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글쓰기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DC심지호 갤러리 통합공지 Ver.1.3 ■■■■■■■ [40] 예뻐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3/20 11555 114
공지 ◈◈◈◈◈◈◈어이 거기 갤장!!! 여기와서 답이나 해보죠?◈◈◈◈◈◈◈ [18] 예뻐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3/19 36200 365
공지 앗! 이건 언제!!! [950] 심소녀 ㅋ%20(211.117) 13/03/06 17185 720
공지 심지호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6] 운영자 13/03/06 3566 1
29300 혹시 이거 몇 화인지 아는 갤러 있음? [2] ㅇㅇ(211.227) 10/02 158 0
29298 혹시 갤주 예전 예능 볼 수 있는 곳 없을까? [5] ㅇㅇ(223.62) 09/26 164 1
29263 끝까지 사랑 보고 있어들 ? [4] ㅇㅇ(182.172) 08/10 307 6
29256 자급자족한다 [5] ㅇㅇ(180.228) 07/24 375 14
29255 여기는 ㅇㅇ(180.228) 07/24 138 0
29241 심죠 끝까지 사랑으로 복귀한다 ~ 꼬양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37 0
29182 갑자기슬퍼짐 꼬양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59 0
29181 갤주님 Daum 프로필 ㅎㅎ(119.197) 05/02 185 0
29180 갤장 생일 축하해!!!!! ㅇㅇ(124.51) 05/02 194 4
29171 심지어 극흑헬렌켈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04 367 0
29170 갤장 인터뷰 편집 영상!!! [1] 뾰로롱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28 318 3
29169 아 오래간만에 갤장 드라마에서보고 튀어들어옴 [1] ㅇㅇ(223.39) 17/09/05 313 0
29168 갤장 새드라마 ㅇㄹㄱ 나온다며 [1] 봉지커플오랜만(163.152) 17/09/04 347 0
29167 진짜 오랜만에 [2] ㅇㅇ(175.223) 17/09/04 192 0
29165 오오 갤장 새 드라마에 출연하네 [4] ㅇㅇ(211.36) 17/06/26 439 0
29132 ㅂㅈㅂㅌ 농구예능 기대 [3] ㅇㅇ(220.79) 17/01/18 1180 0
29129 헐헐 ㅂㅈㅂㅌ에 갤장!! [3] ㅇㅇ(99.242) 17/01/16 394 0
29119 메리크리스마스!!!!!!! [2] ㅇㅇ(124.51) 16/12/25 466 0
29070 왜 이렇게 식었니 ㅠㅠ - [3] 죠럽(183.96) 16/11/05 976 0
29051 갤장ㅜㅜ 갤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22 344 0
29042 갤장 인스타 스토리즈!!!!! [2] ㅇㅇ(211.196) 16/10/16 958 0
29006 갤이 다주것네 ㅜㅜ [2] ㅇㅇ(114.207) 16/09/10 860 0
29002 소속사 계약만료? ㅇㅇ(110.11) 16/08/19 575 0
29001 여기도 오랜만이네 ㅇㅇ(112.185) 16/08/14 367 0
29000 심지호 오 오빠다 히믈내여 미스김(223.62) 16/08/04 1007 0
28995 갤장 농구도 하고 [1] ㅇㅇ(220.79) 16/07/19 767 0
28994 옆집씨이오에 나왔었네? [1] ㅇㅇ(220.79) 16/07/19 472 0
28993 아래 언급된 인터뷰영상 ㅇㅇ(211.36) 16/06/30 385 0
28989 하트뿅 [4] ㅇㅇ(203.226) 16/06/14 1291 20
28987 심소녀는 항상 옳다ㅠㅠㅠ개멋있오 [3] ㅇㅇ(180.70) 16/06/13 1126 1
28986 당신은 선물 하라 [5] ㅇㅇ(220.79) 16/06/10 689 3
28985 얼마만의 차기작인가... [1] ㅎㅎ(175.125) 16/06/09 649 0
28984 드뎌 본다 ㅠㅠ [1] ㅇㅇ(223.62) 16/06/09 788 0
28983 갤장 오늘 기사사진 [3] ㅇㅇ(220.79) 16/06/08 802 5
28982 차기작 캐릭 소개 [2] doban(121.179) 16/06/04 753 0
28979 대본리딩 기사 떴다!!! [6] ㅇㅇ(124.51) 16/05/27 787 2
28978 대박 드디어 갤장보는구나ㅠㅠㅜㅠㅠㅜㅠㅠ와ㅠㅜ [4] (180.70) 16/05/26 478 0
28977 오랜만에 복습했는데 [10] ㅇㅇ(174.117) 16/05/20 726 9
28976 드뎌 우리 심소녀 복귀작♡ [7] ㅇㅇ(175.114) 16/05/04 1421 10
28975 갤장 새드라마 나온대 [2] ㅇㅇ(14.136) 16/05/04 498 3
28973 160402갤장 출생신고같은 생존신고 [4] ㅇㅇ(175.114) 16/04/05 808 6
28972 오랜만에 2222 냉미남심죠(218.52) 16/03/31 405 0
28971 울적할때마다 생각나는. . . [1] 냉미남심죠(218.52) 16/03/31 542 1
28970 오랜만에 검색해봄 냉미남심죠(218.52) 16/03/30 344 0
28969 연예인농구대잔치에서 ㅇㅇ(175.114) 16/03/28 404 0
28967 쿠키건강티비.행복보고서에 꽃꽂이 배우는 갤주나오네? ㅇㅇ(180.231) 16/02/28 4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