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탑밴드 pd입니다

feel%20(210.115) 2011-08-17 23:00:02
조회 5508 추천 42 댓글 170


안녕하세요. 탑밴pd입니다.

오천만의 탑밴갤을 굳건히 지키고 계시는 여러분 모두에게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무슨 유명인도, 정치인도 아닌데... 지금 이 순간 무척 어색한 분위기를 감내하고 있습니다.

워낙 남 앞에 나서는 걸 꺼려하지만 다들 고생하시는데 그냥 있을 수 없어 들어와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o:p></o:p>

어제도 들어와서 누군가 올린 제 인증사진도 봤습니다.

피슥 웃음이 났지만 그땐 슬그머니 도망가고 말았습니다.

글 솜씨도 없어서 평소엔 이 짓을 안하고 살아왔지만

프로그램 홍보를 위해 요즘 트위터, 블로그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답니다.

갑자기 달라진 제 모습을 보고 주위에서들 쟤 요즘 왜 저래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무슨 사심이 있어서 그러는 게 아니기에 크게 괘념치 않습니다.

  <o:p></o:p>

최근들어 시즌2 얘기가 여기저기 많이 나오고 있더군요.

저 또한 시즌2를 꼭 해내고 싶은 염원이 큽니다.

물론 협찬 문제등이 난제이긴 하지만 열심히 뛴다면 불가능한 것도 아닙니다.

만약 한다면... 편성시간은 이번과 같은 결과가 나오지 않도록 심사숙고해서 결정하겠습니다.

  <o:p></o:p>

공 시작될 토너먼트는 제가 블로그에서 밝혔듯이 큰 무리없이 진행될 것이라 봅니다.

토너먼트가 갖는 적당한 긴장감과 빠른 스피드가 과히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일부 아까운 팀이 조기에 탈락할 수도 있다고 예상합니다만

대진표가 비교적 잘 짜여졌다는 점을 보고 드립니다.

  <o:p></o:p>

이번 토요일 녹화에 많은 분들이 와서 보고 싶어했습니다만

장소가 넓지않아 많이 초대하지 못했습니다.

이 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파이널은 넓은 곳을 택해서 많은 분들이 와서 함께 밴드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o:p></o:p>

거듭 여러분들의 진심어린 격려에 감사드리며

끝까지 진정성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온 마음으로 지켜가는 이 '오천만의 탑밴드'는

대한민국 밴드사에 오래도록 기억될 것입니다.

  <o:p></o:p>

탑밴드pd 올림

추천 비추천

42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오천만의 대질문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세요. [52] 운영자 11/05/17 3294 0
18628 세뱃돈 + 용돈 [3] 똥뿌지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530 1
18626 아이패드 리퍼질문 [1] ㅇㄱ(218.48) 01/26 13 0
18625 만약에 어떤 여자가 [1] ㅇㅇ(125.182) 01/23 22 0
18622 넷플릭스가 만19세미만은 가입이 안되지 않습니까? [1] ㅈㄷㅈㅂㄷ(58.124) 01/18 46 0
18621 내친구가 자꾸 자신과의 대화 하는데 내가 머라고 답해야댐 [1] dd(112.223) 01/14 22 0
18620 강원도 학교 상태 [1] 선비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22 0
18614 잼투 온라인? 아는사람 ㅇㅇ(203.210) 18/12/23 30 0
18611 Dc여기 닉 중복인 사람 왜이리 많아여? LACOS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8 38 0
18598 여러분이 보기엔 어떤가요*긴글주의* 가야어더(223.38) 18/11/27 91 0
18584 어디갓어 [1] ㅇㅇ(211.109) 18/10/11 216 0
18583 오천만의 대질문 갤러리 마지막 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10 196 0
18582 아 씨발 마갤 승인 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10 190 0
18581 마갤 신청한 거 승인 나면 좋겠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10 150 0
18580 너무너무 우울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10 138 0
18579 1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10 125 0
18578 1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10 136 0
18577 안 될 거라는 생각이 드니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9 119 0
18576 우울하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9 131 0
18575 와 이 빈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9 132 0
18574 한국 남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9 120 0
18573 내 러브카스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8 126 0
18572 대체 왜 이러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8 120 0
18571 내가 조금만 더 제대로 된 사랑을 받고 자랐더라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8 128 0
18570 전쟁과 무력 분쟁의 무기로써 성폭력이 사용되는 일을 끝내야 한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8 103 0
18569 사람이 극도로 멍청하지 않고서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7 144 0
18568 한남 죽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7 116 0
1856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7 110 1
18566 아 시발 오늘 메퇘지 시위 있는 거 깜빡했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6 149 0
18565 내 인생은 실패했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4 146 14
18564 아 씨발 존나 춥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4 137 1
18563 아 씨발 워마드 년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3 143 0
1856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2 113 0
18561 예쁜여자가왜남성혐오를하냐는질문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2 140 0
18560 아섹스하고싶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1 124 0
1855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1 121 0
18558 못생긴 한남 자연 발화 뭔데 ㄷㄷ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30 138 0
18557 뮤즈뮤직스타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9 104 0
18556 영화 스물 정말 너무 싫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9 130 0
18555 난 못생긴 남자가 싫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8 137 0
18554 훈남좋아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8 91 0
18553 ㅅㅂ 아까 밥을 먹어뒀어야 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7 88 0
18552 자고 싶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7 98 0
18551 쥐뿔도 없는 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6 91 0
18550 한국남자 갑자기 너무 싫어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5 102 0
18549 노조미쨩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5 97 0
18538 몰디브게임바둑이 체리게임바둑이 몰디브바둑이 체리바둑이 [사이트 정보 2 ㅇㅇ(220.230) 18/09/19 120 1
18534 오늘의 급속충전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8 105 0
18532 자고 싶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8 113 0
18531 어디셔널 메모리 작화 ㄹㅇ 시즈가 맡은 거라고?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7 16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