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리미카 생탄제.gif

쬽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8.31 03:15:13
조회 1823 추천 41 댓글 28
							












추천 비추천

41

고정닉 8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AKB48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03] 운영자 15.03.11 68444 76
2453724 샄낰을 보고 양민년들 정신 좀 차려야지 ㅇㅇ(175.45) 07:15 13 0
2453723 집에서 침낭 쓰는놈 있냐? [5] 삼보마스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12 0
2453722 나같은경우는 비올까지 앚빨았음 ㅇㅇ(223.62) 07:13 11 0
2453721 홍팍에서 공구좌깠다가 다구리로 후드려 맞는 장면ㄷㄷㄷㄷ [3] ㅇㅇ(218.237) 07:13 49 2
2453720 늦지 않게 받아 가십시오 !!! ㅇㅇ(223.62) 07:13 8 0
2453719 오늘의 아침라면 [3] 바다평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19 1
2453718 앚퀴들은 룸빵접대 아직도 안 믿는 병신들이 있노 ㅋㅋㅋ ㅇㅇ(124.56) 07:11 16 2
2453717 재밌지 않음? 엠갤에서 매니지먼트한다는 시도 자체가 ㅋㅋㅋ [3] 지드래곤순찰대(117.111) 07:10 53 0
2453716 공구좌는 둘 중 하나인데 [1] ㅇㅇ(121.175) 07:10 28 0
2453715 장원영 초졸이냐? [1] ㅇㅇ(58.143) 07:08 26 0
2453714 엠갤 완장들도 저거 서포트 댓관해주네 ㅋㅋㅋㅋ [1] ㅇㅇ(175.223) 07:08 39 2
2453713 CJ ENM 문어발식 확장, 정부부처 공동 대처해야 [3] ㅇㅇ(114.203) 07:08 36 1
2453711 경연곡 미리받았다는게 모든 평가 다포함임?? [2] ㅇㅇ(223.62) 07:07 19 0
2453710 씨제이가 돈으로 참가자 입막음 하겠구나 착각했어 ㅇㅇ(121.162) 07:07 19 0
2453709 내가 젤루 열 받는건 투표조작 보다 시험문제 미리 알려준거야 [1] ㅇㅇ(121.130) 07:06 36 1
2453708 워녕이 서공예 ㅇㅇ(122.43) 07:06 27 0
2453706 엠겔이 앚을 지키고있어요!! [4] ㅇㅇ(223.38) 07:05 40 1
2453705 이가은은 일연생퀴+한연생퀴가 연합해서 팼지 [2] ㅇㅇ(218.237) 07:05 27 0
2453704 미유 쥬리가 양민 한국진출 끝인가 [1] ㅇㅇ(121.162) 07:03 41 2
2453703 와 이거 사진 개 레전드 [1] 바다평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61 0
2453702 씨제이 갤도 점점 등신돼 가고 [1] ㅇㅇ(121.175) 07:02 55 0
2453701 긍데 솔직히 이가은 너무 나이들어보이긴함ㄷㄷㄷㄷ ㅇㅇ(218.237) 07:01 25 1
2453700 주작의심 많았으나 ㅇㅇ(121.162) 07:01 40 1
2453699 CJ 안준영이 조작 안했으면 일본 AKB 9명 한국인 3명 데뷔였음 [4] ㅇㅇ(121.130) 07:00 113 8
2453698 근데 안댕댕이 왜 비쥬얼 탑3임? [3] ㅇㅇ(175.223) 06:59 69 6
2453697 이유정 프듀48에서 통편집당한 이유ㄷㄷㄷㄷ.txt [3] ㅇㅇ(218.237) 06:59 84 8
2453696 양갤 독립 만세!! ㅇㅇ(223.62) 06:58 38 5
2453695 스타쉽은 구속영장 청구때 부사장이 끌려와서 [1] ㅇㅇ(175.195) 06:57 65 1
2453694 러블리즈 서지수 엄마가 그쪽에서 유명한 창1녀라며 [2] ㅇㅇ(185.216) 06:57 64 0
2453693 기자들이 스타쉽 장원영 안유진 연예인 생명 끝이라던데 [4] ㅇㅇ(121.130) 06:55 150 10
2453691 유정이 근황 [5] ㅇㅇ(58.143) 06:53 85 2
2453690 이개새끼들은 3미 와꾸 까고 틀가은까던 시발놈들이 ㅋㅋ [3] ㅇㅇ(106.101) 06:53 75 0
2453689 아 이제 잘라그랬는데 생각해보니까 텅안했네 [3] 사키퐁아야카시오링쿠루룽공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3 32 0
2453688 조작안했으면 에리이 데뷔했겠는데?? [1] ㅇㅇ(104.238) 06:53 39 2
2453687 3.4.5.10.11은 짜르자 ㅇㅇ(1.218) 06:51 30 1
2453686 세계최고지능 지수를 가진 한국인.jpg [1] ㅇㅇ(24.188) 06:51 71 3
2453685 프듀48 이유정 이쁜편 아니냐??? [2] ㅇㅇ(218.237) 06:51 46 1
2453684 컴갤러가 나 본체 견적내줌 [6] 삼보마스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0 52 0
2453683 어제 경찰 발표한다면서 발표 뭐한거임? [2] ㅇㅇ(223.63) 06:50 47 0
2453682 아이즈원에들에게 보낸편지보니 살짝 울컥햇다 ㅇㅇ(106.101) 06:50 36 0
2453681 터치조 5명 비주얼 비교ㄷㄷㄷㄷ.jpg [3] ㅇㅇ(218.237) 06:48 85 4
2453680 조작으로 이득 본 멤버는 알 수 있는거 아니야? [2] ㅇㅇ(175.195) 06:45 37 0
2453679 독립후에는 친앚파 새끼들 척살 잘해야지 [2] ㅇㅇ(218.149) 06:44 55 3
2453678 너무 분하다 [10] 삼보마스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1 111 1
2453677 cj는 미호 미루 미유 미우 쥬리 한테 5억씩 보상해줘라 [2] ㅇㅇ(175.223) 06:41 52 3
2453676 지금 앚퀴들 행복회로 돌리는걸 이해를 못하겠네 [1] ㅇㅇ(223.62) 06:40 48 0
2453675 미국 덕분에 뜬금없이 독립한 것처럼 양갤도 뜬금없이 독립함 ㅇㅇ(175.45) 06:38 69 2
2453674 노기자카 아이즈원 손절 했노 ㅋㅋㅋㅋ [1] ㅇㅇ(218.149) 06:37 169 10
2453673 졸업전에도 삿시팬은 양갤에 없었음 ? [6] 돼로마시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5 7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