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737 추락때문에 많이 걱정되지??

ㅇㅇㅇㅇ(58.150) 2020.01.08 14:17:31
조회 425 추천 1 댓글 4

너거들은 FSC 탈 자격이 안돼서 LCC만 타야하는데 


LCC는 대부분이 737이잖아 ㅋㅋ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257957 당분간 유럽 갈때 경유는 중동이나 러시아가 적절할듯 [1] SAS_Arend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227 2
257955 ??? : 최신기종이다. [3] ㅇㅇ(115.91) 02.03 443 12
257954 사상 최악의 우리나라 정부.jpg [3] ㅇㅇ(223.38) 02.03 506 26
257953 중국 전지역에서 온 승객 입국금지 하지 않는 이유 [1] 123(175.223) 02.03 177 6
257951 문재앙의 미래.jpg [4] ㅇㅇ(223.38) 02.03 336 21
257950 중국 경유해서 가는 그지충들 꼴좋노ㅋㅋㅋㅋ [2] ㅇㅇ(14.33) 02.03 230 5
257949 후베이 밖서도 5400명 감염…전문가들 "中지역 다 막아야 효과" ㅇㅇ(211.246) 02.03 64 1
257948 우한 영사 “전세기 이륙 후 펑펑 울었다” [2] ㅇㅇ(211.246) 02.03 172 0
257947 인천발 중국행 항공기에 신종코로나 의심환자…승객 40명 격리 ㅇㅇ(211.246) 02.03 54 0
257946 제주 시내버스 관광 중국인, 귀국 후 확진 판정… 제주도가 발칵 ㅇㅇ(211.246) 02.03 61 0
257945 아에로맥시코타고 쿠바 다녀왔는데 [6] (223.33) 02.03 329 3
257944 B52 제트버젼 폭격기야.요크조종이고. b1b렌서나 b2스피릿은 요크로 조종함? [1] ㅇㅇ(175.223) 02.03 56 0
257943 B1b렌서 vs b2스피릿 중 하나만조종해야된다면 횽들은 어느거 조종함? [2] ㅇㅇ(175.223) 02.03 61 0
257942 미국 노스롭그룹에서,B2스피릿 닮은 여객기 2025년도에 선보인다. [1] ㅇㅇ(175.223) 02.03 78 0
257941 저가항공 중에서는 어떤곳을 선호하시나요 [6] Yor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242 0
257940 샘츄이 인스타에 우한폐렴 관련 피드 올라왔네 [2] ff(210.179) 02.03 193 1
257939 우한 폐렴 에이즈 치료제료 치료 [1]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180 0
257938 아 씨 세월호7시간 보다 더 무능한 쑈통령 [1] 안뇽(117.111) 02.03 102 3
257937 아 개 씹 짱개 제주항공 타고 미친 (122.46) 02.02 260 3
257936 님들 이거 비행기 탈수있나요??.jpg [12] ㅇㅇ(175.223) 02.02 434 1
257935 근데 이번 우한전세기 [7] hellobin(58.226) 02.02 288 1
257934 퍼스트고 나발이고 코로나 발견됐다고 땅콩에서 [4] (122.46) 02.02 315 2
257933 땅콩에서 코로나 발견 ㄷ 두 [1] (122.46) 02.02 203 0
257932 미주는 몰라도 유럽을 짱깨 경유하는게 이해 안됨 [3] ㅇㅇ(59.1) 02.02 246 0
257931 보잉 전략은 이거냐 [1] ㅇㅇ(106.101) 02.02 127 0
257929 에어차이나 떡락하네 ㄷㄷ [21] c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069 14
257928 폭격기들이 여객기들보다 항속거리가 기나? 평균 1만키로 넘고.속도도 빠르고. [3] ㅇㅇ(175.223) 02.02 153 0
257927 에어버스현대버스 vs 보잉대우버스 이상황 아니냐? [2] ㅇㅇ(175.223) 02.02 181 0
257926 회장이란 작자가 사무실에 쳐 박혀있어야지 왜 거길 따라가서 논란을 만드냐 [5] ㅇㅇ(118.46) 02.02 218 2
257925 보잉도 참 진퇴양난이네 [5] ㅇㅇ(59.1) 02.02 314 2
257924 Ana 기내와이파이 안좋냐 ㅇㅇ(106.101) 02.02 71 0
257923 땅콩 퍼스트 타볼만한감 [3] ㅇㅇ(110.70) 02.02 199 0
257922 미국 유능한 엔지니어 들이 록히드마틴 스페이스x 블루오리진 이런데 가지 [2] ㅇㅇ(223.38) 02.02 137 0
257921 도쿄 - 삿포로 신칸센 개통하면 비행기 털 수 있음? [11] ㅇㅇ(115.21) 02.02 300 1
257920 중국인 관광목적 단기비자 발급 중단 검토, 한국인 중국 여행도 제한 ㅇㅇ(125.132) 02.02 87 0
257919 와 이 거인 누구냐? [2] 안뇽(117.111) 02.02 263 1
257918 블랙이글스 추락사고 말이야 ㅇㅇ(223.39) 02.02 91 0
257917 보잉은 이제. 에어버스에 비해서 기술력이 서서히 딸리기시작하노. [5] ㅇㅇ(175.223) 02.02 258 0
257916 항공사들 곡소리나노. [4] 2k2k(175.223) 02.02 282 1
257915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은 대만.홍콩노선에 대형기종 띄우네. 이와중에도 저동네가네. [4] 2k2k(175.223) 02.02 249 0
257914 베트남애들은 중국.홍콩.대만까지 다 싸잡아서 운항정지한다고 하던데.. [1] 2k2k(175.223) 02.02 145 0
257913 중국남방항공 국제선 일시적 운휴 (3월 29일까지) [7] ㅇㅇ(175.223) 02.02 659 23
257912 델타 기내식도 엄청 단촐해졌네 [3] ㅇㅇ(211.108) 02.02 381 1
257911 대만상공 고도 및 속도...jpg [3] ㅇㅇ(117.19) 02.02 402 0
257910 “비서 2명 데리고…” 우한 영사가 ‘조원태 회장’ 언급한 이유 [3] ㅇㅇ(211.244) 02.02 312 1
257909 서방이 중공에 이상하리만큼 관대한 것을 넘어 사실상 같은 편임 ㅇㅇ(175.208) 02.02 384 29
257908 일본이 미국항공사 이원권 신치토세나 간사이에 주지 [1] ㅇㅇ(115.21) 02.02 120 0
257907 2텀 pp카드 쓸수있는 라운지중 어디가 젤남?? [6] ㄷㄷ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08 0
257906 형들 혹시 결제한 항공권 노쇼하면 어케됨??? [5] ㅇㅇ(223.38) 02.02 278 0
257905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쌓기에 체크카드 이거 어떰? [6] ㅇㅇ(223.38) 02.02 2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