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공지 구가의서 갤러리 종방연 이벵팀 후기 + 강작가님 인증 [39] ♥오타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06 7676 90
공지 MBC 드라마 구가의 서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22] 운영자 13/04/08 63272 33
65440 간밤의 기억을 떠올리 계단에 앉아 [2] 눈팅이(222.114) 01/16 101 3
65438 넘나 이쁜 강치 ㅇㅇ(117.111) 01/13 36 0
65437 배가본드 때문에 구가의서2는 이제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겠지.. [1] ㅇㅇ(210.123) 01/10 107 2
65434 되돌아 오는 매몰찬(?) 청조의 질문 눈팅이(222.114) 18/12/30 68 0
65433 갑자기 포옹을 풀고 청조에게 눈팅이(222.114) 18/12/30 70 0
65432 다정다정한 강치, 그러나 눈팅이(222.114) 18/12/30 51 0
65431 청조의 고백(?)에 눈팅이(222.114) 18/12/30 46 0
65430 청조야 너 지금 강치에게 눈팅이(222.114) 18/12/30 42 0
65429 강치의 표정이 왜 이런고 하니 눈팅이(222.114) 18/12/30 61 0
65428 발차기는 이렇게 눈팅이(222.114) 18/12/30 53 0
65427 이 장면은 가물가물 ㅇㅇ(211.36) 18/12/28 48 0
65426 자 줄을 서시오 줄을 ㅇㅇ(211.36) 18/12/25 47 0
65425 진작에 그럴 것이지 ㅇㅇ(45.33) 18/12/23 34 0
65424 이걸 그냥 확~! ㅇㅇ(106.102) 18/12/18 43 0
65422 좋은 말 할때 순순히 내놓지? ㅇㅇ(45.33) 18/12/12 49 0
65420 헤어 스타일이 강치랑 비슷ㅋㅋ 우유(210.205) 18/12/09 133 3
65399 청조가 자신을 걱정해주는 걸 알고 그저 좋은 강치 [1] 눈팅이(222.114) 18/10/24 175 3
65398 강치를 야단치는 청조 [1] 눈팅이(222.114) 18/10/24 126 0
65397 그때 누군가 강치 앞으로 다가오는데 눈팅이(222.114) 18/10/24 124 0
65371 여울이가 준 약을 꺼내보면서 좋아하는 강치 [3] 눈팅이(222.114) 18/08/30 327 5
65370 붙잡힌 복면 괴한과 대면하는 강치 눈팅이(222.114) 18/08/30 202 1
65366 오늘이 복날이라고 하길래 [2] 지나가다가(218.235) 18/07/27 316 4
65344 당연히 그냥 참고만 있지만은 않은 강치 [6] 눈팅이(222.114) 18/07/12 382 2
65343 곤이가 강치에게 한 짓은? [5] 눈팅이(222.114) 18/07/12 227 1
65342 강치는 분명 여울이에게 고마움을 전하는데 (움짤 추가) [3] 눈팅이(222.114) 18/07/12 265 1
65341 강치가 그냥 뺏길리가 [3] 눈팅이(222.114) 18/07/12 214 0
65340 여울이의 심부름을 온 곤이 [5] 눈팅이(222.114) 18/07/12 255 1
65338 그래 담도령 [4] 눈팅이(222.114) 18/07/12 225 1
65293 도화 커플 다시 만나니 좋다 [4] ㅇㅇ(175.223) 18/06/05 746 6
65292 이승기 수지, 배가본드 확정... 구가의서 이후 5년만에 재회 ㅇㅇ(110.70) 18/06/05 485 10
65291 구가의서2는 못봣지만 배가본드는 해주라 [5] 도화야올만이야(39.118) 18/05/10 1151 37
65290 강치짤털 [2] 바람다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6 451 10
65289 강치 [1] 000(220.126) 18/04/29 783 1
65288 왜 있잖아 그 녀석 [2] 눈팅이(222.114) 18/04/11 383 0
65287 혼자 싸운게 아니라고 눈팅이(222.114) 18/04/11 254 0
65286 강치가 걱정이 되어 야단치는 아부지 눈팅이(222.114) 18/04/11 220 0
65285 엄살 부리는 거 다 티나 눈팅이(222.114) 18/04/11 213 1
65284 ㅋㅋㅋㅋㅋ회의한다며 병신들ㅋㅋㅋ ㅇㅇ(223.39) 18/04/08 238 0
65283 강치 팔찌 [1] 파로마(58.120) 18/04/07 292 0
65280 강치가 보고싶군 [2] ㅇㅇ(125.189) 18/03/27 348 4
65276 이것도 어떤 상황인지 눈팅이(222.114) 18/02/10 357 2
65275 근데 왜 때려? 눈팅이(222.114) 18/02/10 363 1
65274 근데 강치는 왜 눈팅이(222.114) 18/02/10 283 2
65273 무슨 상황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눈팅이(222.114) 18/02/10 227 1
65272 강치 걱정해주는 여울이 눈팅이(222.114) 18/02/10 344 2
65271 칼을 팔로 받아내는 강치 표정 눈팅이(222.114) 18/02/10 260 1
65270 강치야 강치야 눈팅이(222.114) 18/02/10 237 1
65269 강치야 너 지금? 눈팅이(222.114) 18/02/10 20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