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농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좌쉬 셀비 대학시절 로스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49.165) 01-13 03:12:41
조회 415 추천 3 댓글 15
							

최고의 슈퍼루키로 캔자스 입단. (돈받고 결과는 모름 진짜임 ? )
그때 로스터 우리가 알만한 선수들만 추림
가장 성공한 순서 ㅎㅎ
마키프 모리스
마커스 모리스
제프휘티 (뉴올이던가 어디더라 블락좋은 가비지 센터임)
토마스 로빈슨 (픽은 가장 높은데.... 지금은 뭐하냐.. 작년이 랄에서 좀 괜찮게 해주던거 같더만)
테이션 테일러 (브루클린에서 뛰었고 지금은 유럽에서 뛰는듯)
마리오 리틀 (우리에게 친숙한 그 슈퍼마리오임)
걍 심심할때 케비엘에서 뛰던 용병들 대학시절에 어떤 느바리거랑 같이 뛰었나 찾아봄. 물론 셀비도 느바리거임.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5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KBL20주년 10개팀 유니폼 구입하는법 [24] 래훈알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27 23296 115
- 10개 팀 경기장 사진 有 가는방법 [57/1] 나이츠섭터(211.218) 16/02/10 43709 327
- 자주 논란이 되는 농구규칙 등등 [124] 배까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3 119003 48
- 농구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91] 운영자 05/02/19 68755 34
4684846 유죄악을 잡아 죽여야지 ㅇㅇ(117.111) 09/21 14 0
4684845 오늘 고양 연습경기 관람예정 ㅇㅇ(211.36) 09/21 19 0
4684844 망치년 추석 명절 오갈데 없다함 ㅇㅇ(223.38) 09/21 7 0
4684843 38이 너나 지옥가라 ^^ 망치부인에게 쪼는 쪼다야 ㅋㅋㅋ 38이븅신(116.40) 09/21 9 0
4684842 ㅂㅈㅎ 보빨 쪽쪽 빨아주고 싶다 ㅇㅇ(117.111) 09/21 15 0
4684841 망치년 지옥불로 떨어지길 ㅇㅇ(223.38) 09/21 6 0
4684840 대장금에서 지상렬부하로 나온애 그사람이 디워남자주연이었댜 ㅋ 장금아(116.40) 09/21 9 0
4684839 그렇게 따지면 맥도웰도 신장 속인거 아니냐 194인데 190이라고 맥도(116.40) 09/21 10 0
4684838 옛대구동양치어 박채경은 편지쓰고 그만뒀잖아 ^^ 시집갔겠지 구동양(116.40) 09/21 14 0
4684837 고양에서 오리온스:kcc 연겜 진짜있네..... oo(222.236) 09/21 51 0
4684836 새벽내내 싸우던글 삭제됐네ㅋ [1] ㅇㅇ(223.32) 09/21 42 0
4684835 총재가 외부청탁,편파적인것들은 용납안하겠다고 하더라 [1] coda1200(175.223) 09/21 35 0
4684834 단신 제도는 유지해야지 ㅇㅇ(211.215) 09/21 16 0
4684833 신규창단 2개팀 연고지는 어디어디임? [1] ㄹㄹ(183.101) 09/21 58 0
4684832 모타유니스 잘하는 선수 맞냐 [6] ㅇㅇ(118.42) 09/21 52 0
4684831 현최고의치어리더 1최미진2김태경3정유민4서미례 [1] 신장제한폐지(116.40) 09/21 39 0
4684830 조잭슨/사익스 좀 징계 풀렸으면 좋겠다 [5] ㅇㅇ(211.215) 09/21 99 1
4684829 장판색기들땜니 용병제한이렇게됫자나? ㅇㅇ(118.35) 09/21 31 1
4684828 용병닷컴이 한심스러운 이유 그리고 손대범이 수준낮은 이유 [13] 디비관계자(1.238) 09/21 182 2
4684827 매년 이렇게꼼수쓰는데 왜자꾸 가만히냅두는거야..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37 0
4684826 이거빨리 모비스 징계때려야된다..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80 0
4684824 쇼터가 186이라고 문태종보다 커보이던데 [3] ㅇㅇ(211.36) 09/21 124 1
4684823 아니 ㅅㅂ넘드라 ㅇㅇ(223.33) 09/21 33 0
4684821 모비스는 징계 쎄게 먹어야된다ㅡㅡ..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9 0
4684819 이건 진짜 역대급꼼수다..대놓고우승밀어주는거거든..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1 0
4684818 담부터 내앞에 좆비스유니폼입고있기만해봐라 [2]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9 0
4684816 하...진짜 좆비스새끼들 추하다추해...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8 0
4684815 저렇게 꼼수쓰고 매수하면 걍 크블접자..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4 0
4684814 좆비스들 진짜추하다..이런팀이 또 나올까...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0 0
4684811 모비스 니년들은 진짜 비시즌때 꼴배기싫은건 다하네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3 0
4684808 좆성이야 뭐 플옵광탈팀이라 관심은없다만..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2 0
4684807 모비스는 왜 대놓고 꼼수쓰는거야..? 뉴스까지나왔는데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8 0
4684802 아무리 밀러시즌2라고하지만 키속인건 양심없잖어..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8 0
4684801 Kcc 용병 문제 ㅇㅇ(96.38) 09/21 57 0
4684800 아니 쇼터 꼼수쓴거 왜 아무도 태클안거냐?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45 0
4684799 정지욱 손대범이 뽑은 장신 10위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11 0
4684798 모비스 쇼터 꼼수써서 키 통과시켰네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64 0
4684797 근데 원래 테일러보다 이페브라가 더 이름값있지 않냐 ㅇㅇ(211.215) 09/21 23 0
4684796 손대범 정지욱이 평가한 장/단신 1위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31 0
4684795 손대범 정지욱 니네 지도자 한 경험은 있냐 [7] coda1200(211.246) 09/21 78 1
4684794 이쯤되어서 해보는 2018결산 이슈메이커 1위투표 ㅇㅇ(175.223) 09/21 25 1
4684793 올시즌 압도적인용병은 그레이랑 티그 ㅇㅇ(118.42) 09/21 49 0
4684792 손대범 평가 "테일러 폭망" [14] ㅇㅇ(175.223) 09/21 322 2
4684791 용병 팩트 이게 사실이냐...? [1] 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10 0
4684790 단신없애지마라 붕신들아 팬을위한규정을짜야지 /:댜6(121.139) 09/21 21 1
4684789 오리온스 제콴 루이스교체하자 ㅇㅇ(211.186) 09/21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