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두둥탁앱에서 작성

H32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0.20 21:49:11
조회 394 추천 8 댓글 7
							

질문안받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5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항공과 비행의 세계를 입문하는 갤러리 뉴비들을 위한 안내서 [33/1] 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08 40031 209
공지 항공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78] 운영자 05.10.27 49246 14
253014 실시간으로 국제선비행기 도착여부, 위치 알수있는 방법 없음? squirt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9 0
253013 UA 뭐하는짓 ㅋㅋㅋㅋㅋㅋ ㅇㅇ(59.1) 03:28 23 0
253012 경유항공권 질문 [1] ㅇㅇ(58.224) 03:14 36 0
253011 아샤나가 망하든말든 우린 골라타면 됨 [1] luoes(223.38) 02:36 44 0
253010 대한항공 공동운항이라는데 이거 질문좀 [3] ㅇㅇ(58.236) 02:14 68 0
253009 짱깨제외 아시아권 항공사 서비스 다 ㅍㅌ이상 아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3 17 0
253008 홍콩은 관광객들 없다더니 비행기표 왜이리 비싸냐? ㅇㅇ(106.102) 01:51 25 0
253007 쪽본한공 이런사고날뻔 [1] 진짜(211.36) 01:16 71 0
253006 홍콩 사태 장기화로 일본으로 여행객 대거 유입 ㅇㅇ(122.42) 00:58 43 1
253005 이때 아시아나 승무원들 지금 뭐할까?ㄱ [3] whtnqls(122.46) 00:54 108 0
253004 추억 돋네 유투브에서 퍼온건데 whtnqls(122.46) 00:51 42 0
253003 서포공항은 뭔 개소리냐? ㅇㅇ(223.39) 00:46 40 0
253002 항갤 형님들 질문이요 ㅇㅇ(223.39) 00:34 18 0
253001 뱀부항공은 FSC일까 LCC일까 [2]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2 59 0
253000 뉴비인데 고작 타이베이 가는데 왜 a380 쓰는거임?? [3] ㅇㅇ(117.111) 00:10 82 0
252998 아 시발 피치 하네다행 기상악화로 나리타 회항했는데 ㅇㅇ(106.101) 11.17 113 1
252997 제주->여수 땅콩 봄비(212.103) 11.17 77 7
252996 부산편 이륙하고 왜 이렇게 가나요? [2] ㅇㅇ(211.205) 11.17 114 0
252995 스키폴 체험해보니까 인천 두고두고 아쉽다 [2] ㅇㅇ(117.111) 11.17 86 0
252994 법사네 대체기 [2] ㅇㅇ(115.161) 11.17 162 0
252993 법사 도장 바꿀라나 [2] ㅇㅇ(106.101) 11.17 92 0
252992 KE 701 폐지됐어?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81 0
252991 대한항공 독일에서 뭔일 남? [3] ㅇㅇ(27.100) 11.17 205 0
252990 어제 사상근린공원에서 찍은 항공기 2대 [1] ess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07 4
252989 380좌석배열 3 4 3아니냐? [1] ㅇㅇ(106.102) 11.17 101 0
252988 돌고래 두 마리 [2] ㅇㅇ(223.39) 11.17 145 1
252987 김포하네다 JAL도 괜찮을까요? [4] ㅇㅇ(106.101) 11.17 143 0
252985 핀에어 인천공항에 들어옴? [3] ㅇㅇ(106.101) 11.17 117 0
252984 나무위키 에어뉴질랜드 취항 문서 ㅋㅋㅋ [1] Unj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80 0
252983 프랑크프루트에서 9시간 있는데 [5]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58 1
252982 플라이강원도 좆잉737임? [2] ㅇㅇ(175.223) 11.17 130 0
252981 ANA Boarding Music Another Sky 있잖아 [2]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67 0
252980 한화그룹 에어부산인수 적극참여한다 [1] ㅇㅇ(106.101) 11.17 150 0
252979 에부 매각 관련 기사 [5] ㅇㅇ(175.223) 11.17 414 3
252978 갈때는 인천-홍콩 아시아나 비즈니스. 올때는ㅈ대만-인천ㅊ비즈니스 대한항공 ㅇㅇ(39.7) 11.17 92 0
252977 와 아시아나회원도 아닌데 30만원짜리 홍콩행 a380 업그레이드 됬네요. ㅇㅇ(39.7) 11.17 159 1
252976 어제자 인천발 일본노선 로드팩터(feat.국토부 항공정보포털시스템) [9] ㅇㅇㅇㅇ(59.3) 11.17 447 7
252975 찻집 인물사전 [8] ㅇㅇ(222.239) 11.17 263 3
252974 아시아나 부채가 10조라는데 [8] ㅇㅇ(124.49) 11.17 277 4
252973 환승률 11.7% 허브라 부르기에 부끄럽지 [10] ㅇㅇ(182.221) 11.17 281 2
252972 항린이 질문좀요 [1] ㅇㅇ(211.36) 11.17 48 0
252971 사천 <-> 김포 노선 ㅈㄴ 비싸 [6] ㅇㅇ(223.39) 11.17 152 0
252970 MH A330 비즈 별로임? [5] ㅇㅇ(223.62) 11.17 151 0
252969 748 보면 안내방송 같은거 하기 전에 나는 효과음 좀 다르지 않아? [1]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97 0
252968 인천은 허브라고 부르기엔 새벽출발편이 너무없다 [6] ㅇㅇ(211.110) 11.17 403 8
252967 이젠 김해공항도 헬싱키 직항 생기니 유럽여행 상품 올라오네 [6] ㅇㅇ(59.23) 11.17 271 3
252966 sia 부산에 283명 싣고왔네 [6] ㅇㅇ(182.221) 11.17 287 2
252965 법사네는 뭔 바람이 들어서 나리타에 380 350 넣냐 [5] ㅇㅇ(223.38) 11.17 24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