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본 항공 산업에서 어떤 부분이 비싸길래 한국 미국보다 비쌈?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37) 2019.06.16 01:31:42
조회 176 추천 0 댓글 1

홍콩-도쿄-삿포로가 100이면 인천에서 70주고 탈 듯.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공지 항공과 비행의 세계를 입문하는 갤러리 뉴비들을 위한 안내서 [32/1] 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08 38741 205
공지 항공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77] 운영자 05.10.27 48869 14
245641 일본인들 다 좋은데 하나 이해안가는점 [3] ㅇㅇ(221.152) 19:26 7 0
245640 에어서울 7789 비즈좌석없어졌다 ㅇㅇ(110.70) 19:25 7 0
245639 일본인이 되고싶다 [4] ㅇㅇ(221.152) 19:18 32 2
245638 일본 등기부 인증)박영선이랑 같은 아카사카임 [4] 석천인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8 36 1
245637 석천이는 이미 가졋으니까 [11] ㅇㅇ(36.12) 19:10 52 1
245636 일본인 되면 좋은거 잇냐? [8] 석천인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 64 1
245635 석천형님 가게에 취업시켜주십쇼 [6] ㅇㅇ(221.152) 18:54 58 0
245634 갓양인과 똥양인의 차이...jpg ㅇㅇ(61.253) 18:51 28 2
245632 여기 일빠가 왜이렇게 많냐 [10] 석천인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4 70 0
245631 솔직히 일본지배 계속받았으면 지금보단 살기좋았을듯 [5] ㅇㅇ(221.152) 18:34 43 4
245630 충주역 앞에 사는 사람이 기차타고 청주공항으로 항저우 여행가려고 합니다. ㅇㅇ(223.62) 18:04 40 0
245628 여기 갤럼들 플라이터즈 어떻게 생각하니 ㅇㅇ(223.62) 17:28 36 0
245627 인천 출발 -> 중국 시안 // 중국 청두 출발 -> 인천 도착 558833(175.223) 17:20 36 0
245626 에어버스 33L은 뭔가요?? ㅇㅇ(182.227) 16:18 39 0
245625 이번 달에 일본 다녀온 갤러있냐? [2] ㅇㅇ(182.209) 15:53 74 0
245624 EZE 가는데 QR하고 EK 중 하나 봐주라 [3] ㅇㅇ(182.209) 15:41 88 0
245623 땅콩 744 요즘도 다님? [7] ㅇㅇ(124.54) 15:05 116 0
245622 항덕형들 궁금한거있어 [3] ㅇㅇ(121.161) 14:53 78 0
245621 몽골 항공권은 왜케 비싸냐 [3] ㅇㅇ(211.36) 14:27 102 0
245620 인천-파리 에어프랑스 퍼스트석 후기 [4] 세인트마틴(106.102) 14:04 171 2
245619 nh8 기내식 [2] mayd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3 111 4
245618 본인 좀 비행 공포증 조금 있는데 788타볼까? [3] ㅇㅇ(211.36) 13:21 83 1
245617 실크에어 부산-> 싱가포르 158명 탑승 이게 가능? [2] ㅇㅇ(182.221) 12:53 133 0
245616 (항공 이야기) 조선 대만 사할린이 일본령이었으면 [4] ㅇㅇ(118.37) 12:46 92 1
245615 ANA 하네다-김포 하루 3회->2회 감편 [8] 갤주소(61.75) 12:25 383 5
245614 NW가 지금까지 살아있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4] 파르바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90 0
245613 거지라서 저가랑 외항사 밖에 안 타봄 [2] ㅇㅇ(59.5) 12:07 83 0
245612 9박 10일 여행지 추천좀 [4] ㅇㅇ(211.36) 12:00 58 0
245611 항갤 진짜 망했네 [9] ㅇㅇ(211.36) 11:43 117 0
245610 (진지) 일본 제품 불매 평생하면 안되냐? 항공권 존나 싸네 ㅋㅋㅋ [3] 훈남노노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160 1
245608 경축) 아메리칸항공 LA-인천 신규개설 [7] 항린이(125.188) 09:51 246 3
245607 우리가 일본으로 남았으면 좋았을텐데 [10] ㅇㅇ(106.101) 09:42 195 6
245606 싱가폴항공 SQ609 후기 [5] ㅇㅇ(211.36) 09:28 251 3
245605 김치뇽님들 문씨때메 죽겠다 그러데 야들아(122.46) 09:11 32 2
245604 형들 스얼vs스카이팀 [7] 항린이(220.122) 08:09 126 0
245603 전일공 747 구도색 영상 ㅇㅇ(203.226) 08:04 56 0
245602 베를린 테겔 공항 대형사고.gif [2] ㅇㅇ(99.251) 07:17 235 0
245601 암스테르다머 요새 항갤는 안오냐ㅋㅋ [1] ㅎㅁ(109.144) 06:04 64 4
245600 살면서 외항사 예약 처음해봤는데 [7] ㅇㅇ(118.45) 04:20 137 0
245599 땅콩 이코 직항 vs 델타 프이코 경유 [4] ㅇㅇ(223.62) 03:35 122 0
245598 찻집 명예훼손 공지는 또뭐냐 ㅇㅇ(39.7) 03:26 66 0
245597 대만, 남사할린은 일본령 남는게 나았을 듯 [5] ㅇㅇ(211.36) 01:52 236 11
245595 마일리지 싱가폴 항공으로 쌓을까 아시아나로 쌓을까? 촌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42 0
245594 근데 부산김포 대한항공 타면 모닝캄 되게 많더라 [4] ㅇㅇ(211.36) 00:05 195 0
245593 ANA 새 B777 퍼스트 좌석 ㅇㅇ(99.251) 00:00 192 1
245592 서울에서 드론 날리면 안되는데 토이드론은? 촌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36 0
245591 남방항공 30만원대 la이거 말하는거니?? 야들아(122.46) 07.17 162 0
245590 인천 e음 신공도 있냐? ㅇㅇ(185.245) 07.17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