울신문 발표 [3] 당선자(1.226) 12/18 177 0
161900 매일 갔냐? dd(125.178) 12/18 44 0
161899 문갤에서 등단자 나온 적 있긴 함? [1] ㅇㅇ(175.195) 12/18 132 0
161898 나도 요즘 꿈이 이상함 [4] ㅎㅅ(178.203) 12/18 111 0
161897 그러고보니 오늘 ㅈ 같은 꿈 꿧는데 해몽좀;; [6] gewg(211.180) 12/18 104 0
161896 서울신문 시,소설 [7] 당선자(1.226) 12/18 382 0
161894 내년을 마지노선으로 정했는데 [2] 11(110.70) 12/18 127 0
161893 한국은 좀 더 기다리래 [2] ㅇㅇ(58.233) 12/18 343 0
161892 소설 쓰는거 괴롭고 지친다 난 이제 그만할래 [3] ㅁㄴㅇㄹ(210.223) 12/18 189 0
161890 [펌] 일본에 다시오니 얼마나 평화스러우냐면 일본학과(222.98) 12/18 49 1
161889 동아일보 시 전화 갔겠지? ㅇㅇ(222.108) 12/18 117 0
161888 한강 [2] ㅇㅇ(223.39) 12/18 192 0
161887 경상 전화받은 사람 있냐;;; [3] gewg(211.180) 12/18 176 0
161886 누가 서울신문 전화 안해보냐? aa(203.246) 12/18 104 0
161885 신춘 4년차 촉 왔다 [4] ㅇㅇ(49.161) 12/18 355 0
161884 혹시 한국경제 통보 끝났어? ㄱㄱ(59.16) 12/18 111 0
161883 아 진짜 전화 와서 된 줄 알았는데 ㅠㅠ [1] ㅇㅇ(115.161) 12/18 253 0
161882 이번에 교수님덜한테 괜찮다는 소리 들었는데 [5] 11(110.70) 12/18 328 0
161881 예심 안난 신문사들은 아직일까? [4] ㅇㅇ(175.223) 12/18 458 0
161880 이제 남은 건 세계 하나정도지? [3] ㅇㅇ(211.104) 12/18 368 0
161879 내일 운세 ㅆㅅㅌㅊ인데 기대가능한부분이냐?? [5] ㅇㅇ(106.102) 12/18 175 0
161878 ㅅㅂ 동아일보 안됐으면 ㅡㅡ 제발 세계일보 !!! ㅇㅇ(223.33) 12/18 170 0
161877 동아 중편 전화돌았대요 [6] ㅇㅇ(223.62) 12/18 451 0
161876 여기 애들은 신춘 당선이 목표로 변질된 애들이 많아 보이네 [1] ㅇㅇ(175.195) 12/18 165 0
161875 신춘문예 준비하는 사람들 특징 [2] ㅇㅇㅇ(203.252) 12/18 244 0
161874 한국일보 경향신문 동아일보 전화해봤습니다. [3] 바보양(222.100) 12/18 675 0
161873 전화 말고 문자로도 오네요 5픽서폿빼고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261 0
161872 조선 예전 소설 당선자한테 물어봤더니 19일에 전화 받았다고 하더라 [7] 07(61.72) 12/18 482 0
161871 다들 몇수냐?? [2] 몬쿤(14.32) 12/18 173 0
161870 경상 뭐하지 ㅋㅋㅋ ㅎㄱ(211.36) 12/18 69 0
161869 동아 발표 났대 [8] ㅇㅇㅇ(203.252) 12/18 781 0
161868 솔직히 끝날 때가 됐는데 [4] ㅇㅇ(118.33) 12/18 453 0
161867 놀다가 노래 가사를 써봤다 전업백수(220.79) 12/18 45 0
161866 아니 ㅅ시발 근데 올해 예심기사 개 좆도 안올라오네 dd(210.125) 12/18 152 0
161865 글 처음 쓸때 미사어구 많이 넣게 되더라 ㅇㅇ(121.182) 12/18 77 0
161864 신춘문예 기간이 좆같은 건 글이 안 써진다는 거다. ㅇㅇ(183.96) 12/18 119 2
161863 올해 왜케 예심 기사가 늦음?? ㅇㅇ(211.222) 12/18 148 0
161862 님들은 자신의 글을 누구한테 처음으로 보여줬나요? [3] 중3(121.131) 12/18 152 0
161861 한국! 문학! 망해라! [1] 11(110.70) 12/18 159 0
161860 시쓰는새끼들 설레발떄문에 소설도 수명 같이 단축되는거 아냐모르냐 [1] ㅇㅇ(210.125) 12/18 151 0
161859 세계일보는 예심 기사도 안뜨네 [1] ㅇㅇ(117.111) 12/18 114 0
161858 한국일보 넣었는데 겁나 쫄린다 [6] ㅇㅇ(175.223) 12/18 412 0
161857 무제 만남의광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60 0
161856 앞으로 신춘문예 설레발떨때는 분야명기해라 [1] ㅇㅇ(210.125) 12/18 1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