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중국몽 함께 안한다앱에서 작성

Yukimik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5.20 02:35:31
조회 161 추천 1 댓글 4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251048 [경축] 그간 단항했던 일본노선 동계부터 다시 복항 feat 일본여행자증 [3] ㅇㅇ(122.42) 10.17 291 5
251047 그래도 아시아나 샌프란시스코사고때 [1] ㅇㅇ(211.186) 10.17 166 0
251046 무안-제주 ㅇㅇ(134.209) 10.17 127 3
251045 나름 비행기 꽤 탔다고 생각하는데 [5] ㅇㅇ(223.62) 10.17 236 1
251044 이스타항공 매물로 나왔다던데? 이리다(223.62) 10.17 114 1
251043 장거리비행때 가장 선호하는 기종은 무엇인가요? 투표.이유도 같이 [7] ㅇㅇ(175.223) 10.17 164 0
251042 여긴 뭐하는데냐 [2] ㅇㅇ(223.62) 10.17 181 0
251041 아시아나 강제 서민체험 [3] ㅇㅇ(223.62) 10.17 721 12
251040 에어버스 비행기는 조이스틱 하나로 조종하누 [1] 1234(223.39) 10.17 157 0
251039 간사이 공항 향후에는 진짜 이 정도 취항 각 아니냐? ㅇㅇ(59.23) 10.17 118 0
251038 베이징 다싱 국제 공항은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avi [3] 다싱공항(45.87) 10.17 180 1
251037 사고는 항상 터진다 죽지 않을뿐... [1] ㅇㅇ(222.110) 10.17 203 0
251036 대법 “‘샌프란시스코 착륙사고’ 아시아나 운항정지 정당” [8] ㅇㅇ(99.251) 10.17 595 11
251035 와 진짜.LA발 인천행 대한항공 ke018 777-300er이네. [1] ㅇㅇ(175.223) 10.17 280 0
251034 롤스-로이스 엔진 테스트용 747-400 도입 [2] ㅇㅇ(99.251) 10.17 269 1
251033 미국 사람들이 이탈리아에 놀러가면 겪는 일들 .jpg [3] ㅇㅇ(5.89) 10.17 396 3
251032 3일(목) 김포공항 국내선 전망대에서 찍은 항공기들... [10] ess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498 9
251031 여행가고싶다.. [29] ㅇㅇ(175.223) 10.17 879 22
251029 인천 - 포틀랜드 오레건 직항 생김? [2] ㅇㅇ(175.209) 10.17 209 0
251027 아시아나 ICN-KIX A350탑승기 [1] ㅇㅇ(134.209) 10.16 320 2
251026 블라디보스톡행 S7항공 보니까 기재가 32N이라고 나오는데 [2] ㅁㄴㅇㅁㄴㅇ(39.7) 10.16 141 0
251025 XO 미래 항공기 디자인...여객 수송에 포커스 [6] ㅇㅇ(222.110) 10.16 282 2
251024 아시아나 스마티움 vs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4] ㅇㅇ(223.62) 10.16 311 0
251023 뉴왁 공항 간만인데 왜이렇게됨. [4] ㄱㄱ(117.111) 10.16 727 8
251022 비행청소년 문제가 심각하네 ㅇㅇ(223.32) 10.16 114 0
251021 방금 봉바르디에 Global 6000 김포내렸는데 누구거임? [2] 다찌종(175.223) 10.16 284 0
251020 터키 새끼들 내세울게 뭐 있다고 이리 당당하냐? [7] ㅇㅇ(106.101) 10.16 343 8
251019 두바이 모리셔스 항공편 뭔줄 암?? [4] 브레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54 0
251018 전체적으로 비즈니스나 퍼스트클래스는 [2] ㅇㅇ(220.126) 10.16 149 1
251017 아시아나 A350 배송완료네 [4] ㅇㅇ(223.62) 10.16 491 0
251015 어느날 유라시아가 이렇게 된다면 중화항공이나 캐세이 입장에서는 이득인건가 [1]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77 0
251014 그나저나 아시아나 김포-광주는 ㄹㅇ 팀킬 아니냐 [2] ㅇㅇ(121.187) 10.16 249 0
251013 마일리지 모으는 중임 [2] ㅇㅇ(121.187) 10.16 127 0
251012 이런 쓰레기가 있나. 찢어죽여도 시원찮은 최악의 집단이다 feat. 홍콩 ㅇㅇ(1.210) 10.16 321 22
251010 퍼스트클래스 타면 진짜로 좋은거 있냐??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96 0
251009 뱅기 연료버리기의 괴소문이 있었지. 한국인 멸종시키려 독극물 살포 [2] ㅇㅇㅇ(61.254) 10.16 174 0
251008 뱅기 타지마 죽어. [3] ㅇㅇㅇ(61.254) 10.16 138 0
251007 항공기 포토샵페인트 할려고 데칼 살려고 하는데 어디 파는데 없노 ㅁㄴㅇ(1.227) 10.16 77 0
251006 pus to bkk 땅콩 a333을 b739로 바꾼다는데. [7] 버진(175.223) 10.16 268 0
251005 에어서울 장자제 좋겠당.. [1] 홍시(106.101) 10.16 136 0
251003 4~5년전만 해도 동계든 하계든간에 서울 LA는 무조건 388이였는데 [3] ㅇㅇ(211.186) 10.16 346 0
251002 난진짜베트남 쌀국수먹으러자주가는데 인천공항서체크인할때 [2] 갤러리(14.52) 10.16 138 1
251001 비행기 더쿠드라 이런비행기는 뭐하는 비행기냐 [2] ㅇㅇ(49.163) 10.16 92 0
251000 아까 보임 777물어본게인데 옆에건 뭐임?1 [2] 나중에커서하시모토칸나랑결혼할거에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96 0
250999 비행기 추락 확률vs놀이기구타다 사고날 확률 ㅇㅇ(180.232) 10.16 54 0
250998 이거 보잉 777임? [7] 나중에커서하시모토칸나랑결혼할거에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349 2
250997 피자곰돌 나와라 ㅇㅇ(122.42) 10.16 33 1
250996 예전 아시아나에서 가족실 있지않았나요. ㅇㅇ(8.45) 10.16 105 0
250995 혹시 보배드림에 주황스쿠터 닉 쓰는애 누구냐? 뜨끙했다면 미안하다. [3] ㅇㅇ(175.223) 10.16 81 2
250994 소심남횽도 8년전에 있었네.지금 여기 들어오는 애들은 돈이 없어서 미주나구주탑승기는거의없던데. [4] ㅇㅇ(175.223) 10.16 74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