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콜라 사이다 개인의 취향앱에서 작성

멍뭉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00:38:51
조회 785 추천 0 댓글 5
							


맥콜>>>>코크=펩시


스프라이트>>킨사이다>>천연>>칠성>>나랑드


닿을 수 없는 시간을 지나서 흩어지는 그날의 조각들
그리움 닮은 파도 따라 울컥해진 계절 안에서,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공지 태연갤러리 통합공지 [120] 단신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16 449266 385
공지 우리 사랑스런 탱갤러 분들 ^^ ♡ [33681] [태연입니다](211.245) 13/01/03 2185210 3179
공지 앗흥앗흥~ 탱구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087] 운영자 13/01/03 138773 160
3951986 칠칠아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 ㅇㄹㅋ(183.106) 12/14 3 0
3951985 [1] 빡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6 0
3951984 저번클파때 롤케익 사본넘있냐 [2] 아이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7 0
3951983 ㅅㅂ 존나 짜증난다 [5] ㅇㅇ(218.238) 12/14 30 0
3951982 16기가로 살아왔는데 64기가 충분하겠죠? [9] R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2 0
3951980 크리스마스 파티 관전 포인트. [1] 걀걀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7 0
3951979 칠칠이 그냥 이거때문에 사는거잖아ㅋㅋㅋ [5] ㅇㅇ(117.111) 12/14 50 0
3951978 난 굿즈만 사고 도망친다 [3] taeria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7 0
3951977 근데 크리스마스 파티는 징자 가야함 [4] 걀걀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1 0
3951976 탱중탱 [2] 아이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7 0
3951975 근데 내가 댓관할 때는 안하는 새끼들한테 욕 박으면서 하라고했는데 [18] 뚜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8 0
3951974 근데 인싸고 아싸고 걍 너네가 부럽다 [10] 탱싱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9 0
3951973 나 까는님들 명심할게..유동이나 다른 고닉 누가 댓관 할거라고 기대하지마 [5] 7077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82 1
3951972 크리스마스 파티 스텝 귀여웠던거 [2] 걀걀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0 0
3951971 근데 왜 혼자라고 생각해? [3] R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9 0
3951970 4일째 점심 못먹는중 [3] 빡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5 0
3951969 나두 원래스그사고싶엇는뎅 [8] taeria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7 0
3951967 클파에 유독 솔플이 없어보이는 이유 [3] ㅇㅇ(110.70) 12/14 36 0
3951966 못생긴거 보고싶어... [4] R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5 0
3951965 그래 나처럼 갤만 해야지 [2] 쏘쿨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3 0
3951964 주사 맞은데 안문질럿더니 아푸댜 [2] ㅇㅇ(115.139) 12/14 19 0
3951963 나랑 싸울사람 구함 [3] 빡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0 0
3951961 나 콘서트 갈때나 탱구 보러갈때 혼자 갔어 [4] ㅇㅇ(117.111) 12/14 49 1
3951959 병신짓도 1~2년해야 병신짓이지ㅋㅋㅋ [9] ㅇㄹㅋ(117.111) 12/14 101 0
3951958 탱갤 인싸들응 SNS함 [2] 걀걀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6 0
3951957 태여니가 골드라니 R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3 0
3951956 클파 솔플로 가고싶었는데 못가ㅠㅜ [3] 빡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5 0
3951955 탱갤 의리로 클파 솔플로 오자 ㅇㅇ(110.70) 12/14 12 0
3951954 명랑 한번먹어봤는데 [5] 아이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1 0
3951952 내생각엔 탱갤 인싸들은 눈팅만 하거 [7] ㅇㅇ(117.111) 12/14 38 0
3951951 아 근데 콘서트나 생파는 솔플 많은데 ㅡㅡ [3] R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2 0
3951950 명랑에 맥주하고 싶네 [1] 걀걀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4 0
3951949 명랑은 맛잇는데 [6] ㅇㅇ(115.139) 12/14 31 0
3951948 2주째 아이폰8이랑 xs랑 줄타고 있었는데 [2] R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8 0
3951947 싱퀴니 여친한테도 둥둥거림? [5] ㅇㅇ(110.70) 12/14 38 0
3951946 않이 나만 댓글 두개씩써지냐 [8] 아이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2 0
3951944 심야혼영개꿀 [2] taeria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1 0
3951943 칠칠아 네이트 하고있는거맞냐 [2] ㅇㅇ(211.36) 12/14 26 0
3951942 파인애플먹고싶다 [7] 아이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8 0
3951940 오늘 오랜만에 명량핫도그 머것는데 존맛이더라 [17] 탱싱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64 0
3951939 근데 진짜 탱구 기사 조작무리들 있는건가?? [2] ㅇㅇ(211.36) 12/14 41 0
3951938 혼영 해본사람 있어? [12] 빡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0 0
3951937 탱갤에서 제일 피해본사람 ㅇㅇ(110.70) 12/14 28 0
3951936 애초에 다중질 하는거부터가 정병입니다 [4] R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82 0
3951935 거진 9년넘게 저렇게 활동하는 자체가 대단한거지 [4] ㅇㄹㅋ(117.111) 12/14 80 0
3951934 앱등이로 진화중 [6] taeria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5 0
3951933 아 ㅅㅂ 저쉑 관심받는거 부럽네ㅡㅡ [15] 탱싱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9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