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381571 김박작가는 비덕을 더 보여주고 표현하고 싶어했지 ㅇㅇ(221.155) 05/27 153 1
381570 덕만은 그 누구보다 비담을 믿고싶어 했다. ㅇㅇ(221.155) 05/27 97 0
381569 설원은 로맨티스트였다. [2] ㅇㅇ(221.155) 05/27 189 0
381568 박볼트가 통편집한 비덕씬만 해도 한트럭일듯 ㅇㅇ(221.155) 05/27 126 0
381567 미실도 아들에 대한 사랑은 그어떤 어머니 못지 않았다. ㅇㅇ(221.155) 05/27 116 0
381566 오늘부로 선갤러는 내가 먹는다. ㅇㅇ(221.155) 05/27 48 0
381565 염종과 춘추가 비담을 추동한 것 은 ㅇㅇ(221.155) 05/27 102 0
381564 미실vs덕만 정치 두뇌싸움 꿀잼 ㅇㅇ(221.155) 05/27 85 0
381563 덕만이는 공주시절 부터 이미 비담에게 흔들리고 끌렸다. [2] ㅇㅇ(221.155) 05/27 379 0
381562 ㅋㅋㅋㄱㅋㅋ 오늘도 갤먹 성공 갤플 가즈아 ㅇㅇ(221.155) 05/27 43 0
381561 덕만이는 진심통 언제부터 앓기시작 했을까 [2] ㅇㅇ(221.155) 05/27 306 0
381560 비담 데리고 옴 [2] ㅇㅇ(221.155) 05/27 318 3
381559 유투브 보는데 댓글에서 선갤러들 많이봄 [1] ㅇㅇ(221.155) 05/27 121 0
381558 난 진짜 여기서 마음가는캐가 [5] ㅇㅇ(211.243) 05/27 260 2
381557 나 초록창 돌아다니다 [2] ㅇㅇ(221.155) 05/27 153 0
381556 지귀가 선덕여왕을 사모한 마음이 얼마나 깊었으면 [1] ㅇㅇ(221.155) 05/27 223 0
381555 비담이라는 이름에 뜻 이 있어? [2] ㅇㅇ(221.155) 05/27 301 0
381554 선갤은 정말 대단하다 [3] ㅇㅇ(219.250) 05/27 184 0
381553 비덕 나이차이 [5] ㅇㅇ(211.36) 05/27 467 2
381552 미실책 읽어본 횽 있음? ㅇㅇ(221.155) 05/27 92 0
381551 20180527 6일차 [4] 바랄 희(175.215) 05/27 112 1
381550 나혼자산다 다솜편에서 [4] suhyeon02(211.205) 05/27 482 0
381549 비담이 덕만이 몰래 소리없이 운적도 많았을 거임 [2] ㅇㅇ(221.155) 05/26 414 0
381548 횽들이 쓰는 팬픽들은 ㄹㅇ 나의 또다른 뇌내망상을 자극함 ㅇㅇ(221.155) 05/26 113 0
381547 그 있잖아 [5] ㅇㅇ(211.34) 05/26 266 0
381546 저기요 여기 2009년에 종영한 드라마 갤러리 맞죠? [3] ㅇㅇ(112.171) 05/26 303 2
381545 첫 19금이비덕 2차창작이었던 사람 손 [3] 햄햄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251 0
381543 선덕여왕 보면서 잠자다가 겁나 야한꿈 꿨다 [4] ㅇㅇ(122.43) 05/26 324 1
381542 20180526 5일차 [2] 바랄 희(110.70) 05/26 130 1
381541 비덕 상상만 해도 행복 [1] ㅇㅇ(221.155) 05/26 109 0
381540 미더덕 정치씬하니까 생각나는건데 [1] ㅇㅇ(211.36) 05/26 195 0
381539 비덕 외에 최애 장면 어디야?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5 613 2
381538 비덕 썸타는 장면 나왔다면 좋았을거임ㅋㅋㅋㅋ ㅠㅠ [1] ㅇㅇ(221.155) 05/25 212 0
381537 덕만프린스 [4] ㅇㅇ(211.36) 05/25 315 0
381536 낭도덕만x사량부령비담 짤털 [5] ㅇㅇ(223.62) 05/25 458 7
381535 횽아들 다 나와 나혼자 갤먹하네ㅋㅋㅋㅋㄱㄲ [3] ㅇ ㅇ(221.155) 05/25 115 0
381534 선덕 계속 정주행 해도 비덕인거 참트루고 fact인데 [1] ㅇㅇ(221.155) 05/25 244 0
381533 비덕이 나눠가졌던 반지의 상징적 의미 [1] ㅇㅇ(221.155) 05/25 322 0
381531 내 뇌내망상속 비덕첫만남은 [1] ㅇㅇ(221.155) 05/25 162 1
381530 비덕 본채들 작품 하나 더 했음 좋겠다. [3] ㅇㅇ(221.155) 05/25 236 2
381529 덕만이가 솔직히 부러웠어 [1] ㅇㅇ(221.155) 05/25 215 0
381528 극 중에서 비담이 덕만이 보다 두 살 많잖아 [6] ㅇㅇ(221.155) 05/25 455 0
381527 비담에게 덕만이는 덕만에게 비담은 [2] ㅇㅇ(221.155) 05/25 202 0
381526 비담에게 문노가 따스하게 대하고 정 을 주고 사랑으로 키웠다면 [5] ㅇㅇ(175.223) 05/25 286 0
381525 헐 9주년!!!!!!!!! [2] ㅇㅇ(223.62) 05/25 93 0
381524 비담이 덕만이한테 꽃주는 장면 몇화야? [4] ㅇㅇ(211.192) 05/25 220 0
381523 선덕여왕 9살 ㅊㅋㅊㅋ [3] ㅇㅇ(203.226) 05/25 177 1
381522 20180525 4일차 [4] 바랄 희(211.221) 05/25 119 3
381521  Ep 19 : 덕만이 위주 캡쳐 (2) [3] ㅇㅇ(119.67) 05/25 128 4
381520  Ep 19 : 덕만이 위주 캡쳐 (1) [3] ㅇㅇ(119.67) 05/25 119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