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한국이 감당하기 어려운 관종력 최강 스타는? 운영자 18/09/21 - -
- 대구대학교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83] 운영자 08/02/11 8410 11
77464 대구대 교과면접 어루이이ㅣㅇ(211.246) 09/22 18 0
77458 장기 미복학 제적 대상자임 ㅋㅋㅋㅋ 미친 ㅋㅋ(182.221) 09/22 11 0
77442 대구 100만원 먹튀범 이승준 알라비비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1 0
77441 영어공부 개이득 aka(124.153) 09/21 15 0
77440 대구대vs대구사이버대 [1] 수학이뭐예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9 0
77439 ※ 대경권 대기업/공기업/중견 기업정보 및 합격스펙 ㅇㅇ(121.169) 09/20 17 0
77438 복학한 아싼데 밥먹을곳 추천좀 ㅇㅇ(203.207) 09/20 22 0
77437 수시 계속 고민됨 [1] 포켓몬모노쿠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57 0
77436 울학교에 안동대출신 영어교사있는데 임용한방에붙었다던데 ㅇㅇ(223.33) 09/19 21 0
77430 혹시 알라딘 대구 상인점 들를 계획있으신 분? 만원 드릴게요ㅎ ㅇㅇ(112.121) 09/18 24 0
77397 대구대 유아특수교육과 붙을수있을까요 ㅇㅇ(1.225) 09/16 53 0
77396 머구머 역교과 똥군기 심함? tsy(116.46) 09/16 34 0
77349 대구대 작치어때?? [1] 재활과학대학19(180.68) 09/13 107 0
77274 수시 합격가능? [4] ㅇㅇ(116.41) 09/08 278 0
77270 임베디드 학과가면 뭐배우냐 ..(211.36) 09/07 59 0
77268 건설시스템학과 ㄱㅊ? 취업잘되냐 ..(211.36) 09/07 44 0
77256 와 용찬이 아직도있냐 ㅇㅇ(39.7) 09/06 61 0
77252 대구대 컴공생각하는데 진지하게 어떤가여 [1] 스플렌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238 0
77250 23살에 복학하는데 쉬는거좋아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71 0
77249 테셋 2급 딴 사람 있음? ㅇㅇ(211.191) 09/03 61 0
77248 경.고.한.다 ㅇㅇ(39.7) 09/03 89 0
77247 컴공이랑 컴퓨터소프트웨어과랑 무슨차이임? [2] ㅇㅇ(223.33) 09/03 136 0
77246 내리리 자취하는데 여자임 [2] 우울ㅜ(59.23) 09/03 207 0
77245 야 이대학은 입학지원하려면 회원가입해야된다면서 ㅇㅇ(211.228) 09/03 105 0
77241 과 회식할만한 장소 추천좀요 ㅇㅇ(175.223) 08/29 43 0
77240 대구대 앞에 생활치킨 맛 어떰?? ㅇㅇ(119.194) 08/29 52 0
77237 경북대찐따좆못남을 바라보는 대구대 여학생들의 시선 경북대(223.38) 08/25 277 0
77236 대구대 여러분 이거 대체 어디일까요 [1] (183.105) 08/25 272 0
77233 방금 니네학교앞에서 학생증 떨어뜨렸는데 [2] 충북대식물의학17(223.62) 08/22 266 1
77227 우리 푸잉이 믿고 싶다 ㅇㅇ(203.226) 08/17 59 0
77125 경산 하양 40도 넘었노? ㅇㅇ(220.119) 07/26 89 0
77124 머구머구머 ㅇㅇ(165.229) 07/26 187 0
77123 왜~ 대갤 꿀잼인데 ㅇㅇ(221.142) 07/26 154 1
77122 점마 내일 또 온다 ㅇㅇ(223.62) 07/25 78 0
77119 2011년 인사드렸는데 기억하십니까 행님 ㅇㅇ(220.119) 07/25 77 0
77117 용찬이 행님 아직도 갤질 하십니까 ㅎㅎ ㅇㅇ(220.119) 07/25 80 0
77112 행님 토쟁이되셨네ㅋㅋㅋㅋㅋ ㅇㅇ(165.229) 07/25 101 0
77110 망픽 가즈아 ㅅㅅㅅㅅㅅ ㅇㅇ(223.62) 07/25 60 0
77109 크보픽 ㅅㅅㅅㅅㅅ ㅇㅇ(223.62) 07/25 53 0
77108 용찬픽 믿고 가즈아 ㅅㅅㅅㅅ ㅇㅇ(223.62) 07/25 92 0
77107 내 어제 픽 ㅇㅇ(223.62) 07/25 66 0
77097 감사합니다 사랑과 정성으로 모시는 **농협 하나로마트 계장보 ***입니다 ㅇㅇ(221.152) 07/24 107 0
77096 ㅋㅋㅋㅋ 마 누가 내가 농협에 다닌다카드노 마마마!!! ㅇㅇ(221.152) 07/24 80 0
77095 사무실 아이피다 이기야 [1] ㅇㅇ(221.152) 07/24 96 0
77092 내가 아이피가 한두갠줄 아노 ? [1] ㅇㅇ(221.152) 07/24 84 0
77087 사설 토토 하지 마라 신세 조진다 ㄹㅇ루 ㅇㅇ(221.152) 07/24 68 0
77086 야 토토에서 팀 여러개로 승무패 여러개 적는 그게 이름이 뭐임? ㅇㅇ(221.152) 07/24 36 0
77085 대발거 아직 집에도 못 가고 있다 이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52) 07/24 32 0
77084 비트코인 하고 싶은데 농협 중앙회 계좌가 없다 이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52) 07/24 5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이슈줌NEW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