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시아나 강제 서민체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19.10.17 17:00:43
조회 884 추천 14 댓글 3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2

4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항공과 비행의 세계를 입문하는 갤러리 뉴비들을 위한 안내서 [33/1] 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08 40069 209
공지 항공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78] 운영자 05.10.27 49256 14
253228 벌써 6세대 전투기 개발이 궤도에 올랐는데 KFX가 효용성이 있냐? ㅇㅇ(223.38) 22:45 9 1
253227 OZ542 프랑크푸르트-인천 탑승기 찻집(210.222) 22:27 50 2
253226 중화항공 애플 월렛 지원 좀.. [4] 규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1 43 0
253225 중화항공이 땅콩보다 더 취항지 많을걸...무시하지마라 [10] ㅇㅇ(222.110) 22:15 76 1
253224 중화항공은 ㅅㅂ 이름이나바꿔라 [5] ㅇㅇ(211.202) 21:55 69 0
253223 조원태 그럼 단거리적자노선 다 진에어에 몰아줄듯 [3] ㅇㅇ(223.38) 21:54 51 0
253222 항공기 빨라지면 뭐하니..수요가 없는데... ㅇㅇ(222.110) 21:47 34 0
253221 중화항공 위험한 항공사야? [2] ㅇㅇ(223.38) 21:46 54 0
253220 갑자기 일본이 다시 가고싶어진다. 앙...어쩌지.... ㅇㅇ(222.110) 21:46 21 0
253219 왕복 비즈니스 vs 편도 일등석 + 편도 좆코노미 [2] ㄴㄴ(121.160) 21:37 38 0
253218 조원태 대한항공 단거리 노선 정리시킬듯 [5] ㅇㅇ(223.39) 21:32 105 1
253217 서빙하는 애들보단 역시 지상직이 더 좋아 [1] ㅇㅇ(222.110) 21:31 48 1
253216 인천공항 생기기 전에는 인천컨트롤 이름 뭐엿냐 ㅇㅇ(223.38) 21:27 22 0
253215 한국 관광객 감소에 대한 일본인반응 [8] ㅇㅇ(223.39) 21:18 88 3
253214 개인적으로 에바 기종 바꿔줬으면 ㅠㅠ [2] ㅇㅇ(118.47) 21:06 39 0
253213 제주공항인데 지금 올 딜레이됨 [1] ㅈㄲ(223.39) 21:00 56 0
253212 외국애들 대한항공 탑승기보면 [5] ㅇㅇ(115.86) 20:58 134 4
253211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가 딱 저가항공이 발굴한 여행지 아니냐 [6] ㅇㅇ(223.62) 20:54 73 0
253210 klm항공 델프트하우스 ...이런것도 좋긴하다 [3] ㅇㅇ(222.110) 20:47 53 0
253209 이젠 타이페이가 허브공항되겠네 [2] ㅇㅇ(211.246) 20:38 94 1
253208 찻집 ㅇㅇㅅㅇfwzny 불쌍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75.223) 20:26 55 0
253207 항공기 다이캐스트 수집할때 보통 몇배율짜리 하냐? [8] ㅇㅇ(1.232) 20:21 47 0
253206 요샌 암스테르다머인가 보머인가 걔 여기 안옴? [2] ㅎㅁ(14.52) 20:13 30 0
253205 아시아나를 범현대가로 아예 넣어버리려 하나보네... [4] ㅇㅇ(175.223) 20:05 125 0
253204 플라이강원은 콜사인 뭐라고 부르냐 [2] ㅇㅇ(223.62) 20:02 61 0
253203 에어 아라비아 주문으로 320이 737 주문량 넘은거임? [1] ㅇㅇ(59.1) 20:02 44 0
253202 잘 하네다 나리타 운수권 노선 현황 [3] 오ㅗ(122.20) 19:54 87 2
253201 푸켓공항 노숙 난이도 어때요??? [1] ㅇㅇ(182.239) 19:34 54 0
253200 500년 전에 TNT 1 Mt 핵탄두를 한양에 떨구고 [6] ㅇㅇ(223.38) 19:33 70 1
253199 올... 플라이강원 의외네 [8] lee658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9 158 0
253198 아나 하네다 나리타 베트남 노선 재편 [4] 오ㅗ(122.20) 19:24 91 2
253197 아나 하네다발 미국행 신규노선 다이어 현황 [1] 오ㅗ(122.20) 19:23 68 3
253196 수완나품에서 라운지 들어가고 싶은데 [1]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3 27 0
253195 아시아나 매각 불발 가능성 [8] ㅇㅇ(223.62) 19:03 160 1
253194 아시아나 천무근 기장 인터뷰 ㅇㅇ(121.129) 18:44 64 1
253193 미주구주는 퍼스트면 기내식도엄청많은데 라운지에서까지 음식많은건왜냐 [2] 미스터김(14.52) 18:43 58 1
253192 일본은 최소 5번은 가봐야 갔다고 할 수 있다 [7] ㅇㅇ(121.173) 18:29 139 3
253191 진에어 위탁수하물이랑 휴대수하물 각1개씩임? [1] ㅇㅇ(211.36) 18:12 45 0
253190 작년대비 일본방문 한국관광객 65퍼감소 [7] ㅇㅇ(121.186) 17:59 192 6
253189 찻집 라이언킴 뭐하는애임? [3] dd(113.10) 17:53 70 1
253188 근데 ㄹㅇ 환율이 여행 가는 거 조절 상당히 하는듯 [7] 사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7 118 2
253187 프렛티지 스위트 칸막이 왜 내려야하냐고 ㅈㄹ하는 년은 뭐임? [4] 규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7 97 5
253186 공군 작전위치 노출? [4] ㅇㅇ(39.7) 17:44 132 0
253185 에어버스가 보잉보다 당연히 잘팔리지 지금은 [8] 사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7 127 1
253184 일본관광객 추이 팩트정리 [18] ㅇㅇ(121.143) 17:30 168 7
253183 이번 기회에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만 쏠렸던 항공편 좀 분산 시키자. [2] ㅇㅇ(110.70) 17:02 79 0
253182 10월 일본방문 한국인은 더 감소 [10] ㅇㅇ(106.102) 16:49 276 11
253181 에어버스 잘 나가나 보네 [4] ㅇㅇ(59.1) 16:34 9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