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방지무휼 짧은 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70) 2018.05.31 23:47:40
조회 1016 추천 9 댓글 3

추천 비추천

9

고정닉 2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2548 가만보면 갑분이도 [1] ㅇㅇ(1.238) 18.07.01 633 0
152545 육룡이에 이방원 여동생역으로 나왔음 좋았는데 [1] ㅇㅇ(218.50) 18.07.01 695 2
152532 육룡 다시보는중 ㅇㅇ(1.238) 18.06.24 266 0
152531 육룡이 나르샤 다시 볼까 생각 중 [1] ㅇㅇ(182.216) 18.06.22 350 1
152530 영규형 죽는게 ㄹㅇ슬프지 [1] 주진모(58.125) 18.06.20 481 3
152529 육룡이 또 보는중.jpg 주진모(116.124) 18.06.15 391 2
152528 유아인은 최고의 폭군이야진짜 [3] ㅇㅇㅇ(124.61) 18.06.12 997 16
152527 연동성뒤지네 ㅇㅇㅇ(124.61) 18.06.12 222 0
152526 육룡 최고 명장면 뭐라고 생각? [9] ㅁㅁ(110.70) 18.06.03 1137 2
방지무휼 짧은 글 [3] ㅇㅇ(110.70) 18.05.31 1016 9
152524 일 그만둬서 떡볶이 먹으며 육룡 정주행 하는데 ㅇㅇ(110.35) 18.05.31 337 0
152523 고려 이야기 하니까 생각난건데 [1] 서지혜(210.107) 18.05.30 332 0
152522 이 드라마 최근에 보고있는데 [2] ㅇㅇ(222.119) 18.05.28 487 0
152521 육룡보는데 분이 [3] ㅇㅇ(211.36) 18.05.06 757 2
152520 오랜만에 땅연 뮤비 재탕하자 [1] 정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6 399 1
152519 육룡이 나르샤 정주행 완료 [2] Do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2 585 5
152516 육룡 정주행중인데 진짜 재밌다 ㅇㅇ(117.111) 18.04.29 300 1
152515 땅연복습할까 생각중 [1] ㅇㅇ(27.242) 18.04.22 383 0
152514 육룡 다시보는 중인데 솔직히 신덕 남은 ㅇ.ㅇ(211.49) 18.04.12 401 0
152513 김박 신작 나오네 [4] ㅇㅇ(211.213) 18.03.21 918 0
152512 50화 마지막부분 연출에 오줌지림 보수논객크(112.187) 18.03.18 946 9
152511 계유정난부분 육룡배우들 그대로써서 만들면좋을듯 [3] 보수논객크(112.187) 18.03.17 677 3
152510 육룡이 나르샤 정주행 끝 여운 ㅠ [2] 보수논객크(112.187) 18.03.17 629 7
152509 평행세계에서 온 태종 이방원.jpg [6] 두정갑(220.85) 18.03.08 1179 2
152508 이인겸(이인임?) vs 정도전 = ???.jpg 두정갑(121.167) 18.03.01 389 0
152507 육룡의 정도전이 KBS 정도전보다 나은 이유 두정갑(121.167) 18.03.01 572 0
152506 47화 정도전 죽는 장면은 진짜 죤나 잘만든 씬같네 [4] ㅇㅇ(211.36) 18.02.22 958 6
152503 뿌나 정주행하는데 [1] ㅇㅇ(218.239) 18.02.18 472 0
152502 2015년작 육룡이 나르샤 정주행 시작 [3] Do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07 616 2
152501 척사광 할아버지 죽인 이방지 사형 살아있다 [2] 방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06 808 6
152500 김박 차기작 소식 없냐? [2] ㅇㅇ(211.36) 18.02.05 600 0
152499 대근이 성님 그립다.. 포스 쩔었는데 ㅇㅇ(211.58) 18.02.04 228 0
152497 마지막 행복한 만찬 [3] ㅇㅇ(121.145) 18.01.28 604 10
152496 마지막 ㅇㅇ(121.145) 18.01.28 318 10
152495 짤털 2 ㅇㅇ(121.145) 18.01.28 351 10
152494 오랫만에 짤털 [1] ㅇㅇ(121.145) 18.01.28 391 11
152493 울어라 울어라 새야 자고 일어나 새야 [1/1] ㅇㅇ(223.39) 18.01.27 378 0
152491 판타지 사극은 됐고 그냥 육룡 프리퀄이나 내라 ㅇㅇ(113.60) 18.01.19 356 0
152490 슬슬 차기작 안하려나용? [1] ㅇㅇ(220.76) 18.01.17 388 0
152489 길태미&남은&이지란 [1] ㅎㅎㅎㅎ(59.15) 18.01.17 458 4
152487 박혁권있잖아 [2] ㅁㅁㅁㅁ(223.62) 17.12.31 533 0
152486 드라마 제목은 육룡인데 [3] 프로들박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26 1103 10
152485 육룡에 꼭 픽션인물 3명 넣기 보단 프로들박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26 450 0
152484 브금 중에 젤 좋은게 무휼 브금 같음 [1] 프로들박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25 355 0
152483 정도전 같은 불꽃남자가 되고싶다 [1] 여포봉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24 452 0
152482 와 시발 지금 32화봤는대 지릴뻔함 [1] 여포봉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24 932 1
152481 육룡이 나르샤 보는중인데 [2] 프로들박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24 424 5
152479 요새 남은배우 잘나감 ㅇㅇ(175.223) 17.12.23 304 2
152478 김박 후속작 소식 아직 없지? [2] ㅇㅇ(117.111) 17.12.20 416 1
152477 '생사를 가름에 정치와 칼이 다를게 무어냐' 이 가사 [2] ㅇㅇ(59.22) 17.12.13 51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