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리그 없애고 20억짜리 기전 만들면 개쩔겠네

버킨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1.15 01:31:52
조회 348 추천 2 댓글 14
							

그 정도되면 공중파에서도 다루지 않겠냐




6단이상 아마들과 연구생도 참가하면 빅빅매치되겠다. 그치


면장뿐인 병신프로들도 개망신 당하면서 퇴출도 되고 일석십사조네


여기서 신군이 아마로 참가해서 우승하면 


메스컴에서 씹영웅대우 받고 바갤병신들도 들떠서 만세 부를텐데





20억짜리 기전을 안만드니 희망은 없지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채용공고] 디시인사이드 웹개발자 모집 운영자 19.12.08 - -
공지 [공지] 입문자 및 바둑뉴비들을 위한 바둑의 룰과 규칙 [83] Godzn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01 117558 362
공지 바둑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80] 운영자 05.07.29 67494 22
564170 애들아 기원 바둑알은 뭘 쓰는거냐 ㅇㅇ(175.223) 06:58 5 0
564168 개좆두 = 최정두 실적좆도없는데 인기빨로 노리는중 ㅇㅇ(223.62) 05:13 16 1
564167 근데 인공지능 너무 과대평가 된거 아님? [3] ㅇㅇ(220.72) 02:19 131 1
564166 한국바둑계는 실적 제로 국대감독이 커제한테 ㅇㅇ(223.39) 01:47 29 1
564165 메시가 날두에 비하면 인기 실적 좆도 없는데 [3] ㅇㅇ(223.39) 01:45 63 0
564164 하여튼 회장님픽이면 끝 아니냐? ㅇㅇ(223.39) 01:42 24 0
564163 개그맨들 웃기는 개그맨 있는데, 팬은 못 웃기는 개그맨 같은건가 ㅇㅇ(223.33) 01:41 21 0
564162 팬들은 과연 그게 입담 좋은건지. 재미있는건지 못느끼는게 문제 ㅇㅇ(223.33) 01:40 18 0
564161 바둑계 내에서는 여자스타 입담 좋다고 깔깔 대는데 ㅇㅇ(223.33) 01:40 23 0
564160 내년 총선 나오려면 지금부터 지역구 다져야되는데 ㅇㅇ(223.62) 01:38 21 0
564159 바둑계서 미는 여자스타도 그렇다고 생각하잖아. 그 방향이 아니라 ㅇㅇ(223.33) 01:36 23 0
564158 공유를 봐도 톱오브톱은 귀티와 젠틀함이야 ㅇㅇ(223.33) 01:36 25 0
564157 대중은 똘끼,개성,매력을 원하지 예의바른 무색무취는 관심없어 ㅇㅇ(223.33) 01:35 23 0
564156 아무튼 일단은 세돌이형이 뺏지다는게 급선무다 ㅇㅇ(223.62) 01:34 15 0
564155 바둑도 방송이잖아. 방송 연예인들 잘나가는 애들봐. 똘끼가 있지 ㅇㅇ(223.33) 01:33 23 0
564154 교장쌤은 별창이 본업 될 일이 없자너 ㅇㅇ(223.62) 01:32 26 1
564153 고지식 만렙이 김성룡 같은 스타일 이해 될리가 없지 ㅇㅇ(223.33) 01:32 21 0
564152 바둑계가 아마도 청학동 다음으로 고리타분한 집단일텐데 ㅇㅇ(223.33) 01:31 18 0
564151 근데 교장쌤은 노잼이 문제가 아니다 ㅇㅇ(223.33) 01:31 32 0
564150 나는 박정환이 이제라도 말 좀 했으면 한다 ㅇㅇ(203.226) 01:28 35 0
564149 하물며 재미로 보는 방송이. 교장선생님 훈화말씀 노잼이라면? ㅇㅇ(223.33) 01:27 20 0
564148 재미가 있어야 강의가 머리에 쏙쏙 들어 오거든 ㅇㅇ(223.33) 01:26 19 0
564147 시험이 목표인 입시학원 강사도 재미가 없으면 안 팔려 ㅇㅇ(223.33) 01:26 14 0
564146 이 바둑사범 누군것같냐 ㅇㅇ(223.62) 01:24 80 0
564145 바둑은 팬들의 모습들고 좀.. [1] ㅇㅇ(175.223) 01:22 55 1
564144 않이 진짜 이창호는 누구 좋으라고 서명한거냐 ㅋㅋㅋ ㅇㅇ(223.39) 01:20 37 1
564143 중국과 한국의 어린이 바둑대회 수준 ㅇㅇ(223.62) 01:19 64 0
564142 형님들 바둑판 바둑돌 구마 추천 부탁드립니다 [1] 궁금맨(39.7) 01:11 23 0
564141 현직 바둑인으로서 김성룡 방송 보면 혼란스러운게 [8] ㅇㅇ(175.223) 01:10 147 5
564140 한기, 기사회는 색룡이 장학금부터 해명해야지 ㅇㅇ(223.39) 01:05 41 1
564139 조커 처럼 선동한다면 도시를 마비시킬 파워를 가졌다 ㅇㅇ(223.33) 01:02 15 1
564138 스타 중에 인간성 좋아 성공한 사람 있냐? 아닐껄? ㅇㅇ(223.33) 00:59 17 0
564137 블로거 말대로 프로동료가 싫어하는건 아무의미 없다. 팬이 중요 ㅇㅇ(223.33) 00:56 24 0
564136 바둑계 전체보다. 김성룡 한명의 급의 차이가 달랐다는거 ㅇㅇ(223.33) 00:53 29 1
564135 이세돌이 1인자일때부터 십년을 싸웠어도 ㅇㅇ(223.33) 00:52 26 0
564134 김성룡은 급이 다르니까. 바둑팬 짠돌이 지갑도 열린다는거 ㅇㅇ(223.33) 00:52 33 1
564133 바둑팬은 돈을 안쓴다. 맞는말이다 ㅇㅇ(223.33) 00:51 32 0
564132 금일자 김성룡 어록 모음 link [1] 대붕이(221.159) 00:50 98 0
564131 돈 쓰는 행동하는 좋아하는 팬이 압도적으로 많았다는거 ㅇㅇ(223.33) 00:48 23 0
564130 박블로거의 말대로 생각했지.뚜껑을 열어보니 ㅇㅇ(223.33) 00:47 33 1
564129 바둑팬들한테 이창호는 실은 좆도 아니었던거 아니냐 ㅇㅇ(223.62) 00:47 33 1
564128 김성룡은 프로 동료들이 싫어하듯 팬들도 싫어하는 사람 많을꺼야 ㅇㅇ(223.33) 00:47 31 0
564127 김성룡 팬이 얼마나 많겠어? 조금 인기 더 있는거 뿐이지 ㅇㅇ(223.33) 00:46 28 0
564126 광화문 시위 이끌어낸 전 목사 같은 위치면 함부로 못 건드리지 ㅇㅇ(223.33) 00:44 15 0
564125 근데 진짜 궁금하다 이제는 말할수있다는거 ㅇㅇ(223.39) 00:41 22 0
564124 어린이 예산 까지 손댈수 밖에 없는 절박한 상황, 위기의식은 ㅇㅇ(223.33) 00:39 21 0
564123 형들 아까 말한 묘수에요! [1] 구구(39.7) 00:39 65 0
564122 여바리그가 한번 끊어지면 영원히 없어진다는 수읽기 끝냈다고 ㅇㅇ(223.33) 00:38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