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켈리를 보러 메이저에서 오네....하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43) 09-15 09:25:26
조회 211 추천 0 댓글 1
							

선발투수 품귀현상이니.....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18년 KBO리그 SK와이번스 일정표(달력.ver) [17] 솩카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22268 127
공지 ★2016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74]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6 43002 84
공지 SK 와이번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08] 운영자 09/04/30 509250 346
7424976 떳다!!!!!!!!!!!!!!!!!!! ㅇㅇ(124.28) 11/21 0 0
7424975 우리꺼 잡고 모두의 의지나 어디가는지 천천히 팝콘 귀농좀벌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1 0
7424974 오피셜)SK 나주환 FA협상 결렬 “내 가치를 확인하고 싶다” ㅇㅇ(211.36) 11/21 9 0
7424973 오늘부터 퐈 계약 시작임? lu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2 0
7424972 타임머신) 3년전 솩 fa 시장..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22 0
7424971 [단독] '롯데행' 임훈, 보상선수로 SK 복귀 [3] shi_ka_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37 0
7424969 sk최진행영입물밑작업착수.gisa ㅇㅇ(220.124) 11/21 17 1
7424968 오피셜)정근우 “아내 끌어안고 울었다” 한화 이적의 사연 ㅇㅇ(211.36) 11/21 21 1
7424967 주안에 진짜 맛있는 곱창집 있냐 [1] ㅇㅇ(115.126) 11/21 9 0
7424966 오피셜) 최정, 4년 300억에 삼성행...gisa [1] ㅇㅇ(118.223) 11/21 48 0
7424965 그 당시 정상호 솩갤 여론 Sudden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37 0
7424963 퐈 어그로가 판칠때구나 ㅇㅇ(175.112) 11/21 9 0
7424962 [속보] [2] ㅇㅇ(211.36) 11/21 63 5
7424961 김태균 기사 12시 반에 떠서 난리였잖아 [3] ㅇㅇ(14.54) 11/21 81 0
7424959 근데 우선협상이 템퍼링 때문에 ㅈ같았는데 王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19 0
7424957 퇴물 페이커한테 줄돈으로 시발 .(121.172) 11/21 21 0
7424956 [오피셜] ‘야구천재’ 최정, 역대급 계약으로 SK 잔류 (종합) [4] 김태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167 0
7424955 예전 스토브리그 진짜 잼났지 [4] ㅇㅇ(112.172) 11/21 34 0
7424954 2018 씹솩 영원히 기억할 외노자......jpg [1] ㅇㅇ(211.36) 11/21 68 0
7424953 그때 똥칰 김태균 기사도 자정까지 안나와서 솩갤 칰갤 다터짐ㅋㅋㅋㅋㅋ 시오타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24 0
7424952 솩갤에서 가장 그리운분 ㅇㅇ(211.36) 11/21 8 0
7424951 전원 결렬뜨고 궈니형이랑 육수 계약했다고 떠서 좋아했다가 [3] 小鳥와이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85 0
7424950 FA시장 마감은 몇일까지냐?? [3] ㅇㅇ(221.141) 11/21 65 0
7424949 솔직히 전원결렬 기사여부는 모르겠고 이건 기억남 Sudden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60 0
7424948 속보)두시간 후 믓근 꼴칰행 ㅇㅇ(211.36) 11/21 18 0
7424946 꼴의지 느낌이 존나 쎄게 오는데 [2] ㅇㅇ(58.237) 11/21 77 0
7424945 그때 실제 기사로 전원결렬 뜨지 않았냐? [3] 시오타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121 0
7424944 근대 솔찍히 정권이형 우승할떄 보면 중요할때만 존나 잘쳤음 [1] 애플코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43 0
7424943 우선협상 있을때가 쪼였는데 ㅋㅋㅋ [1] ㅇㅇ(14.54) 11/21 73 0
7424941 근데 하이닉스 오늘도 하락했던데 걱정된다 [2] ㅇㅇ(39.7) 11/21 27 0
7424940 오늘부터 계약 시작이냐 ㅋㅋㅋㅋㅋㅋ 빵붕가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14 0
7424939 솩의지 옷피셜 뜸ㄷㄷ [1] ㅇㅇ(211.36) 11/21 110 0
7424938 솩진행 확정.gisa ㅇㅇ(220.124) 11/21 38 0
7424937 SK, FA 임경완과 3년간 총 11억원에 계약 체결.GISA KingBook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49 0
7424936 최정 4년 86억 잔류.. gisa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52 2
7424935 낚시할거면 적어도 2일뒤에하자 얘들아.. 룰브레이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36 0
7424934 돡)양의지 LG와 4년 150억 계약.twt ㅇㅇ(118.42) 11/21 42 0
7424931 [속보] SK, 정우람 윤길현 등 6명 전원 결렬 [8] shi_ka_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221 1
7424930 최정 계약떴다 4년125억 쥐행 바이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25 0
7424929 끼룩좌한테 낚인 솩붕이마냥 기사찾으러 갔잖아 ㅡㅡ ㅇㅇ(211.108) 11/21 10 0
7424928 [속보] 우승팀 SK, FA 최대어 최정,양의지 동시에 잡다.... ㅇㅇ(115.137) 11/21 44 0
7424927 속보) 박정권 내년 연봉 4억 2천 ㅇㅇ(14.54) 11/21 30 0
7424926 요즘 때가어느땐데 12시땡계약이냐 ㅇㅇ(223.62) 11/21 26 0
7424925 인 천 와 이 번 스 야정코정해(39.7) 11/21 24 1
7424924 ㄴ낚시글일시 솩의지행 감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9 0
7424923 속보) 최정 LG와 4년 96억 계약 ㅇㅇ(211.36) 11/21 36 0
7424922 15년에 12시정각에 좆우람 결렬나고 10분뒤 갓정권 채병용 잔류기사뜸 [4] ㅇㅇ(119.202) 11/21 1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