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글쓰기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확률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0] 운영자 07/10/10 12354 30
23500 확률 김침착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4 0
23499 수능만점확률 김침착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4 0
23498 사람이영생할확률 올림풔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3 18 0
23497 통계 z-검정 질문 있습니다. 1+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 16 0
23496 그래서 젠지 예선 통과할 확률 얼마냐 ㅇㅇ(110.76) 10/14 34 0
23494 확통 개시발 ㅈ같은 과목 [3] ㅇㅇ(180.229) 10/03 77 0
23493 카드게임 확률좀 구해줘 빡대가리라서 못구하겠어... 붜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73 0
23485 33333 용담포구(119.207) 09/22 55 0
23479 통계청 공무원 노동조합 성명서 ㅇㅇ(223.62) 08/30 72 2
23475 ㄱㅔ임 강화 확률이라도 좋으니 ㅇㅇ(211.36) 08/17 61 0
23474 확률갤 부흥시키고싶다. ㅇㅇ(211.36) 08/17 78 0
23470 이얼굴이 태어날 확률은 몇백만분의 일일까 ㅇㅇ(175.223) 08/01 162 0
23468 확률 문제 하나만 설명해주세요 1212(58.234) 07/30 106 0
23404 보관 파코파코마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20 0
23383 1/319 확율이면 [1] 파치(36.12) 06/18 231 0
23381 길가다 트와이스 볼 확률 몇이냐 [2] 댄싱모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4 299 0
23377 조곤조곤 이야기 나누실 대학원 확률 모십니다 [1] ㅇㅇ(24.131) 06/10 226 0
23376 야 이거 맞냐 00(39.7) 06/05 111 0
23372 (풀면 5천원 지급) 제발 이거 계산좀 .. [1] ㅇㅇ(49.143) 05/28 217 0
23371 ㅎㅇ요 밋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144 0
23363 mse가 불편추정량인 것은 수식으로 증명하기어려운가요?ㅠㅠ 통계초보입니다 ㅁㅁ(223.38) 05/20 131 0
23362 ㅇㅇ(124.51) 05/19 94 0
23259 14,000,605 Dr.Strange(220.84) 05/07 95 0
23258 (수학천재만)로또확률 질문점 1게임 샀을때 1등 확률이 1/8145060 [1] ㅇㅇ(220.84) 05/07 255 0
23255 아조씨덜 고3 확통문제 한번만 도와줘요ㅠㅠ Schnabel.No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6 261 0
23254 표본분산의 분산은 모수인가요? ㅁㄴㅇㄹ(163.152) 04/25 138 0
23252 문제 풀어주세요 ㅠㅠ ㅁㄴㅇㄴㅁㅇㅁㄴㅇㅁㄴㅇ(163.152) 04/21 84 0
23251 ㅇㅇ ㅇㅇ(118.43) 04/13 108 0
23250 실업계 한 학교의 학생이 인문계를 가면 수업 적응 확률 최군♥(110.45) 04/09 129 0
23249 유전학 확률문제 멘델(116.93) 04/08 205 0
23247 ㅎㅈㅎ이 쿠마몬(116.46) 04/06 143 0
23235 설문조사 많이 해보신분? [1] 둠둠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9 252 0
23234 설문조사 하려는데 조사자분은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1] 낭낭꿍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2 296 0
23233 아 진짜 힘들다 ㅇㅇ(110.35) 03/02 98 0
23231 라스트디시콘 애자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103 0
23230 디시콘2 애자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86 0
23229 디시콘 애자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95 0
23228 사진저장 91bum(218.52) 02/19 125 0
23227 하늘에서 미소녀가 내려와 내 여동생이라고 자기소개할 확률 작은종이우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89 0
23224 오늘 알바하는데 신은수랑, 가족,작가 밥먹으러옴 o o(175.223) 02/09 206 0
23221 엑셀좀 가르쳐주세용 ㅠㅠㅠ 엑셀가르쳐줘(1.214) 01/31 140 0
23219 와 ㄹㅇ 념글 똠양꿍 토나오는데 커리졷븅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80 2
23218 For the great humanity ㅇㅇ(210.2) 01/23 120 0
23216 여기 확률 갤러리 아님? 왜 념글에 은서 민영으로 도배됨?? [1] 어린과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530 1
23121 vos 쿵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11 121 0
23107 로또 확률을 현실적으로 알려면 어떻게 해야하냐 [2] Dr.k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23 340 0
23106 확률 ㅇㅇ(223.38) 17/11/20 115 0
23105 형님들 보고서 주제 좀 정해주세요 ㅇㅇ(58.226) 17/11/19 1403 0
23104 확률이 언제나 그대의 편이기를 pOdd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8 1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