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TWICE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대중들이 증명해주잔아 브아필>떡고인걸앱에서 작성

ㅇㅇ(211.36) 06-14 11:21:07
조회 68 추천 1 댓글 1
							

니들이암만 왓이스럽이 노래좋다한들

니들만좋은거지

대중들이안듣잖아


스밍량만봐도


브아필

우아하게 9천만+@

치얼업 1.5억 +@

티티 1.2억 +@

라이키 8천만 +@



떡고

시그널 7천만 +@




왓럽은 진짜 추이가

라이키 하트셰이커는고사하고

배드보이 피카부보다 가온안나옴 지금

날조가아니라 수치가 팩트임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D 갓이트 인증하고 강다니엘 스페셜 패키지 GET 하자! 운영자 18/10/17 - -
공지 ▶ 트와이스 갤러리 통합 공지 ver.HeartShaker ◀ [58] 트갤공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33307 133
공지 TWICE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세요. [435] 운영자 15/05/12 4077878 568
7405448 일 막콘 음중 기차 쪄줄사람? 울윾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 0
7405447 @@@BrandNewGirl 2200만뷰 달성 @@@ 트와이스뮤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 2
7405446 @@@ 라이키 3억 1200만뷰 달성 @@@ 트와이스뮤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4 1
7405445 트와이스 3주년 축하~~ 둡꺼비(123.199) 10/20 6 0
7405444 그대기억이~ 임나연보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 0
7405443 쇼케날 아플예정 울윾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 0
7405442 하 진짜 쇼케 갈까 디피알위챙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2 0
7405441 181013 고베콘 모모 1p by FREEDOM [1] 아나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6 2
7405440 내 앞에 딱 이만큼 있다 [6] 복숭아맛사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49 0
7405439 하 트와이스 보고싶다 디피알위챙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6 0
7405438 타) 3주년 영상에 흘러나온 노래 뭐에요? [2] ㅇㅇ(223.39) 10/20 34 0
7405437 정말 좋아합니다. 이번엔 거짓이 아니라구요 DT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8 0
7405436 3주년 기분좋은 아침 입갤하셨나요? ㅇㅈ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 0
7405435 조용한 트갤에도 봄은 오는가... [1] 민초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8 0
7405434 이른 아침의 노래추천 [3] 501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3 0
7405433 어제 폼나게먹자 보다가 졸다 자버렷다 ㅜㅜ [1] 임나연보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4 0
7405432 굿즈는 늦게 가도 밥은 포기못해.. [1] 민초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0 0
7405431 [07:00] 53위(▼14) Dance The Night Away 트와이스차트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7 0
7405430 혹시 팬싸때 머리 안감고 오는 사람도 있냐 [3] 민초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2 0
7405429 울와앨범 절반이 최근1년에 나왔네 ㅇㅇ(223.62) 10/20 17 0
7405428 참신하네 3주년 축하 yes or! [3] 민초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60 0
7405427 트와이스 좋아하냐고요? 아뇨 [1] ㄱㅈ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3 0
7405426 아니 이거 먼데 ㅋㅋ 501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3 0
7405425 고백) 하이터치 멘트 아직도 못정함 [4] 민초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48 0
7405424 아 어제 못보고잣는데 DT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 0
7405423 중국인척하고 앞에가라ㅋㅋ 박지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9 0
7405422 늬들이... 캔디팝 굿즈를 사봤어?? [2] 민초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9 0
7405421 우리 쯔위가 말야 쯔위공주(117.111) 10/20 29 1
7405420 아 씨바루존나 새치기 하고 싶다 씨빨ㅋㅋㅋㅋ [5] 복숭아맛사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7 0
7405419 지금 굿즈 줄 상태 알려준다 [1] 복숭아맛사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89 0
7405418 나만 12시 공트 보고 오열한거 아니제 ㅇㅇ.. 민초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4 0
7405417 아이고 어제 너무졸려서 11시에 자버렸네 Ble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3 0
7405416 우리 쯔위 맛있는 3주년 케이크를 정연 오빠가 사줄게요 쯔위공주(117.111) 10/20 28 1
7405415 사람 종나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숭아맛사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9 0
7405414 3주년 되었누... 민초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1 0
7405413 트와이스와 함께 한 시간들 잊지 못할거에요 [1] 501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2 0
7405412 우리 쯔위시 쯔위공주(117.111) 10/20 18 1
7405411 쯔위야악 ㅣㅋㅋㅋㅋㅋ [1] 501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4 0
7405410 쯔위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1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6 0
7405409 하이터치 트리니 늦잠 자버린 거시에오... [4] 민초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5 0
7405408 정연 오빠는 아픈거 잘참아 쯔위야 쯔위공주(117.111) 10/20 32 1
7405406 유동의 반대는? [3] 다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40 1
7405405 부산 차대절 2호차 최소출발인원 1명 남았다 ㅇㅇ(218.154) 10/20 24 0
7405404 다음주 일요일이면 개꿀잼 ㄷㄷ 다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5 1
7405402 9분전 ㅋ 댄싱모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3 0
7405401 알못쉑이 조회수 쳐먹으려고 유튭 올리는거 칼찌하고싶음 [1] 501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0 0
7405400 5시48분 ㅋㅋㅋㅋㅋㅋㅋ 다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 1
7405399 둡가씨..순식간에..둡린이로 변신..gif [2] 땡글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26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