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저점 타이밍 알려줄께.fact모바일에서 작성

이리에(221.159) 2019.05.23 14:52:55
조회 343 추천 3 댓글 2
							



비트시즌2 시발점
만우절특사4월1일 전으로 돌아가면 어디가 저점인줄 알게된다


원화기준

비트코인  468만원
이더리움 15만8천원
리플 350원

이게 저점이고 이때아니면 장투하지마~
ㅇㅇ

지금 다 세력장난질이다 튀어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교보해외옵션이벤트최다거래고객,일10만원! 운영자 19.02.03 - -
공지 비트코인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47] 운영자 13.11.11 589225 39
5417581 캐리 방금 네이버 메인에 떴다 ㄷㄷㄷㄷ ㅇㅇ(14.51) 17:35 3 0
5417580 코인한지 3일만에 60만원범 ㅇㅇ(223.38) 17:35 13 0
5417579 코인게임 들어본 사람 있으신가요? dfhxtdjft(183.86) 17:34 3 0
5417578 큐바오 지갑 사용자인데 dfhxtdjft(183.86) 17:34 7 0
5417577 요금 주위에서 코인게임이라는 사이트 자주 들리는데 유명한가요? [1] dfhxtdjft(183.86) 17:33 15 0
5417576 요즘 코인게임에서 Median이란 dfhxtdjft(183.86) 17:32 12 0
5417575 요즘 LCK 썸머 시즌 보고있는데 SKT 많이 약해진거 같다? dfhxtdjft(183.86) 17:32 17 0
5417574 캐리 바닥 찍었다. [1] ㄱㄱ(106.254) 17:31 40 0
5417573 씨발 이걸 어케 예상해 [1] ㅇㅇ(58.227) 17:31 90 0
5417572 당신이 모르는 블록체인과 엔터테인먼트의 만남 dfhxtdjft(183.86) 17:30 20 0
5417571 알트 이번장에서 오르지 않으면 지옥행이다 [1] 어언(223.33) 17:29 100 0
5417570 버거 빨리 깨우자 ㅋㅋ 잠수(183.109) 17:29 32 0
5417568 해외 알트도 죽어가는데 비트만 달리면 머하냐 한탕먹고 튀는거지 잠수(183.109) 17:27 57 0
5417567 MBC 기상캐스터 합격 4주만에 교육받다 OUT [2] ㅇㅇ(221.139) 17:27 82 0
5417566 오늘 머장 몇 까지 오를거 같냐 975(223.38) 17:26 50 0
5417565 대장 조정 기대해라 어언(223.33) 17:25 96 0
5417564 이거 실화 [11] 이노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4 199 0
5417563 픽추천 이리에(221.159) 17:23 35 0
5417562 10일연속 파랭이면 코인판 접는다 [2] 니똥(223.39) 17:22 112 0
5417561 이더리움 33이면 이제 더 올라갈수가 없네 [1] 아인2000층도착(211.246) 17:22 99 0
5417560 ㅋㅋㅋ 코린이 왜이리 미움받냐 [4] ㅇㅇ(221.138) 17:21 96 0
5417559 형님들 캐리에 만원씩만 투자해 주십쇼 ㅇㅇ(59.22) 17:20 35 0
5417558 천만따리는 별의미없고 만달러는 신규좀 있겠지? [1] 아인2000층도착(211.246) 17:20 50 0
5417557 21시에 버거들 어칼거 같음? [1] ㅇㅇ(59.11) 17:17 128 0
5417555 사이사이 숏때린놈들 저승행이네 와... [2] ㅇㅇ(175.223) 17:14 165 1
5417554 솔브케어 어떠냐 슨트(223.38) 17:14 27 0
5417553 캐리 간다 [1] ㅇㅇ(175.223) 17:13 69 0
5417552 리플 433->503 꺼어어어억 ㅇㅇ(39.115) 17:13 77 0
5417551 불장이다 ㅈㅈㅈㅈ(219.248) 17:13 150 0
5417550 비토 느낌있다 냐이(117.111) 17:12 100 0
5417549 간만에 익절하니 기부니조타 [1] 이리에(221.159) 17:12 76 0
5417548 머장 9400불 뚝배기 깨부수기 일보직전 ㅋ ㅇㅇ(39.115) 17:11 60 0
5417547 지금 뭔상황인데 ㅇㅇ(58.227) 17:11 89 0
5417546 머장 또 전고점 뚝배기 꺠부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115) 17:10 78 1
5417545 버거 좋아하면서 팔겠네 ㅋㅋ 잠수(183.109) 17:10 56 1
5417544 놓치면 후회하는 개꿀 거래소 ㅇㅇ(49.172) 17:09 43 0
5417543 비토 아니라매? [1] (58.127) 17:09 98 0
5417542 대기 타는 사람도 많은 걸로 ㅇㅇ(175.223) 17:09 45 0
5417541 캐리 쪼금 주웠다 ㅋㅋ [2] 이리에(221.159) 17:07 99 0
5417540 아주간단한 코인에어드랍 16000원 20일까지 봄봄(61.37) 17:07 33 0
5417538 코린이 저격수다 냐이(117.111) 17:06 74 2
5417537 반등으로 51층 구제좀 [1] ㅇㅇ(39.7) 17:06 38 0
5417536 북딱이 발기중 ㅇㅇ(39.7) 17:06 21 0
5417535 캐리 지금 저점이다 [2] ㅇㅇ(175.223) 17:03 80 0
5417534 내 헛소리를 새겨들을 애가 없겠지만 [2] ㅇㅇ(223.62) 17:02 101 0
5417533 100억씩 들고있는애들도 지금 똥줄타고있을까? [2] ㅇㅇ(106.255) 16:59 156 0
5417531 아직 안타고 하락 기다리던 애들은 ㅋㅋ [1] ㅇㅇ(175.223) 16:58 188 1
5417530 알트 추천해주는 텔방주인놈들도 코린이처럼 ㅇㅇ(14.51) 16:58 67 3
5417529 내 헛소리를 새겨들을 애가 없었겠지만 [2] ㅇㅇ(223.62) 16:55 19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