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5645708 걍 13 슼은 전라인이 이기고 들어가서 누가 잘했고가 없음 [3] zwa(175.223) 07.11 187 0
5645707 팀 고르는 안목도 실력이라고 생각함 ㅇㅇ(118.33) 07.11 36 1
5645706 ㅋㅋㅋ갓구리는 어쩌다가 좆같은 밈생겨서 [4] 름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207 0
5645704 진짜 혜지 모스트 보여준다 여사친 [11] ㅇㅇ(223.38) 07.11 353 0
5645702 삼화시절을 왜 들먹이냐 메타가 강산이 변한수준인데 [2] ㅇㅇㄴㅇ(1.223) 07.11 52 0
5645701 포지션불문 년도별 최고 1명씩 뽑으면 이거아니냐? [3] ㅇㅇ(223.39) 07.11 98 0
5645700 케넨은 벨트보다 총검이 더 좋은거같음 [1] 안뉴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86 0
5645699 사귀자 미드리신빵 좃바르러간다 ㅋㅋ 메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40 0
5645698 ㅈ밥 심해새끼들 입롤하는거 넘 역겹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53 0
5645696 그리핀 서머 준우승 롤드컵 우승 [8] 오쿠데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94 0
5645695 근데 어제 3세트 스맵못한게 있나? [1] ㅇㅇ(117.111) 07.11 66 0
5645694 혜지스러운 클럽좀 껴줄사람 [1] ㅇㅇ(211.36) 07.11 113 0
5645693 4라인 2정글하면 재밌겟다 [2] ㅇㅇ(121.128) 07.11 56 0
5645692 국내 미드 역대 순위 ㅇㅇ(112.221) 07.11 102 0
5645691 어제 잠들기 직전에 동생이 디코하면서 [1] ㅇㅇ(223.62) 07.11 104 0
5645690 봇포탑에도 포탑보호막 주면 [3] ㅇㅇ(39.112) 07.11 76 0
5645688 분석데스크 솔직히 ㅈ도 쓸모없음 [3] ㅇㅇ(183.103) 07.11 121 0
5645687 칸 페이커는 경기력 고점일때가 나오기라도 하지 ㅇㅇ(118.219) 07.11 165 0
5645686 춘봉박이 문젠줄알았는데 마타가 문제였나 ㅇㅇ(175.223) 07.11 42 0
5645685 빛돌은 근데 왜 까이는거임? [5] ㅇㅇ(222.239) 07.11 272 3
5645684 전성기 아칼리 vs 카밀 [2] ㅇㅇ(124.62) 07.11 77 0
5645682 팩트)페이커가 잡았죠하는게 분석가들보다 정확함 ㅇㅇ(223.33) 07.11 119 0
5645681 3년간 실버였다 드디어 골드갔는데 [2] ㅇㅇ(119.56) 07.11 79 0
5645680 실3 서폿노예가 기사님구함 [2] ㅇㅁㅇㅇ(222.236) 07.11 47 0
5645679 프레이처럼 상대 다있는데 타워 떄리다가 뒤지는 판단은 왜 하는 거임 [2] ㅇㅇ(115.90) 07.11 133 0
5645678 이이이이이잉~ [1] 세지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72 0
5645677 마타랑 페이커가 같이 있는게 문제임 ㅇㅇ(223.38) 07.11 136 0
5645676 13페이커는 봇이 미드와서 페이커 견제했잖아 ㅋㅋ [1] ㅇㅇ(106.102) 07.11 184 1
5645675 앰비션이 프로중에 뇌지컬 최상위권임? [10] ㅁㄴㅇㄹ(1.250) 07.11 269 1
5645674 아칼리 q에 피흡은 만든새끼 부모가없다는게 느껴졌음 [4] ㅇㅇ(119.194) 07.11 161 0
5645673 마타이제 경기 나올수있냐 ㅇㅇ(222.112) 07.11 80 0
5645672 영어 섞어서 욕하는 얘들 정지 무서워서 그러는거? ㅇㅇ(223.62) 07.11 48 0
5645671 미드리신빵뜰싸람미드리신빵뜰싸람미드리신빵뜰싸람미드리신빵뜰싸람미드리신빵뜰싸람 메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15 0
5645670 그냥 서폿은 도구임 악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47 0
5645668 lck에서 롤드컵 몇 팀 나감?? [9] 이런(211.36) 07.11 110 0
5645667 파는챔보고 혜지력 테스트.jpg ㅇㅇ(118.219) 07.11 169 0
5645666 지금 미드리신빵 한번 뜰사람????????????? 메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19 0
5645664 즙이 아랫티어한테 욕먹어도 멘탈 유지되는 이유 ㅇㅇ(106.245) 07.11 70 0
5645663 걍 친구들중에 젤 롤 잘하는애한테 무러봐 ㅇㅇ(222.99) 07.11 46 0
5645662 어제 패치 왜한거임??? [1] ㅇㅇ(221.158) 07.11 112 0
5645661 -브- [3] ㅇㅇ(220.127) 07.11 35 0
5645660 실버게임 존나재밌음 ㅇㅇ(117.111) 07.11 33 0
5645658 여기가 한계인가 싶음 [1] ㅇㅇ(222.99) 07.11 50 0
5645657 기인 폼떨어짐?? [1] dd(14.33) 07.11 76 0
5645656 흔한해설 두고 왜 저티어 좆밥들 해설들음?? [1] ㅇㅇ(121.173) 07.11 107 0
5645655 프로씬에서 확실한건 서폿따리가 발언권이 있으면 망함 [7] ㅇㅇㄴㅇ(1.223) 07.11 302 0
5645654 스웨인 버프되면 진짜 필벤해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149 0
5645653 모데 3챌찍었던 사람 닉이 머엿지 [6] ㅇㅇ(121.139) 07.11 133 0
5645652 골드2에서 실버4까지 강등되면 플레가능임? ㅇㅇ(121.188) 07.11 43 0
5645651 롤 정신병겜이라더니 맞네 씨발ㅋㅋ ㅇㅇ(182.216) 07.11 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