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61535 오늘 변화구 제구좆망이네, 첸접이 막히니깐 이빨빠진 호랑이다 싀팍 내일도초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12 127 0
7561534 피안타율 2할 6푼 될듯 ㅋㅋㅋㅋㅋㅋ ㅇㅇㄴ(125.178) 13/09/12 124 0
7561533 국뽕들 폭동직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ㄴㄷ(121.140) 13/09/12 161 0
7561532 마이클 영이 팩사장이랑 싸웠다는데 사실? ㅇㅇ(211.36) 13/09/12 150 0
7561531 마이클영 팩퀴랑 같이 뛰었냐?? 왜 저따구야 ott(183.109) 13/09/12 119 0
7561530 류현진 병살왕 노린다네요 사과하세요 ㅇㅇ(221.158) 13/09/12 115 0
7561529 마이클영 친일파인듯 ㅇㅇ(121.165) 13/09/12 141 0
7561528 돼지새끼 안타를 몇개를 쳐맞는거냨ㅋㅋㅋ 0708(223.62) 13/09/12 121 0
7561527 류현진이 현재 만나고 싶은 사람.jpg [1] ㅇㅇ(121.162) 13/09/12 420 0
7561526 다저스 이동거리 꼴칰시절 10배 정도 되는데 [1] ㅇㄴㄹ(211.245) 13/09/12 260 0
7561525 선두타자는 꼭 채우고 가시는 류도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ㅎ(219.255) 13/09/12 127 0
7561524 10안타 뛰어난 위기관리 ㅋㅋㅋㅋ dd(14.45) 13/09/12 125 0
7561523 마이클 영이 한국 싫어하는 이유가뭐냐? [3] ㅇㅇ(183.78) 13/09/12 270 0
7561522 선두타자 안타 언급하기도 지겹다 진짜 ㅁㄴㅇㄹ(182.213) 13/09/12 133 0
7561521 그냥 시발 마이클영이 존나 맘에 안든다 ㅁㄴㅇㄹ(184.187) 13/09/12 126 0
7561520 안되는 집 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나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12 173 0
7561519 볼퀘즈 vs 류현진 누가 더 낫냐? ㅋㅋ ㅇㅇ(175.223) 13/09/12 119 0
7561518 류딸 좆망한 이유 ㄷㄷㄷㄷ.jpg ㅇㅇ(175.212) 13/09/12 295 0
7561517 5이닝째 선두타자 출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5.188) 13/09/12 142 0
7561516 오늘 애리조나 부두신이랑 연결했냐? 우주의기운 느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221.151) 13/09/12 128 0
7561515 마해영 저 십새끼 (121.149) 13/09/12 137 0
7561514 6이닝중 5이닝을 선두타자 출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187) 13/09/12 121 0
7561513 시발 마이클영 수비도 시발 좆같이 하네 ㅇㅇ(124.51) 13/09/12 151 0
7561512 10안타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3.10) 13/09/12 127 0
7561511 매경기 10안타 적립해주시는 류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4.54) 13/09/12 132 0
7561510 10개째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125) 13/09/12 112 0
7561509 캬 깔끔하게 선두타자 안타로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ㅈㅇ(110.47) 13/09/12 117 0
7561508 캬 안타를 대체 몇개를 쳐맞는거냐 Only 미노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12 126 0
7561507 피안타 10개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ㄹ(218.234) 13/09/12 115 0
7561506 오늘 드럽게 안풀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uybras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12 137 0
7561505 또 선두타자 안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112) 13/09/12 120 0
7561504 10피안타 kita ㅈㅈㅈwwwwwwwwwwwwww ㅇㅇ(203.227) 13/09/12 161 0
7561503 네이버 왜 안나오냐? 류딸 져서 빡종한거냐? Q(59.14) 13/09/12 165 0
7561502 낙지살인사건 보험금은 남자가 다 먹는거냐 [1] ㅇㅇ(175.113) 13/09/12 177 0
7561501 유리베였으면 어찌될지 몰랐는데 시발 마이클영 개십새끼때문에 ㅇㅇ(124.51) 13/09/12 128 0
7561500 경남놈이 유통하고 경북놈이 쳐먹는 그것...jpg [4] ㅇㅇ(211.114) 13/09/12 447 0
7561499 지금 몇대몇이냐? 역전했지? ㅇㅇ(113.59) 13/09/12 169 0
7561498 어차피 류딸은 금벵이구속이라 불펜못해. 헐헐(210.221) 13/09/12 140 0
7561497 마이클 영 심정 존나 이해간ㄷ ㅏㅋㅋㅋ I HATE KOREAN wwww ㅋㅌㅊ(112.222) 13/09/12 190 0
7561494 la사는 시민입니다만 이거 4:3으로 이겼는데요? ㅇㅇ(183.96) 13/09/12 127 0
7561493 양기탈출 넘버원.jpg 히어로즈(59.15) 13/09/12 251 0
7561492 마일영 시빠빠만 안데려왔어도 이길드ㅛ 캐빈(223.62) 13/09/12 120 0
7561491 코빈 위기때마다 마이클영 초구땅볼로 뒤지네 둘이 친척이냐 십새끼야 ㅇㅇ(124.51) 13/09/12 149 0
7561490 뇌이버 폭파됨???왜안나오지 ㅍㄷㅎㅁ(61.253) 13/09/12 130 0
7561488 유리베 어디갔노? ㅇㅇ(175.125) 13/09/12 126 0
7561487 근데 류레기 중간계투 못 하지않냐? 소질이 없는것같은데 ㅇㅇ(221.158) 13/09/12 141 0
7561486 솔까 오늘 경기는 류딸만깔 내용이아니네ㅋ 오히려 류딸입장에선 다행 ㄴㄴ(223.62) 13/09/12 147 0
7561485 내년에 디트랑 류딸 만난다 ㅋㅋㅋ딸레기 좆됨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175.223) 13/09/12 289 0
7561484 역시 텍싸쓰의 쏘울 마이클영! 팩의 후배를 발라버려! wwwwwwwwww 레전드첩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12 122 0
7561483 존나 빡치네 마이클영 씹새끼는 왜 자꾸 초구치고 뒤지는 거냐 어이가 없어 dㅇ(124.51) 13/09/12 16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이슈줌NEW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