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냉정하게 콜옵때문에 씹창난건 배그가 아니고

ㅇㅇ(175.212) 2018-10-12 23:51:00
조회 512 추천 1 댓글 12
							

포나 아니냐?


배그야 콜옵 나오기 전부터 스스로 씹창나기 시작하고 있었고


그런 배그 밟고 올라온게 포나였는데


배그는 그래도 짱깨들 바짓가랭이 붙잡고 있으면 되지만


포나에서 콜옵으로 갈아탈 사람들이 배그에서 콜옵으로 갈아탈 사람보다 훨씬 많을꺼 같은데


솔직히 지금도 배그 붙잡고 있는 사람들은 많이 안갈아탐 아예 겜을 접으면 접었지


짱깨들이 갑자기 콜옵뽕맞고 죄다 넘어가면 또 모르겠다


근데 그럼 콜옵도 배그처럼 씹창나는건 시간문제 ㅋ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배틀그라운드 갤러리 정보글 모음 [16] BN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8 113545 35
공지 배틀그라운드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4] 운영자 17/05/29 62877 17
공지 배틀그라운드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22] 운영자 17/05/29 81866 87
1250574 언노운 디스코드 주소좀요 ㅜㅜ ㅇㅇ(58.125) 03/26 12 0
1250570 50만원에 배그 국민옵션컴 맞췄다 ㅁㄴㅇㄹ(110.70) 03/26 25 0
1250569 친추해라 [2] ㅇㅇ(211.107) 03/26 28 0
1250568 안녕하십니까 행님덜~~ 중3 카배러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닷 궁예수령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13 0
1250566 4200점대인데 킬뎃 점점 떨어지는거 정상이냐 ㅇㅇ(121.152) 03/26 33 0
1250564 오 폰배그 1등함 [1] 졸렬땅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34 1
1250562 비행기타자마자 잠깐 이렇게되는대 나만 이럼? 씨발(121.132) 03/26 75 0
1250560 듀오쿼드 하면 듀오티어로잡힘 아니면 스퀃로잡힘? [1] ㅇㅇ(49.1) 03/26 31 0
1250558 성스러운 호소 ㅇㅇ(180.233) 03/26 21 0
1250554 이제 SMG 뭐가 제일 좋냐 ㅇㅇ(114.199) 03/26 51 0
1250551 지금 프리시즌인데 청정수가 많어 고인물이 많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58 0
1250546 배그 첨시작하려고하는데 헤드폰 필수냐 ? 주인집할망구 지랄지랄할텐데 [2] 사라지지않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99 0
1250544 시즌점수 왜안올라?? [2] ㅇㅇ(223.33) 03/25 101 0
1250542 성스러운 호소 ㅇㅇ(116.255) 03/25 36 0
1250535 하 띄바 전라도 사람한테 팀킬당했다... [1] ㅇㅇ(223.39) 03/25 50 3
1250530 치킨 하루에 10개는 먹자 겜비다(1.235) 03/25 47 0
1250527 깨박이는 실력 어느 정도임 ㅇㅇ(211.36) 03/25 59 0
1250523 사녹그라운드 악순환.txt ㅇㅇ(114.207) 03/25 99 0
1250522 애들아 배틀필드5 배틀로얄 오늘 6시에 나오는데 할꺼임? ㅇㅇ(223.62) 03/25 32 0
1250514 에어팟으로 배그 가능하냐고 씨발련들아 ㅋ [2] ㅇㅇ(223.33) 03/25 146 0
1250512 144fhd 27인치인데 이 사양으로 배그 풀옵 가능? [1] 앙김옥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85 0
1250511 8400에 580이면 프레임 몇정도? [2] ㅁㄴㅇㄹ(175.223) 03/25 43 0
1250510 배그 k/d 계산 내가 하는게 틀린가? [1] ㅇㅇ(1.225) 03/24 82 0
1250509 치킨 기프티콘 준다 [2] 씹털그라운드(221.142) 03/24 66 0
1250508 아니 시발 워모드 [1] 화장실에서X스(112.121) 03/24 76 0
1250505 배그 골드3이면 어느정도임? [2] 채고다징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4 126 0
1250503 배그는 자멸했다 vs 에펙한테 밀렸다 [1] 어어러(180.230) 03/24 145 0
1250502 비켄디 자기장패치됨? ㅇㅇ(223.38) 03/24 35 0
1250501 배그 마우스 질문합니다 깨박뜨뜨성태(220.126) 03/24 61 0
1250500 에펙으로 배틀로얄 입문한 배린인데 질문좀 [2] ㅇㅇ(39.120) 03/24 91 0
1250499 빡쳐 ㅇㅇ(222.101) 03/24 20 0
1250497 중국인들이 배그할때 핵쓰는 이유... [1] ㅇㅇ(49.174) 03/24 129 0
1250496 J- Pop 빙고...jpg (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4 92 1
1250494 야 이거 전적 핵이지?? [1] bvcx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4 185 0
1250493 나 우연히 본건데 ㅎ 배그돌이(223.62) 03/24 50 0
1250491 배그 버그 확인좀 SangS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4 52 0
1250488 핵키고도 자기장에 죽는 병1신이 다 있더라 [2] ㅇㅇ(121.173) 03/23 73 0
1250486 배그하는데 갑자기 왼쪽키만 안먹는거 왜이러는거죠..? ㅇㅇ(1.218) 03/23 61 0
1250480 뜨뜨 vs 이비자 샤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15 0
1250478 ㅋㅋ에펙스도 개 죳망겜 핵 천지 ㅋㅋㅋㅋㅋ ㅇㅇ(122.46) 03/23 100 0
1250476 병신게임 ㅇㅇ(183.101) 03/23 82 0
1250468 이새끼 핵이냐?? ㅇㅇ(106.245) 03/23 66 0
1250466 여기갤 유진이란놈 에팩갤와서 나대잖아 시발련들아 ㅇㅇ(175.113) 03/23 78 0
1250463 펍지 점심...논란... ㅇㅇ(223.62) 03/23 186 1
1250456 좆망겜ㅋㅋ ㅋㅋ(211.193) 03/23 57 0
1250455 배그할사람ㅇ 노해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45 0
1250449 배그는 운빨 은근 많이 탄다 ㅇㅇ(211.208) 03/23 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