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언리쉬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시간 낭비 하고 싶어서 한게 아님앱에서 작성

가출고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07-13 00:39:56
조회 85 추천 0 댓글 5
							

앱 낭비 안 되게 자는 시간도 알람 맞춰서 조절하는데 오늘 파견나간 곳은 와이파이가 안 돼서 불가항력으로 앱 낭비시킨거임.. 거기다 송별회까지 하느라 더 낭비 됨
.ㅠㅠ 이벤 졸업 해야하는데 좆됐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공지 언리쉬드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3546] 운영자 13/10/14 1835462 78
2617783 이겜 시작해보려는 뉴비인데요 질문좀 받아주세요 ㄱㄹㅋ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 0
2617782 호무호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5 0
2617781 생각해보니까 이번 발렌은 세트판매없겠네 [1] ㅇㅇ(122.43) 02/20 11 0
2617780 아쿠에서 남캐로환승하기로한거임? 물아일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5 0
2617779 언린이날 얘기가 그냥 날짜 얘기였서? [3] 늬비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8 0
2617778 발렌졸업 ㅇㅇ(121.146) 02/20 10 0
2617777 게이 욕하는 이유가 머냐 [2] SnowWal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3 0
2617776 집도착 자몽덮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8 0
2617775 언니시드 이대루 가면... 호무호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3 0
2617774 언린이날 베른이 등장은 기대하지 않아 [7] 늬비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7 0
2617773 모험대 할사람 동추좀주어 [1] Aus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9 0
2617772 언하 [1] MERRY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0 0
2617771 다음업뎃은 언제냐 [3] ㅇㅇ(221.138) 02/20 32 0
2617770 언리새개 체고 커여움 담당 반박불가 존엄 상병신(119.202) 02/20 7 0
2617769 오홍홍 긱제액1개만 주세영 ㅇㅇ(110.70) 02/20 12 0
2617768 아이아맵 드랍녹스 보면 짜증남 한쪽날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3 0
2617766 확률 십 Genetic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5 0
2617765 발렌 오닉스 호감도 대사 개꼴리네 ㅇㅇ(223.62) 02/20 20 0
2617764 오늘 지나면 발렌조합 사라지는건가요 [2] ㅇㅇ(117.123) 02/20 34 0
2617763 슾피어 슬롯사는데 써도댐? [1] 이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4 0
2617762 야한거다가려도 [1] 물아일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6 0
2617760 아이아 일반전투에서도 드랍됨? [4] 헌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8 0
2617759 혹시 궁금한데 [3] Genetic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2 0
2617758 밀프 최적 [1] 레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2 0
2617757 퍄퍄 200앱 [1] ㅇㅇ(223.62) 02/20 19 0
2617756 누비! 누비는 어디있나! [5] 늬비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40 0
2617755 초코냥조 7개가 한계군 ㅇㄹㅇㄹ(175.223) 02/20 14 0
2617754 후... [2] Genetic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2 0
2617753 이번 이벤트로 4천만원 날아감 [3] ㅇㅇ(222.112) 02/20 80 0
2617752 원래 녹스는 리바이어선? 계한테 먹혀서 죽어야 되는거 아니였음? [4] Genetic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52 0
2617751 언리새개 체고 커여움 담당 반박불가 상병신(119.202) 02/20 13 0
2617750 이런거 좀 꼴리지않냐 [3] Cyclone_Jok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63 0
2617749 언리 이번 발렌녹스는 포기해야지 기침에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6 0
2617746 섹섹보가 먼뜻임? [1] Kasum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50 0
2617744 사신 들크는 왜 스킵안됨 [1] Genetic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6 0
2617743 유튜브에서 개멋진지식인뇌섹남봄 [7] 오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55 0
2617742 이년ㄴ은 멀믿고 일케 막나감? [2] ㅓㅏ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75 0
2617741 군대가도 니들다 똑같자너 ?(220.119) 02/20 27 0
2617740 이딴겜왜함? [3] SnowWal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72 0
2617739 형들 나 궁금한데 [10] Genetic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73 0
2617738 언리새개 체고 커여움 담당 반박불가 [1] 상병신(106.102) 02/20 18 0
2617737 님들 이런거 조아함??? [1] Cyclone_Jok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41 0
2617736 이거모야 어디로가야데? [1] 발푸르긱스의밤(211.59) 02/20 36 0
2617735 발렌 올냥조 끝 [4] %20ㅁㅁ(211.36) 02/20 93 1
2617734 발렌 올냥조 끝 [1] %20ㅁㅁ(211.36) 02/20 17 0
2617733 긱스님 6주년 벨제뷔트/마몬 내주세요. [5] kneazle(223.62) 02/20 41 0
2617732 그동안 먹은 만두는 대체 오디로 간걸가용 막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0 0
2617731 던파랑 메이뿔 가치하면 군대 안가용??? [4] 막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42 0
2617730 디시 서버 슬슬 또 맛탱이 가네 ID그라비티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