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만약 지금 북한 이 해외여행 가능하게 된다면

ㅇㅇ(93.189) 2020.03.28 17:24:44
조회 85 추천 0 댓글 0



상황이 북한 남한 뒤바뀌는거 아님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AD '트레이더언노운스 베스트그라운드' 해외선물 서바이벌대회 운영자 20.04.22 - -
공지 항공과 비행의 세계를 입문하는 갤러리 뉴비들을 위한 안내서 [34/1] 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08 41693 212
공지 항공기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0] 운영자 05.10.27 49614 15
262401 홍콩은 별개의 국가다. 든지(223.33) 14:43 10 1
262399 김정은 수령님도 이제 심심하면 내레 땅콩 747-8빌려타고 어디야?(211.36) 13:19 22 0
262398 대깨문들 ㅅㅂ 재앙이 전용기 2대씩이나 바꾼덴다 땅콩 협박해서 [6] 어디야?(211.36) 13:17 39 1
262397 과거사문제로 돈벌이하는 민족성이 원래그런민족 [12] ㅇㅇ(122.42) 13:15 22 1
262396 울릉-포항 노선 생기면 싸겠지? [6] ㅇㅇ(14.49) 12:20 50 0
262395 트램 [1] ㅇㅇ(223.62) 11:48 26 0
262392 그리스여행 다음달 15일부터 자유여행 가능. ..'.'(223.33) 10:06 41 0
262391 에미레츠 항공 항공편 운항 재개 ㅇㅇ(121.168) 09:45 48 0
262389 b748의 단점 [2] u2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122 2
262388 아름다운 사람들 ... JPG ㅇㅇ(59.9) 04:43 79 2
262387 내가 비즈만타는 이유 [2] ㅇㅇ(58.150) 04:07 93 0
262386 보잉이랑 에어버스 외형 차이점 뭐가 있음 [4] FG누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129 0
262385 니네들이 생각 할 땐 ㅇㅇ(1.227) 01:06 28 0
262384 중국의 위엄 [1] ㅇㅇ(59.9) 00:02 77 1
262383 에어부산 A321neo LR 내일 한국 도착 [1] N837M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147 6
262382 코드원 [1] N837M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53 4
262381 박근혜 대통령님의 위엄 [4] ㅇㅇ(59.9) 05.29 102 4
262380 사회적 거리 두기 전혀 안되었던 시절 [2] ㅇㅇ(121.168) 05.29 159 2
262379 중국을 대체할 수 있는 세계의 공장 [2] ㅇㅇ(223.39) 05.29 74 0
262378 우리나라도 중국에 공산화 당하면 미영연방시민권 [2]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84 0
262376 대통령 전용기로 이거 강력추천함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119 5
262375 전용기 선정에 오타쿠들 의견 들을필요없음 [10] ㅇㅇ(223.38) 05.29 179 8
262374 홍콩은 중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7] 단풍곰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93 8
262373 748쓸거면 그냥 쓰던거 쓰지 [2] ㅇㅇ(221.161) 05.29 159 4
262372 차라리 전용기 도입할거면 A350이나 777X가 낫지않나 [3] ¡Sueltal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141 1
262371 '한국판 에어포스원' 대통령 전용기 바뀐다…내년 11월 첫 비행 프로입털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160 0
262370 전용기 결국 새로 바꿨네?ㅋㅋ. [6] ..'.'(223.33) 05.29 152 3
262369 타이페이에서 뉴욕까지 얼마나 걸림?? [2] ㅇㅇ(175.223) 05.29 105 0
262366 김해공항 국제선은 내년쯤 정상화되겠지? [4] ㅇㅇ(221.161) 05.29 132 2
262365 홍콩은 이참에 중국하고 완전히 통합하는건 어떻다고 봄? [18] ㅇㅇ(121.144) 05.29 163 3
262364 홍콩 시민권 어캐땀?? [4] GULFSTR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122 8
262363 인천 상하이 델타 루푸트한자 얘넨 뭐지? ㅇㅇ(211.217) 05.29 104 0
262362 홍콩인 31.4만명 영국 시민권 부여 [11] ¡Sueltal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163 1
262361 뭐임???? [4] TARI1237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124 0
262360 뱅기좀 타자 ㅡ 아시아나가 온다 [8] KOBE(183.96) 05.29 198 2
262359 코르나 홍콩보안법관계. [10] 조선왕이승용(121.124) 05.29 69 1
262358 긴급사태 강제휴업의 일본이 옳았다 !! [8] ㅇㅇ(223.38) 05.29 102 7
262357 코스모 스위트의 위엄 ㄱㅊ(118.91) 05.29 161 2
262356 호넷 전투기의 위엄 .jpg [8] ㅇㅇ(106.101) 05.28 196 0
262355 우즈베키스탄항공은 한진그룹이 경영해도 될듯. [5] 소시작(223.38) 05.28 179 2
262354 에부 a320 180석으로 다 개조했다고함 [6] ㅇㅇ(211.36) 05.28 310 1
262353 중국국제항공 인천-베이징 기내방송 [5] u2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8 301 11
262352 항공기 하강 하면서 180kt 언제 줄이는거야? [2] ㅇㅇ(121.168) 05.28 115 0
262351 추천해줄만한 뱅기게임 [1] ㅇㅇ(1.251) 05.28 83 1
262350 항갤을 살리기 위해 고급일뽕들을 초대하자 [6] ㅇㅇ(223.38) 05.28 74 6
262349 낮게 비행하는 헬기는 어디서 관제하나요? [2] ㄹㅌ(223.62) 05.28 111 0
262348 유명? 영알남? KOBE(223.38) 05.28 106 2
262347 콩코드 가격...jpg [2] ㅇㅇ(39.7) 05.28 24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