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글쓰기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디자인, 일러스트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51] 운영자 06/01/26 11977 1
35150 여기글 몇시간동안 읽어봤는뎅 [2] ㅇㅇ(121.133) 10/21 40 0
35147 디자인 툴 뭐뭐있음? [4] Tranquility(1.227) 10/21 56 0
35146 지잡머 미대 다니는데 [2] ㅁㄴㅇㄹㄴㄹ(175.202) 10/21 70 0
35145 이 일러스트 작가 누구? [1] Hokusai(221.143) 10/21 60 0
35143 그래서 현재 디자인쪽 미래없다고보면되냐? [3] ㅇㅇ(118.39) 10/20 114 0
35142 30살 디자이너의 이야기. (장문 주의) [7] 30살디자이너(121.171) 10/20 164 3
35141 영상디자인학원 다닐건데 보통 어떤식으로 가르침? ㅇㅇ(125.143) 10/20 26 0
35140 다 다른 작가 일러겠죠? [2] ㅇㅇ(121.138) 10/19 98 0
35139 안녕하세요 게임개발 갤러리에서 왔습니다. 썸머오브러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47 0
35136 대기업자회사연봉 2000 (웹디자인)vs 중소기업 2400(공간기획) [6] ㅇㅇ(121.189) 10/17 169 0
35135 학교 숙제 1 Ki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77 0
35134 학교 숙제 1 Ki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43 0
35133 학교 숙제 1 [2] Ki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19 0
35132 학교 숙제 1 Ki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41 0
35131 홍대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어떤데임?? [2] ㅇㅇ(223.33) 10/17 88 0
35129 포토샵같은 툴 몰라도 배울수있는 디자인강의 [2] JG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82 0
35128 일러스트나 플리마켓 관심많은 사람 여기 가보셈 [1] 팝콘1(27.35) 10/17 82 0
35127 포토샵.일러스트 다운받으려면 돈내야되요? [2] 익명(114.200) 10/17 65 0
35125 디자인쪽 책좀 알려주세요 Tranquility(1.227) 10/16 44 0
35124 왜 중위권 괜찮은 미대들은 전부 지방인거임? [4] ㅇㅇ(211.36) 10/16 197 0
35122 저는 폰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 [6] 글꼴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24 0
35121 와...이건 진짜 미쳤다..프레임툴....<- ㅆㅅㅌㅊ 신기능 [1] ㅇㅇ(1.217) 10/16 106 0
35120 디자인은 자격증 뭐따야하냐 씨발 좆같네 [1] ㅇㅇ(211.220) 10/16 72 0
35119 포토샵 CC 2019 나왔다...!!! [2] ㅇㅇ(1.217) 10/16 181 0
35118 회사 다니는 애들아 보통 업무량 어떰? ㅇㅇ(39.7) 10/16 49 0
35116 혹시 충무로에 표지 인쇄 형압 양각 하는데 아는 사람 있어?ㅠㅠ 유닝(210.91) 10/15 46 0
35115 요즘 디자인계 인력 꽉차서 안뽑는데 디자인과 가는애들은.. [1] ㅇㅇ(211.36) 10/15 182 0
35114 편집디자인 현탐온다.. ㅇㅇ(223.39) 10/15 79 0
35113 디자인은 취업할때 나이 중요하지 않음? [3] ㅇㅇ(58.237) 10/15 188 0
35112 ui디자이너 연봉얼마야? [2] ㅇㅇ(220.86) 10/15 160 0
35111 디자인 커뮤니티사이트나 포토샵,일러스트 작품들 어디에서 보나요? [2] 익명(114.200) 10/15 92 0
35110 입시하는 학생인데 디자인관련 책 읽는거 도움되나요? [5] Tranquility(1.227) 10/14 139 0
35109 형들 designcode.io 가 뭐하는사이트야? 디린이(121.157) 10/14 55 0
35108 디자이너가 원래 행정도 하나요? [3] MCON(112.171) 10/14 118 0
35107 UXUI강의 좀 시발럼들아 알려줘 [1] JG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87 0
35104 폴딩 타입 때릴꺼야?(119.67) 10/13 34 0
35103 산디과나왔는데 전공때려치우고 영상쪽공부중인데 [2] ㅇㅇ(122.38) 10/13 170 1
35100 구인사이트에서 이력서 열람하고 얼마만에 연락오냐? ㅇㅇ(211.220) 10/12 45 0
35099 으... 구인공고에 성별 왜 구분안해놓지?? ㅇㅇ(124.57) 10/12 68 0
35098 [2018 대구 웹툰캠퍼스]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현장견학 신청 안내 daegu(39.116) 10/12 42 0
35097 디자인 잘하려면 뭐해야됨.. [4] 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219 0
35096 웹디 포폴에 작업물 하나 길게 넣어도 됨? [1] ㅇㅇ(61.79) 10/12 88 0
35095 디자인과 나와서 이런거 만드는거 알면 [2] 신이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323 2
35094 출판디자인 회사들 찾으려면 어떡해요? ㅇㅇ(175.223) 10/12 55 0
35092 앨범커버 느낌 [5] 김사(221.138) 10/11 223 0
35091 외로워 [1] 박돼지(182.221) 10/10 105 0
35090 이거 무슨 폰트인지 아시나요? 노버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105 0
35089 일러스트레이터로 간단한 나의 캐릭터만들기 (유튭영상) 캐릭(222.118) 10/10 72 0
35088 인하대 디자인은 어떤가요? [1] ㅇㅇ(211.36) 10/10 1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이슈줌NEW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