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거 어느항공사냐???앱에서 작성

나크타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0.22 11:38:34
조회 382 추천 0 댓글 4
							

항공기는 무슨기종이녀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항공과 비행의 세계를 입문하는 갤러리 뉴비들을 위한 안내서 [33/1] 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08 40006 209
공지 항공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78] 운영자 05.10.27 49240 14
252865 요기애들 이거 공짜로 태워준다면 몰려갈듯... KOBE(222.110) 01:04 8 0
252864 기내 VOD 이거 승무원이 껐다 킬 수 있나? [4] 규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40 0
252863 3-3-3배열 3자리 중 가운데 비어온다 좋아했구만 승무원이 타네 [2] ㅇㅇ(1.9) 00:17 44 1
252862 베를린에 동독공항 없어졌음? [4] DD(175.223) 00:12 34 0
252859 이거 비즈맞아? [24] ㅇㅇ(218.38) 11.15 112 0
252858 피지항공은 언제 350을 주문했대 ㅋㅋ [2] ㅇㅇ(59.1) 11.15 55 0
252857 에어서울 인천-후쿠오카 탑승기 [1] ㅇㅇ(61.76) 11.15 89 3
252856 반일불매는 한 3년 해야함 [8] ㅇㅇ(59.1) 11.15 129 6
252855 2020 올림픽은 한국 항공사에게도 엄청난 특수 [7] ㅇㅇ(122.42) 11.15 119 2
252854 내년부터 김네다 후지산은 우측에 앉아야 보임 [2] ㅇㅇ(122.42) 11.15 91 1
252853 올림픽 개최는 경아이나 메달 획득으로 군 복무 면제는 안된다 [1] ㅇㅇ(223.62) 11.15 33 0
252852 올림픽 기간과 전후 7일간 김네다 챠터로 증편 썰 나오는데 .. ㅇㅇ(122.42) 11.15 42 1
252851 2020년 도쿄 올림픽이란 호재로 반 일은 사실상 종료 [2] ㅇㅇ(122.42) 11.15 57 1
252850 [경축] 야구 올림픽 진출로 내년 방일 100 만명 추가 확보 ㅇㅇ(122.42) 11.15 31 1
252849 청주 출발은 버스편이나 만들었음 [3] 블루산천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73 0
252848 뉴욕행 대기중...jpg [4] ㅇㅇ(117.136) 11.15 193 5
252847 형님들 이코노미 좌석 넓은 외항사들좀 알려주세요 [8] ㅇㅇ(110.70) 11.15 116 0
252846 최근에 베를린가보신분 계세요? 항공사 추천좀해주세요 [4] ㅇㅇ(175.223) 11.15 107 0
252844 형님들 두바이는 겨울이 비수기인가여? [1] ㅇㅇ(218.38) 11.15 57 0
252842 해외가서 필요한 물건 현지조달하는것도 여행의 맛인듯 [2] 규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71 0
252840 소심남 그지라 매년 수능본다더라 [1] ㅇㅇ(117.111) 11.15 75 1
252839 KOBE루프트한자항공, 독도 표기 일본 승객 항의에 삭제 [4] ㅇㅇ(117.111) 11.15 166 1
252838 중국동방항공 독일루프트항공 어디가 더 좋나요? [18] ㅇㅇ(180.227) 11.15 197 1
252836 인천 칼라운지 돗대기시장이네... [4] ㅇㅇ(175.223) 11.15 130 1
252835 Ktx 특실이건 비즈니스석이건 개빡치는 경우 [8] 규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332 10
252834 하이에어는 언제뜸? [2] はい!エア(122.202) 11.15 157 0
252833 내가 쓰는 비행앱...써보면 좋다 KOBE(211.216) 11.15 106 1
252832 여기가 고베갤러리입니까?? [2] ㅇㅇ(106.102) 11.15 64 2
252831 참고하라 ATPCO KOBE(211.216) 11.15 48 0
252830 한국 항공사가 젤 부족한게 ...A/R에 대한 이해다 [1] KOBE(211.216) 11.15 74 1
252829 한심한 땅콩....BTS가 아니고 SM이라니... KOBE(223.62) 11.15 127 3
252828 제발... 부탁드려요 노가다하는사람입니다... [6] Sjsjsj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127 0
252827 ICN - GMP 탑승후기 [1] ㅇㅇ(222.107) 11.15 223 3
252826 후쿠오카는 이상하게 일본 아웃바운드 대비 수요가 존나 많긴 했음. [2] ㅇㅇ(175.223) 11.15 117 0
252824 항공사별 국제선 노선 운항편수 변화 [7] ㅇㅇ(1.250) 11.15 307 7
252822 추하다, KOBE & VV! [8] ㅇㅇ(14.32) 11.15 159 8
252820 플라이 강원 스케쥴 공시 [1] ㅇㅇ(99.251) 11.15 169 0
252818 귯, 에어서울...괌은 에어서울로...가자 [1] KOBE(223.39) 11.15 146 0
252817 굿.. 캐세이, 항공기 현대화 일환 신규 항공기 65대 도입 KOBE(223.39) 11.15 126 0
252816 시간은 한정되있고...갈곳은 많다...LCC든 머든 시간날때마다 가자. KOBE(223.39) 11.15 64 1
252815 일본 가지마라 - 10월 홀세일러 실적- 10월에도 찬바람만 [9] KOBE(223.39) 11.15 147 2
252814 여행지 추천 좀 [3] ㅇㅇ(175.223) 11.15 40 0
252813 TU154...고려항공타고 평양가자 [9] KOBE(223.39) 11.15 162 2
252812 여전히 병들 천지네...VN A350, B787 타고 하노이 간다..즐 [2] KOBE(223.39) 11.15 129 1
252811 VV <—- 북한 찬양하는 놈이니 병먹금 [1] ㅇㅇ(61.75) 11.15 42 3
252810 아낚....ㅋㅋㅋ 닭둘기 무임승차... ㅇㅇ(221.143) 11.15 92 0
252809 오늘도 정체가 심하네.... [5] VV(222.110) 11.15 158 0
252807 대한항공 다구간2개끈은거중 하나썼는데 이거 환불 가능하냐? [3] ㅇㅇ(113.131) 11.15 7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