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글쓰기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과잉대응 스태프 때문에 팬심 떨어지는 스타는? 운영자 18/10/22 - -
159956 원더보이 양철북 느낌 나네 [3] ㅁㅁ(123.140) 10/20 106 0
159955 단편소설 하루에 한 편 쓸 수 있냐? [6] 김치맨(39.7) 10/20 191 0
159954 back way [1] sn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45 1
159952 책좀 찾고싶어서 그러는데 무슨책인지 아는사람있냐 [14] ㅇㅇ(14.44) 10/20 160 0
159951 자작시) 존재결여(存在缺如) [13] 옷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61 2
159948 다음 중 가장 어이없는게 뭐냐? ㅇㅇ(223.62) 10/20 77 0
159947 현실을 직시해 ㅇㅇ(27.113) 10/20 74 0
159946 (자비출판시)책을 홍보하는 방법은 어떤 게 있을까요? 성의있게질문(112.165) 10/20 49 0
159944 카페에 왔어요ㅎㅎ [3] 일이삼사(110.70) 10/20 128 0
159942 동서문학상 아는 갤러 답좀 [5] ㅇㅇ(14.32) 10/20 201 0
159941 손잡이 [1] 터보(39.7) 10/20 46 0
159940 제일 감동적인 순간이 많은 직업이 뭐일 거 같음? [4] 청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18 0
159939 안녕하세요, 게임개발 갤러리 인사드립니다. [2] 썸머오브러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66 0
159936 미소녀에게 고백하는 시 [11] ㅗㅎ(61.98) 10/20 998 8
159935 잡생각이 많아 할일을 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2] ㅇㅇ(119.149) 10/20 143 4
159934 똥딲으려고개를숙이면여태컷싸놓은똥이보인다 [1] ㅇㅇ(218.147) 10/20 66 0
159933 시)호수 [3] 밤이내린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89 3
159931 신춘문예 여기저기 다른 작품으로는 막 내도 상관없지? [3] 신춘충(116.255) 10/19 170 0
159930 뭘 모르는지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ㅇㅇ(223.62) 10/19 81 0
159929 문학을 너무 어렵게 하는 사람들이 많은 듯 [5] .(58.239) 10/19 159 0
159928 입대하기 직전에 여따 글 싸고 갔는데 덜자란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67 0
159927 문학하는 사람한테는 비판보다는 칭찬이 효과적인 것 같더라 [8] 0(58.239) 10/19 308 6
159926 요즘 책 많이 안팔리나? ㅇㅇ(27.113) 10/19 51 0
159925 가장 무서운 상상에 눈을 붙이기 LiberMor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65 0
159924 신춘문예중에서도 메이져라고 불릴만한 곳은 어딘가요? [1] dafdsfdsf(220.94) 10/19 161 0
159922 무협지 잘쓸려면 무협지 많이 읽어봐야 됨? ㅇㅇ(27.113) 10/19 33 0
159919 자작- 구토<1> [1] Hertz(125.207) 10/19 111 0
159918 소설들 읽어오면서 느낀 건대 [3] 청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135 0
159917 자신에게 떳떳하면 어떤 시라도 잡시소리 안 들어도 됨 [3] 표절충(175.223) 10/19 159 6
159916 시)송장 정리 [2] 피갤은피클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69 1
159915 무료함이 한국희 ㅇㅇ(223.62) 10/19 38 0
159914 내몸에 신들리지 않는이상 아마도 나는 한획을 그을만한 책을 한권도 못내놓 [3] ㅇㅇ(175.201) 10/19 87 0
159913 희망 ㅇㅇ(218.39) 10/19 35 0
159912 사랑은 잎과 같다 [3] ㅇㅇ(211.36) 10/19 66 0
159911 기획출판은 무조건 책이 서점에 놓이나요? 성의있게질문(112.165) 10/19 46 0
159910 someone ㅇㅇ(185.236) 10/19 49 0
159909 어디까지가 순수문학이냐? [3] 으어아(203.100) 10/19 125 0
159908 15년 넘게 취미로 글을 쓰고 있어용 [4] 성의있게질문(112.165) 10/19 148 2
159906 다 부질 없는 짓이다 보리밭(222.111) 10/19 61 0
159905 지하로부터의 수기 누가 번역한게 제일 볼만해? [2] ㅇㅇ(99.182) 10/19 71 0
159904 난 아무래도 글 쓰는 건 재능이 전혀 없는 듯 [4] 근데(116.255) 10/19 153 0
159903 올하 동아 신춘문예 단편 당선작 봤는데 [2] ㅇㅇ0(211.47) 10/19 208 0
159902 잡시=정중지와 사고, 골방 자위, 기초 수사법 미비 [2] ㅇㅇ(223.62) 10/19 160 5
159901 논리에 관한 내 관점은 조금 다르다 [1] ㅇㅇ(45.32) 10/19 48 0
159900 짝사랑 길게 했을때 메모장에 쳐놨던것 [3] 읭읭읭응(59.29) 10/19 222 3
159899 오늘의 하루에게 밤이내린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49 1
159898 그레서 의미가 잇냐, 하믄 그건 또 아닌 것 갓에서 친절한역병의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38 1
159897 읽어보시고 피드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if싶읽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586 0
159896 논리에서 가장 중요한 게 뭐라고 생각함? [3] ㅇㅇ(119.149) 10/19 80 0
159895 서편제 진도 아리랑 부분 ㅇㅇ(223.62) 10/19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이슈줌NEW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