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206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2829 공지 드라마 "남자친구" 관련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 운영자 11/28 1163 0
2828 공지 드라마 "남자친구"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1] 운영자 11/28 518 0
14195 일반 산책 ost가 로이킴이야? 박원이야? [3] ㅇㅇ(104.13) 12/15 176 0
14194 일반 아기손 같다는 말 [6] ㅇㅇ(1.215) 12/15 423 5
14193 일반 ### 블딥 추진팀 영어 번역 스탭2 투표 진행 ### [17] 남친블딥부총_눈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573 10
14192 일반 김회장이 진혁이한테 모욕줄때 [2] 포도피치여영원하라(125.177) 12/15 586 1
14191 일반 근데 진나빛 사생이지? [5] 포도피치여영원하라(125.177) 12/15 477 0
14190 일반 블딥 영어 번역 스탭 지원 [26] 수_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874 75
14189 일반 다음주 나올거 중에 제일 기대하는 조합이 [3] ㅇㅇ(223.62) 12/15 614 0
14188 일반 E05, 썸타는 사이로 다시 만난 걸로 해요.우리.jpgif [14] 앗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770 99
14187 일반 수현이가 넥타이 매줄 때 진혁이 옷 턱시도처럼 보이지 않냐 [1] ㅇㅇ(223.62) 12/15 446 0
14186 일반 확신과 의심 사이의 투쟁 [3] 목폴라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502 0
14185 일반 진혁이가 우석이 못알아본거 [3] ㅇㅇ(223.62) 12/15 834 3
14184 일반 피치를 본받으란 말이야 [3] ㅇㅇ(124.55) 12/15 703 3
14183 일반 이때 피치 미모 미쳤다고 [5] 목폴라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769 19
14182 일반 쿠바니까 좋았던거 같아요 [2] 목폴라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464 5
14180 일반 5회는 처음부터 남실장님 시점에서 보게되네 [2] 포도피치여영원하라(125.177) 12/15 657 3
14179 일반 아 미친 예고 지금봄 포도 달린게 힘들어서 보고싶은 마음 [2] ㅇㅇ(223.38) 12/15 551 0
14178 일반 잘봐 피치처럼 저렇게 먹음 하는거야 ㅇㅇ(223.38) 12/15 247 0
14177 일반 이사 저거 진짜 빡대가리네 ㅇㅇ(223.39) 12/15 252 0
14175 사진/ 7화예고+대사 [9] SHJ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1145 57
14173 일반 5회 엔딩이라고라? [12] 목폴라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931 48
14172 일반 채.널돌리다가 5화재방보게됐는데 엔딩뭐냐ㅋㅋㅋ [10] ㅇㅇ(223.39) 12/15 1083 0
14171 일반 난 둘이 사귀게 되면 진혁이가 수현이 부를때 [5] ㅇㅇ(223.62) 12/15 708 2
14170 일반 진혁이 캐릭터는 1회부터 계속 변하는것같다 [2] ㅇㅇ(223.38) 12/15 600 2
14169 일반 아니 무슨 격정멜로 보는 줄 [9] ㅇㅇ(223.39) 12/15 988 0
14168 일반 생각보다 취저 대사들이 많아서 [9] ㅇㅇ(223.38) 12/15 592 1
14167 일반 ###블딥 추진팀 부총/영어 번역 투표### [18] 남친블딥카페_동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692 14
14166 일반 ㅃ근데 진혁이 [6] ㅇㅇ(223.38) 12/15 531 2
14165 일반 자전거 출발때 으쌰 랑 [3] ㅇㅇ(223.62) 12/15 822 5
14164 일반 아련맨은 모든 씬에서 아련하네 ㅋㅋ [2] 빨간맛칸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394 0
14163 일반 솔튼페eㅓ랑 에뤽남 오스트 같이 발표했으면 좋겠더ㅠㅠ [1] ㅇㅇ(223.38) 12/15 212 0
14162 일반 1&2회 폴라포 편집본.ts [17] 남친불판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445 4
14161 일반 ㅃ 자전거씬에서 감동한 게 [19] ㅇㅇ(211.46) 12/15 1374 97
14160 일반 눈가는 촉촉한데 입은 웃는 진혁이 . gif [13] ㅇㅇ(223.33) 12/15 1143 62
14159 일반 그 홈마의 특별한 하루 : D-DAY (외전-하) [13] 진나빛시리즈(1.229) 12/15 1056 86
14158 일반 자전거 태워주는 장면에서 [2] ㅇㅇ(124.55) 12/15 614 2
14157 일반 포도가 피치한테 차마시러 가자고 문자 보낼때 [1] ㅇㅇ(223.38) 12/15 391 0
14156 일반 아 개념에 남머글 정주행중 이라는 글 보고 [2] ㅇㅇ(223.62) 12/15 596 0
14155 일반 마지막에 포도가 자리피하는 모습 보고 피치 어떤 생각있었을까 [4] ㅇㅇ(175.223) 12/15 598 0
14154 일반 5화 초반에 나오는 팝송도 ost인가????? [4] ㅇㅇ(125.129) 12/15 373 0
14153 일반 그 홈마의 특별한 하루 : D-DAY (외전-상) [23] 진나빛시리즈(1.229) 12/15 1054 75
14152 일반 블딥 부총대 지원 [55] ㅇㅇ(223.62) 12/15 1607 169
14151 일반 오슷 좋다 [5] ㅇㅇ(223.38) 12/15 350 0
14150 일반 진혁이 본인잘알이여 [2] ㅇㅇ(110.70) 12/15 552 0
14149 일반 둘이 커플룩인가봐 ㅇㅇ(175.223) 12/15 379 0
14148 일반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난제2 [7] 목폴라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737 1
14147 일반 본방 못보고 재방지금보는거야 ㅇㅇ(175.223) 12/15 190 0
14146 일반 어제 오픈식 준비 할때 포도 의자 두개씩 들더라 [4] ㅇㅇ(223.38) 12/15 612 0
14145 일반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난제 1 [5] 목폴라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57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