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연세대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연세대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일본사람들이 외국인 관광객에게 영어 대신 일본어를 써라고 하는 이유 ㅇㅇ
- 장애인 주차구역 좁아서 민원 넣었는데 사라짐 사갤러
- 하이브 “민희진, 어도어 경영사항 무속인에게 코치 받아” ㅇㅇ
- 해피한국뉴스 5 ㅇㅇ
- 적대국 대하듯… 일본, 한국 IT기업에 “지분 팔고 떠나라” ㅇㅇ
- 🌑 골든골 위너즈 최승정 검찰송치(feat) 가세연 합의종용? 국민신문go
- 영끌, 빚투로 한탕주의 혹은 벼락 거지! 부동산주식, 코인으로불어난채무 테클란
- <나혼산> 박나래 눈나...근황......jpg ㅇㅇ
- 트럼프 최측근, 韓 자체 핵무장 고려해야... G7 가입도 찬성 난징대파티
- 올림픽공원 농구장에서 만난 어느 멋진 청년 ㄷㄷ..jpg ㅇㅇ
- 싱글벙글 북극 현지인들이 말하는 환경 운동가들의 거짓말?! 흰콩
- 어도어 탈취 계획ㅋㅋㅋ romma
- 영농후계자의 군복무 특이점을 처음 들은 기안84 여갤러
- 현재 일본에서 논란인 어느 재일한국인의 고백 ㅇㅇ
- 실시간 민희진 발언들 추가 모음 ㅋㅋㅋ ㅇㅇ
흥미] 일본 방송에서 조사한 시대별 애니송 순위 . RANK
어제 일본 ABC방송 프로그램에서 쇼와, 헤이세이, 레이와로 나누어 각 시대별 좋아하는 애니송을 길거리 인터뷰로 조사해 랭킹 TOP5를 발표하였다먼저 쇼와시대 좋아하는 애니송 순위를 보자5위는 ‘닥터슬럼프 아라레짱’ 오프닝 ‘와이와이 월드’4위는 '캔디캔디'의 오프닝 ‘캔디캔디’ 한국에서는 ‘들장미 소녀 캔디’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다3위는 ‘은하철도999’의 오프닝 ‘은하철도999’2위는 아다치 미츠루의 야구만화를 애니로 만든 ‘터치’의 오프닝 ‘터치’1위는 당연히 ‘드래곤볼’ 오프닝 ‘불가사의 어드벤처’다음은 헤이세이시대 좋아하는 애니송 순위를 보자공동 4위 ‘슬램덩크’ 2기 엔딩 ‘세상이 끝날때까지는’공동 4위 ‘도라에몽’ 오프닝 ‘꿈을 이루어줘 도라에몽’3위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오프닝 ‘문라이트 전설’ 한국판에서는 번안되어 오프닝으로 쓰였다2위 ‘치비마루코짱’ 오프닝 ‘춤추는 폼포코린’ 1990년대 오리콘차트 1위, 레코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에서는 마루코는 아홉살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다1위는 이 곡일 수 밖에 없는 ‘에반게리온’ 오프닝 ‘잔혹한 천사의 테제’ 사실상 쇼와 헤이세이 레이와 전 시대를 통합해도 이 곡이 1위일 듯 하다마지막으로 열린지 얼마 안 된 레이와 시대 좋아하는 애니송 순위를 보자5위 ‘체인소맨’ 오프닝 킥백4위 ‘주술회전’ 오프닝 ‘회회기담’3위 ‘귀멸의 칼날’ 오프닝 ‘홍련화’ 재미있는것은 '귀주톱' 애니송은 있지만 '원나블' 애니송은 전 시대 통틀어도 없다2위 ‘마슐’ 2기 오프닝 ‘블링방방봉’1위 ‘최애의 아이’ 오프닝 ‘아이돌’각 시대별 애니송 순위를 보면 알겠지만 한국인이 생각한 순위와 다른것도 분명히 있을것이다예를들면 '귀주톱'은 있는데 '원나블'은 없다던가 '건담'은 전 세대 아무곳에도 없다던가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의 god knows는 없다던가 말그대로 오타쿠들만의 노래인가? 의문이 드는데길거리 인터뷰로 진행된 투표라는 점에서 이런차이는 굉장히 흥미로운 부분이다
작성자 : 히토미팬고정닉
"왜 항상 막히나" 했더니 "이유 있었네"‥고속도로 구조 바꾼다
요즘 주말이나 휴일은 물론이고, 평일에도 고속도로 곳곳에서 극심한 정체가 이어지곤 하는데요. 당연히 차가 많은 게 원인이겠지만 도로의 구조나 차량의 통행 방식 때문에, 더 막히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정부가 이런 문제의 구간을 찾아내서 도로의 구조를 바꾸기로 했습니다. 나들이철 거의 예외 없이 꽉 막히는 영동고속도로.정체를 참지 못한 한 검은 승용차가 옆 버스전용차로를 침범해 질주합니다. 지난 2017년 KTX 운행이 시작된 뒤 고속버스 노선이 줄면서, 버스전용차로는 한산하고 일반차로는 밀리는 현상이 자주 벌어집니다. 이에 따라 정부는 이르면 오는 6월부터 영동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전면 폐지하기로 했습니다. 구조적으로 차량 정체를 부채질하는 구간 70여 곳도 추려냈는데, 이곳의 차량 운행 방식도 개선합니다. 1차로를 달리던 차량이 IC 진출을 위해 4차로까지 갑자기 차선을 바꾸거나 고속도로 본선에 진입한 차량이 4차로에서 1·2차로로 빠르게 차선을 바꾸면, 뒷차들은 충돌을 피하기 위해 연쇄적으로 브레이크를 밟기 때문에 상습 정체가 나타납니다. 특히 버스전용차로 시작점에서 이런 정체가 극심한데, 도로공사는 고속버스가 전용차로 합류를 위해 급격히 차선을 변경하지 못하도록 실선 구간, 즉 차선 변경금지구간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또 고속도로를 계속 달릴 차량은 1·2차선의 급행차로를, IC로 나가거나 IC에서 들어오는 차량은 3·4차선의 일반차로로 미리 분리되도록 도로 가운데 분리대를 설치합니다. 오르막 차로에서 대형차량들이 맨 우측 차선에서 합류할 때, 저속 차량이, 차들이 고속으로 달리는 옆 차선으로 바로 진입하지 않도록, 저속차선과 고속차선이 한동안 만나지 않게 차선 구조를 바꾸기로 했습니다. 이밖에 휴게소나 IC에서 고속도로에 진입할 때 교통 상황에 따라 신호등을 운영하는 방안도 조만간 시행할 계획입니다. https://naver.me/GVNcdANw "왜 항상 막히나" 했더니 "이유 있었네"‥고속도로 구조 바꾼다◀ 앵커 ▶ 요즘 주말이나 휴일은 물론이고, 평일에도 고속도로 곳곳에서 극심한 정체가 이어지곤 하는데요. 당연히 차가 많은 게 원인이겠지만 도로의 구조나 차량의 통행 방식 때문에, 더 막히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naver.me
작성자 : ㅇㅇ고정닉
차단 설정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전체 갤러리]
차단 기능을 사용합니다. 차단 등록은 20자 이내, 최대 10개까지 가능합니다.
설정된 갤러리
갤러리 선택
설정할 갤러리를 선택하세요.
[갤러리]
차단 기능을 사용합니다. 전체 설정과는 별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