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술 시작하는 사람에게 술 추천 좀

신기환(175.125) 2019.12.15 06:34:05
조회 139 추천 0 댓글 6

보통 소주를 먹거나 남들이 사주는 것만 마셔본 사람입니다. 이제 제 돈 내고 여러 술을 마셔보려 합니다.

3-5만원 하는 위스키 추천 해주세요. 위스키를 입문하는 사람입니다. 저번에 시바스 리갈은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는 지역 상 남던은 못 가니 인터넷 가격을 기준으로 추천해주세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96]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298861 88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45] 운영자 11.09.21 108610 30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37] 김유식 02.10.23 224722 261
890584 인생이 씁니다 [2] 비염약(1.243) 01:11 11 0
890583 다이소 3천원짜리 잔 왜 이렇게 이쁜건데.ㅋㅋ [3] ㅇㅇ(14.45) 01:10 24 0
890580 아니근데 시진핑핑이도 폐렴에 ㄹㅇ 적극적으로 대처중인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52 1
890579 오라바니들 질문좀요 [10] ㅇㅇ(180.231) 01:01 37 0
890578 아직도 제주도 특산품은 중문나흐야? [2] ㅇㅇ(121.137) 01:01 30 0
890577 문재인 이 개씨발년 [6] ㅏㅏ(106.101) 00:59 72 5
890576 근데 대게같은건 ルチアノポ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30 1
890575 오늘의 증류 결과 [14]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73 2
890574 요즘 원숭이새끼는 뭐함? [1] ㅇㅇ(59.22) 00:56 43 3
890573 잠 안든 김에 부가세 구조나 주세 관세에 관련된 글이나 쓸까 [4] 프로영갤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35 0
890572 펍 & 바틀샵 Ver. 200119 릴리즈 [12] 프로영갤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57 1
890571 릴) 글렌피딕 받고 [1] ㅇㅇ(182.209) 00:54 31 0
890570 버번도 가향되는거 처음알았음 [5] Amaret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4 54 0
890568 부산에 대게 맛있는집 아는 형님 있으십니까 [3] 셰리가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34 0
890567 릴) 그레이스 올드바인 쉬라즈 받고 [1] 술병(222.109) 00:49 32 1
890566 폐렴가튼거 [6] Chi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58 0
890565 고마워 형들 위슥끼배우로왔읍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12 0
890564 이시국도 폐렴으로 난리야? [2] 적양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44 0
890563 남던에서 통수 맞은것같습니다 [7] 88(175.223) 00:46 89 0
890562 파이프랑 시가중에서 [11] ルチアノポ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54 0
890561 근데 일본은 ㄹㅇ 폐렴으로 난리더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4 65 0
890560 아 취해 음주가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2 15 0
890559 여기 어디냐 [6] 프로영갤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61 0
890558 여기다가 파이프 자랑좀 해도 됩니까? [12] 동굴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96 0
890557 아까 럼에 파인애플주스 쓰까하라던분 아직 있나 [8] 위슥끼배우로왔읍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38 0
890556 맥캘란 파인앤레어 1937-2007 70y 리뷰 [4] Chi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80 0
890555 시가 펴보고싶다 [17] 브랜디(211.51) 00:35 66 0
890554 피트에 돼갈 괜찮네요 [12] 적양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83 0
890553 어제 열었잖아 [6] 프로영갤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49 0
890552 또 증류한다 [12] 하와와여고생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79 1
890551 복순도가 사러 이마트갔는데 [2] ㅊㅊ(39.7) 00:29 25 0
890550 돼지갈비에는 무슨 위스키 페어링하냐 [8] 적양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76 0
890549 커피빈 안 주네 개자식 프로영갤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14 0
890548 이런 세종은또 처음이네 정인오락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48 0
890547 피-하(피트 하이라는뜻ㅎ) [6] 적양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56 0
890546 Derivation Blend #13 - Side Project [4] 123(59.19) 00:25 27 0
890545 주린이 오늘 여친이랑 서울집시 갔다 왔져염 [6] personanongra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4 89 2
890544 추천이나 댓글 하나당 중국인 1명씩 사망 [2] ㅇㅇ(14.50) 00:24 38 3
890543 시락은 어케먹는게 좋음? [5] ㅇㅇ(58.227) 00:20 38 0
890542 오늘의 음주 기록 [7] Amaret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82 3
890541 피트 가성비 최강이 뭐임? [5] ㅇㅇ(124.51) 00:16 63 0
890540 남던 예거 아직도 쇼트임? ㅇㅇ(39.7) 00:16 45 0
890539 술린이 캔맥주 추천해주세요,,, [6] 적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4 57 0
890538 오느릐 첫잔 주정강화 버무스 토닉 [2] 위슥끼배우로왔읍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3 37 0
890537 개강하면 펼쳐질 1교시 강의실 풍경 [5] MicroCu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91 0
890536 불교 석가모니, 이슬람교 무함마드 사탄에게 속았다는 정황ㅂㄷ발견됨 [2] ㄼㅂ(121.161) 00:10 39 0
890535 후쿠오카 면세점 or 입국장 면세점에서 살만한 위스키or 다른거 추천좀 [1] ㅇㅇ(123.111) 00:09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