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선생님들 이거 좌석이 어케 되어있는거죠

웰시주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5.15 21:08:07
조회 289 추천 0 댓글 4
							


Eurowings 에어버스 320인데요

저기 addtional charge 안되는 파란색 좌석중에

앞에 2개 1개씩 있는 좌석 앉으면 어떤 상황이 발생하는지 상상이 안갑니다

어떤좌석인건지 아시는분있나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0825 카타르 항공 양곤노선 320넣냐? [2] ㅇㅇ(223.33) 10.13 183 0
250824 동남아 입국시 지문 찍는 나라들 [3] ㅇㅇ(106.101) 10.13 204 0
250823 나는 솔직히 소심남 지지한다 ㅇㅇ(106.101) 10.13 43 1
250822 조선놈들이 쓰레기인 이유... [1] ㅇㅇ(106.101) 10.13 97 5
250821 도날드의 위엄 ㅇㅇ(106.101) 10.13 82 1
250820 여기 어딘지 맞춰봐ㅋ [2] ㅇㅇ(211.36) 10.13 128 0
250819 토착 왜구 물러가라! 조국 수호!! 검찰개혁!! 윤석열 사퇴하라!!! ㅇㅇ(106.101) 10.13 45 2
250817 밑에 개새끼야.왜,소심남보고만 지랄하나? ㅇㅇ(175.223) 10.13 39 1
250816 소심남 저 ㅂㅅ 새끼는 왜 저지랄임?? [3] ㅇㅇ(175.223) 10.13 80 1
250815 홍콩은 제2항공사가 성공하기 힘든 듯 [4] ㅇㅇ(121.173) 10.13 222 0
250814 한국전때 전투기들은 거의 100프로 VFR 이었나? ㅇㅇ(106.101) 10.13 42 0
250813 이 전투기 이름 아는사람 (실사) [3] ㅇㅇ(211.236) 10.13 193 0
250812 피치항공 탑승기 ㄱㅊ(118.91) 10.13 139 2
250811 홍콩항공은 언제 캐세이로 넘어갔노 [16] .소심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42 0
250810 롤스로이스 엔진 볼때마다 느끼지만 ㅇㅇ(223.38) 10.12 277 0
250809 a380 1층 이코노미 보면 [3] ㅇㅇ(39.7) 10.12 288 0
250808 이번에 하네다 침수되면 볼만할 듯. [3] ㅇㅇ(175.223) 10.12 214 1
250807 형들 땅콩 772er 프레스티지 좌석 추천좀 [6] (223.62) 10.12 192 0
250806 올해 탄것 [4] 최비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116 0
250805 GMP-CJU 흔한 노선 대한항공 생각보다 좋더라ㅋㅋㅋ ㅇㅇ(134.209) 10.12 197 3
250804 방학때마다 1번빼고 여행 갔는데 금수저 소리 듣는게 정상? [8] ㅇㅇ(223.38) 10.12 194 0
250803 남방은 스팀 왜 나온거임? [4] ㅇㅇ(59.1) 10.12 226 0
250802 ㅇ거 언젠지도 모르긋다 [2] 이거(122.46) 10.12 106 1
250801 좆본 태풍 시원하게 쏴주는중^^ [2] ㅇㅇㅇㅇ(138.68) 10.12 196 4
250800 다싱국제공항 질문 [4] ㅇㅇ(110.70) 10.12 195 0
250799 금호석유화학이 독립할 때 차라리 아시아나항공까지 같이 [2] ㅇㅇ(61.253) 10.12 129 0
250798 175.223 특 [3] ㅇㅇ(223.39) 10.12 71 0
250797 에아고려 장사가 꽤 되나보네 [5] .소심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363 0
250796 에아고려 정기노선은 4개 뿐인가 [1] .소심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228 0
250795 787 엔진음 진짜 너무 듣기 좋다 [2] 1234(182.213) 10.12 162 0
250794 항공성중이염 조종사 [1] ㅇㅇ(220.85) 10.12 59 0
250793 여권에 도장좀 예쁘게 찍어줬으면 좋겠다 [4] 1234(182.213) 10.12 194 1
250792 첵랍콕 공항 몇 장 [2] 네티즌(182.172) 10.12 205 11
250791 5월에 에어아시아 타고 몰디브로 신행 가따옴 [17] ㅌㄱㄴ(119.193) 10.12 638 11
250790 마일리지 모으는 사람 잇음? [10] ㅇㅇ(45.59) 10.12 179 0
250789 지상직은 있는데... [5] 현대뽑은세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173 0
250788 jfk 공항 19시30분 도착이면 입국심사 하고 공항 나오면 몇시쯤임?? [6] ㅇㅇ(117.111) 10.12 197 0
250787 인천-홍콩은 저가타도 견딜만할까? [15] ㅇㅇ(211.245) 10.12 408 0
250786 밑 낚시 ㅇㅇ(39.117) 10.12 40 0
250784 에어아시아 탑승기 [9] nw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544 17
250783 일뽕들아 지금 김포에 nh jl 788 788 772 그라운드 되어있다 [1] ㅇㅇ(122.42) 10.12 174 2
250782 싱가포르갈건데 홍콩경유 괜찮을까 [3] ㅇㅇ(39.7) 10.12 156 0
250781 항적 조언에 관해 질문해도 될까요..? [3] ㅇㅇ(211.226) 10.12 91 1
250780 경유할때 젤빡치는건 딜레이가 아니라 [4] ㅇㅇ(223.33) 10.12 213 0
250779 호주 같이 남쪽으로 날때는 제트기류 때문에 대각선으로 남? [7] ㅇㅇ(106.101) 10.12 152 0
250778 아시아나 라운지 좋더라 저번주에갔는데 ㅋㅋㅋ [2] 퍼스트(218.145) 10.12 131 3
250776 아덱스 처음 가보는데 어떠냐 [1] ㅇㅇ(121.65) 10.12 72 1
250775 환승해서 가는데 KLM vs 에어프랑스 [7] ㅇㅇ(175.223) 10.12 149 0
250774 아시아나항공이 살아남기 위한 체질 개선 방법. txt [6] ㅇㅇ(195.206) 10.12 644 11
250773 나리타공항 왜 그렇게 이상하게 생김? [6] 촌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25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