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안토노프 AN-225 내부

ㅇㅇ(211.106) 2019.10.20 21:55:12
조회 334 추천 3 댓글 2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2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항공과 비행의 세계를 입문하는 갤러리 뉴비들을 위한 안내서 [33/1] 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08 39963 209
공지 항공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78] 운영자 05.10.27 49232 14
252579 중화 744 구닥다리기종이냐? [1] ㅇㅇ(211.202) 12:54 9 0
252578 항공기 정비기술하면 중국아니냐?? [1] DD(175.223) 12:27 29 0
252577 저가항공 타고갈만한 마지노선은 어디까지라 생각함? [3] ㅇㅇ(211.202) 12:17 55 0
252576 터키항공 TK65-TK68 (A333) 후기 [4] 피카츄만세(1.1) 12:02 94 8
252575 조현아 존나 이쁘던데 [1] ㅇㅇ(182.227) 11:38 34 0
252574 예전에 아나 타면서 먹은것들 [1] 규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6 51 1
252573 금호 광화문 본사도 팔고 종로타워 뒤에 있는 건물에 세 들어 갔는데 ㅇㅇ(99.251) 11:26 57 0
252571 조현아 이혼했냐??? [2] ㅇㅇ(223.33) 11:02 71 0
252570 아시아나 있으면 이득많이날텐데 왜파는거야? [1] 항공기(14.52) 10:58 76 0
252569 기내식 질문좀 가능함? [6] ㅇㅇ(223.39) 10:35 83 0
252568 자유시장경제시대에 운수권이란게 말이되는 제도인가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2 0
252567 운수권이야 국가에서 노나주면 되는거고 슬롯이야 [1]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54 0
252566 대학 생활 탐방기 ㅇㅇ(112.171) 09:48 22 1
252565 현산은 부채를 떠안을 바에야 저가항공 설립하는 게 낫지 않음? [4] 도우존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 117 0
252564 낚시충이 사라질거같누 ㅇㅇ(178.128) 08:54 42 2
252563 항갤 횽들 타이페이 쑹산가는 에바항공 [1] ㅇㅇ(27.163) 08:27 72 0
252562 오늘부터 아시아나 항공 주가 떡상 ㅇㅇ(211.36) 08:16 63 0
252561 아시아나 우선협상자 오늘 발표…"현대산업개발 유력" ㅇㅇ(223.33) 08:12 40 0
252560 나도 3월에 대만가는데 ㅇㅇ(125.178) 08:04 36 0
252559 이와중에 보잉 4.5% 떡상 [3] .소심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162 0
252558 낚시충새끼 고소에 개쫄았나보네 IOI101(194.105) 06:11 49 2
252557 사를드골공항애서 비니버니(213.174) 01:37 60 0
252556 아샤나도 사고 한 번 나야돼 [1] ㅇㅇ(211.36) 01:23 119 1
252555 사고기록 많은 항공사들 타기좀 꺼려지지않냐 [9] ㅇㅇ(223.38) 01:15 187 0
252554 이제 LA에 744 안들어가지? [1] ㅇㅇ(211.186) 00:53 103 1
252553 모스크바에서 공항변경 해본 항갤러 있음? (에어아스타나 개객기) [1] ㅇㅇ(59.5) 00:50 62 0
252552 대한항공 기내영상깔게 아니라 이런걸 칭찬해라 자체정비하는걸 [4] 22(39.122) 00:33 270 6
252551 아프지마 ㅠㅠㅠㅠ [1] ㅇㅇ(222.107) 00:25 109 1
252550 ICN - TPE 내년 3월에 갈 건데 [7]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145 1
252549 맥북 반입 금지 아는 사람 있나 호주 싱가폴은 괜찮은데 대만이 문제네 [15] ㅇㅇ(59.5) 11.11 157 0
252548 중국사람들은 위대한거 같다 [2] ㅇㅇ(211.186) 11.11 93 4
252546 아샤나 가족마일리지 포함해서 [5] ㅇㅇ(115.137) 11.11 104 0
252545 중화항공 타본사람들 어때? [1] ㅇㅇ(211.202) 11.11 68 0
252544 보잉 737NG 기종에 대한 철저한 관리 감독으로 항공안전확보에 만전을 프로입털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09 0
252543 너네 이럴거면 낚시충 왜 탈갤시켰냐? ㅋㅋㅋ [7] ㅇㅇ(61.76) 11.11 141 1
252542 LOT icn-waw-jfk 왕복 비즈 허리나갈까? [8] 히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49 0
252541 프고는 프고가 메인이냐? [6] ㅇㅇ(218.152) 11.11 119 0
252539 땅콩 안전 비디오 솔직히 맘에는 안드는데 도우존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94 0
252538 산은이 금호 빡세게 털어서 공중분해 시킬 순 없었나 ㅇㅇ(223.39) 11.11 58 0
252537 현산은 그래도 법사 정상화에 대한 비전이 있어보임 [1] ㅇㅇ(211.36) 11.11 127 0
252535 형들 내년 6월꺼 와이페이모어 통해서 결제하기전인데 [3] ㅇㅇ(14.52) 11.11 82 0
252534 땅콩 세이프티비디오가 뭐가 문제인지 지적한 기사네요 [4] ㅇㅇㅇ(223.38) 11.11 160 2
252533 형님들 환승 질문입니다 [2] 00(121.166) 11.11 81 1
252532 중화항공 ci162 a333 후기 [3] ㅇㅇ(211.246) 11.11 308 14
252531 금호 형제의 난 때, 아시아나가 완전히 분리 독립했다면? [5] ㅇㅇ(223.62) 11.11 151 0
252529 아시아나망하고 에어프레미아 [3] ㅇㅇ(125.178) 11.11 128 0
252527 이제 애경에 대한 기존 항공업계의 경계가 심해질듯 ? [5] ㅇㅇ(122.42) 11.11 179 2
252526 어제 뱅기타고 오다 동영상 찍은거 ...자주보지만... [1] KOBE(222.110) 11.11 13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